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11-06
Quan 94 - 베트남 호치민 게 요리 맛집
동남아 > 인도차이나반도
2012-11-22~2012-11-23
자유여행
0 1 4468
토마

 

Quan 94 - 베트남 호치민 게 요리 맛집

 

 

undefined

 

 

 

 Quán 94

 

 84 Đinh Tiên Hoàng, Đa Kao, thành phố
(08) 3910 1062 

 

 

베트남 / 호치민 / 호치민 맛집 / 게요리 / 게 / quan94

 

베트남의 그 어느 음식점 보다도 가고 싶었던 이 곳!!!!

 

 


 undefined
 undefined

 

 

 

호치민 로컬 푸드 게요리 전문점!

Quan94

 

 

Quan94라는 거리의 이름을 그대로 음식점 이름으로 쓰고 있다.

여행자들이 많이 밀집한 데탐이나 동커이에서도 꽤나 멀기 때문에 택시를 타는 것 추천

5만동 정도 예산을 잡고 택시를 탔었는데 4만동 정도 나왔던 것으로 기억됨.

 

 

이 거리에 가면 두군데의 Quan94가 있는데 사거리 근처의 왼쪽집이 원조이다.

우리가 이번에 간 이 곳임!

직원들이 하늘색 옷을 입고 있다.

 

 

실제로 가보면 원조 아닌 집에서 똑같다면서 호객을 하는 것을 경험 할 수 있는데 ^^;

요즘의 후기들로 보면 뭐 진짜 두군데의 맛이 별로 차이가 없다고도 한다. 같은 스승 밑에서 배웠다는 말도 있고?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로컬 음식점이라 그런지 호치민 현지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였다.

우리가 밥 먹고 나갈때 즈음엔 우리같은 한국인 일행도 봤다는 ^^;

 

 


 undefined

 

 

테이블 옆의 귀여운 그림!

 

 

 


 undefined

 

메뉴와 함께 음식의 사진도 같이 보여준다 :)

 

사전 조사 해 갔던 음식들의 금액은 이 정도

 

 

게살볶음밥 85,000₫

게튀김 150,000₫

vermicelli soup 55,000₫

Crab claws 150,000₫

vermicelli 면볶음 110,000₫

스프링롤 85,000₫

음료수 12,000₫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게살 볶음 밥과 게 튀김 

 

 

게살 볶음밥 85,000₫

게 튀김 150,000₫

 

게 튀김은 소프트 쉘 어쩌구 인데 이름이 잘 기억 안 난다.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오우 게 살 볶음밥 도착!

정말 게 살이 가득 가득 가득 가득 들었다.

맛있군!

 

개인적으로 볶음밥 류 싫어하는데

밥이 많은 것 보다 이렇게 부재료가 많이 든 볶음밥은 좋음 ㅋ.ㅋ

 

 


 undefined

 

이윽고 도착한 게 튀김~

 

 

 


 undefined

 

 

흡사 우리나라의 프라이드 치킨 같았다.

 

 

헌데 요건 생각보다 별로 ㅜㅜ

게의 그 향내나 맛보다는 기름의 맛이 더 많이 나고

그냥 기름 튀김을 먹는 기분...

ㅠㅠㅠㅠㅠㅠㅠ 게 맛이 안 났어....

 

우리가 미각을 잃은 것인지, 게가 싱싱하지 않았던 것인지, 기름이 너무 오래 되었던지

암튼 게튀김인데 그냥 튀김 먹는 기분 ㅠ_ㅠ

아... 이거 두 접시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 한 접시도 싹싹 못 비웠다

(그럼에도 돈은 볶음밥 보다 훨 비싸서 ㅠㅠㅠㅠ 맘 아파...)

 


 undefined
 undefined

 

 

  

그래도 비쥬얼은 좋군 ㅠㅠ

 

아! 베트남에선 음식 시키면 저런 풀 모듬을 주던데

밥상에 이런 풀 모듬 받는 것은 처음이라 좀 당황스러웠다 ㅋㅋㅋㅋㅋ

어떻게 먹는거지? 먹는 방법은 특별히 없나??

 

 

 


 undefined

 

 

혹시 이 풀의 정체를 아시는 분???????

 

씹으니 향이 장난 아니던데 +.+

 


 


 undefined
 undefined 

 

 

암튼 이곳은 로컬 푸드 집이라 아주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은 아니다 ^^;

이런 곳에 거부감 없으신 분이라면 맛나게 드실 수 있을 듯~

 

 

힝! 근데 게튀김 다들 엄지를 치켜 세우던데..

왜 우리에겐 그냥 기름맛이었지 ㅠㅠ

아 ㅠㅠㅠㅠ 지금 생각해도 아쉬운 맛....

 

 

 

undefined 

 

참, 이 곳 음식점에서 쓰는 게들은 우리가 알고있는 빨간 게들이 아닌 바로 요런 게이다.

 soft shell crab 이라는데 껍질이 부드럽긴 하더군! 껍질 채로 먹는 게!

 

 

암튼 기대했던 quan 94에서의 식사도 맛나게 끝~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해외에 나가서 현지식을 먹는 재미도 쏠쏠하죠!!ㅎㅎ

프로필이미지

로컬푸드는 도전의식을 불끈!! 나게 하지용 ^^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