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11-19
굳모닝 그리고 굳바이 호치민! 호치민 아침 시장
동남아 > 인도차이나반도
2012-11-22~2012-11-23
자유여행
0 0 943
토마

 

원래 계획은 호텔에서 조식 먹고, 느긋~ 느긋~ 있다가 공항으로 가는거였는데 

 조식 먹고나니 시간 여유가 좀 있어서 고민 끝에 잠시 산책 가기로!

산책 장소는 장소는 어제 본 그 시장!!! @.@

 

 

 

호텔이랑 가깝당~ 한두 블록 정도였던거 같은데?

짐짓 10분 남짓, 아니다 한 5분 걸렸나???

 

 

undefined
 undefined

 

아침에 시장 안 열었을것 같았는데, 그냥 가기 전 조금이라도 더 베트남의 거리를 느끼고 싶었다.

 

 

 


 undefined

 

 

그리고 또 다른 목적은........... 남은 베트남 "동" 청산하기 \.\

생각보다 돈이 많이 남았더라고

 

 

undefined
 undefined

 

 

오늘 아침도 굳모닝 오토바이들??????????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허................ 근데 아침부터 완전 더워!!!!!!!!

 

 

 


 undefined
 undefined

 

길에 파는 버네너들

 

 

 


 undefined
 undefined

 

 

그리고 거리 가득한 과일과 꽃들

우와 이 거리가 과일, 꽃 시장이었구나~


 
 
 undefined
 undefined

 

오우 오우 맛나보여라

과일들이 하나같이 신기 방기! (버네너님 빼고)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꽃시장 꽃들은 하나같이 화려!!!!!!! 베트남 호치민의 화훼 트렌드인듯

 

 

undefined 

 

 

황금 양배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defined

 

 

길거리 음식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조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패스 ^ㅠ^

 

 

undefined undefined 

 

 

위에 분이랑 다른 분 ^^;

 

 

 

undefined 

 

 


오! 반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구나........ 다음을 기약하자!

 

 


 undefined

 

 빠질 수 없는 커피들

다양한 커피들! 종류가 아주 많구나~


 
 undefined

 

 

이 꽃들은 조화들 ^ㅠ^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조화인데도 이뻐!!!! 한 웅큼 사오고 싶었다!

 


 


 
 undefined

 

아침 시장의 모습 :)

 

 undefined

 

규모가 꽤 있는 시장이었다.

종류도 다양하고 종류별로 매장들이 한줄로 쫙 쫙 늘어선 모습.

고기 파는 코너가 쫙~ 생선 파는 코너가 쫙~ 야채 파는 코너가 쫙~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하지만 시장 이름은 몰라용 ^^;

 

 


 undefined

 

베트남의 계란들 :)


 undefined 

undefined 

 

 

여기는 정육 코너 인 듯

고기들이 무지막지했다! 정말 많구나!! @.@

 

 

 

 

undefined 

 

 

신기한 과일 :)

 

이름도 몰라요~ 맛도 몰라~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그러다 우리는 이 시장에 들어서는데,

들어서서는 여기가 벤탄이야!

우리가 벤탄까지 왔어!

라고 생각 했는데 지금 보니 벤탄이 아닌가........???

이름이.......???

 

anyway!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내부에는 이렇게 상점들이 옹기 종기 모여있었다.

 

이 곳에서 베트남 g7커피 사고,

남은 돈으로 옆으로 메는 작은 가방을 샀다.

 

 

undefined undefined  

 

이제 다시 오토바이 부대를 뚫고 숙소로 :)

 

 


undefined

 

그리고 또 공항으로!

 

 

 undefined undefined 

 

 

 

역시나 오토바이 부대여, 너흰 잊지 못 할 것이다.


 

 

 undefined

 

나의 첫 호치민이여 안녕-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어 고맙구나!!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여행가면 시장 구경이 제일인것 같아요.
활기찬 모습...참 보기 좋지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