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예쁜 펜션을 소개합니다
2013-12-07
하이원펜션/정선펜션] 하이스카이펜션♬_사랑방
대한민국 > 강원도
2013-11-30~2013-12-01
자유여행
0 1 1622
하늘이햐

 

 

안녕하세요 하늘이햐예요:)

시즌에 맞춰 얼마전 하이원과 메이힐스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메이힐스 외에 좋았던 펜션이 있었어서 포스팅 할까 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겨울펜션은, 스키장주변 펜션은 뭐니뭐니해도 진짜 뜨끈해야하거든요

겨울레저를 즐기느라 몸이 많이 차가워졌을테니깐요...

따듯하다 못해 뜨끈뜨끈한 하이원 근처 펜션을 소개할게용

 

 

 undefined 

 

 

하이원에서는 거리가 좀 떨어진 펜션이예요

온돌처럼 완전 뜨끈뜨끈한 곳을 원했기에 알아보다보니 거리가 좀 있지만 결정했어요!

 

 

 

 

이곳 하이스카이펜션은 평수가 작은 커플들만은 위한 통나무펜션이예요

제가 묵은 커플룸 [사랑방]

 성수기 주말 가격 13만원 이었어요

크리스마스전 주말이었거든요

 

 

 

 

undefined 

 

 

날씨가 맑으니 근처에 있는 민둥산도 잘 보이네요

가을에 억새축제로 최고라고 치는 민둥산! 가을에 한번 가봐야겠.........너무 높아 ㅠㅠ 운동부족!

 

사실 전날 밤늦게 와서 빈공간에 주차했어요!

늦었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님 내외분께서 주차하는데 도와주시고 짐도 들어주시고 따듯한 차도 주시고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한거 있죠! ㅠㅠㅠㅠ

 

 

 

undefined 

 

 

대부분 개별동이고 쭉 걸어가면 크리스마스 장식 공간을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사랑방이 있어요
밤이 되면 이곳들조명등을 켜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껏나요!
 

 

 

undefined 

 

 

 

외부에서는 잘 안나껴지지만 통나무형식으로 이루어진 펜션이에요!

 

 

 

undefined 

 

 

야외에 있기에 조금은 추울듯한 개별 테라스도 있구요.
그래도 바람막이도 있고 공간도 넓어서 괜찮을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커플은 보딩에 미쳐 밤늦게까지 보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defined 
 
 
 
우리가 하루 묵을 사랑스러운(!) [사랑방]
 
 
undefined 
 
 
내부 들어오자마자 느껴지는 통나무형 펜션이죠?
일자형 객실로 동선은 아주 편해요ㅋㅋㅋㅋㅋㅋ
 
평수가 작지만 있을것들은 다다다 있어요!
 
 
 
 
undefined 
 
 
침대 주변에 작은 창들도 있어서 아침에 햇살도 받고
바닥엔 카펫도 깔려있는데, 깔려있지 안아도 될정도로 바닥이 뜨끈뜨끈해요
 
가장 맘에드는 부분이에요.
객실별 단독이다 보니 개별난방이라는 점!
조금만 온도를 올려도 완전 뜨끈뜨끈
 
미니화장대, 장롱, 드라이기, 혹시라도 추울까를 대비해주신 난로선풍기, 넉넉한 비품들까지두요!
 
 
 
undefined 
 
 
 
완전 좋은건 보드랍고 기모스타일(!)의 이불도 맘에들구요
겨울분위기와 어울리는 눈꽃과 사슴모양!
넓직하고 폭신하니  아침에 일어나기가 싫었다니깐요 ! @_@
 
 
undefined 
 
 
뒤편은 바로 욕실 그리고 살짝 왼쪽편엔 주방이 있어요!
냉장고도 크고, 밥솥,  대형 TV, 테이블도 있구요!
 
아참 객실 양쪽 테두리(!0라고 해야하나? 선반들이 많아서 무척 좋았어요.
자잘한 물건들을 올려놓을수 잇어서요!
 
 
 
undefined 
 
 
온통 나무로된 인테리어! 옷걸이도 3개 정도 있어서 저희 자켓들 걸어두었어요!
 
 
undefined 
 
 
객실 자체도 엄청 환하지만 잘땐 무당벌레 무드등만 켜두고 잤는데
분위기 있는 조명이지만 귀여웠어요♥
 

undefined 
 
 
 
아........왠지 비교되는 ;ㅁ;
따듯해 보이는 나의 어그와 달리 짝꿍은 이날 왜 단화를 신었을라나?
 빨았다고 했었나? ㅠㅠㅠㅠㅠ
손발이 찬 저는 어그를 신어도 차가워요 흐어어어억
 
 
undefined 
 
 
 
주방이예요!  작지만 있을껀 다 있어요!
전날 제 생일엔 짝꿍이 맛난 음식을 사주셨으니 오늘은 하늘이햐가 요리사!
 
정말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파게티를 만들어주기로 했어요
원래....제가 뭔가를 하면 짝꿍은 불안해서 왔다 갔다 두리번 두리번 불안해해요
이번에도 역시나 그랬지만
 
 
절대 오지마!
내가 할꺼야!
기다려!
 
하며 진짜 제 스스로 처음으로 아주 쉬운 스파게티를 만들었어요
 
 
undefined 
 
 
그래서 완성한 둘만의 생일파티♥
 
친한 친구가 보내준 뽀로로 생일축하해♡ 케익과 제가 만든 토마토버섯 스파게티준비!
그리고 달달한것이 땡길땐 저렴한 블루넌 와인
그리고 사과향 캔들♡
 
 
 
 
undefined 
 
 
시중에 파는 소스에, 면 삶아, 마늘과 버섯을 넣어 볶았을뿐!
간할 것들도 안가지고 와서 속상했는데.......
 
완전 맛있다며!!!!!
지금까지 사먹어본 토마토스파게티중에 제일 맛있다며 극찬을 해주었어요!
그 정도 맛은 아니였는데, 이렇게 과분한 칭찬을 해주며 엄청 맛있게 잘 먹으니 엄청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에도 스파게티 해달라고 하네요,
단순한 스파게티도..................까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좀 뒤져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놀러가면 TV사랑 커플이었어요.
이번 하이스카이펜션에서는 둘이 스파게티 먹고 케익에 와인하며 둘만의 수다.계획들을 이야기 했던것 같아요
그래서 참 좋았던 순간이었던것 같아요♥


 
undefined 
 
 
 
행복하고 뜨끈했던 생일날 밤을 보내고 햇살 가득 아침이 밝았어요

 

 

 

undefined 

 

undefined 

 

 

 

햇님쨍! 여전히 추운 겨울이지만 햇살이 맑기에 상쾌했어요!

퇴실할때도 사장님과 사모님의 환한 인사로 배웅해 주셨어요!

 

이상 하늘이햐의 하이원펜션 포스팅 끄-읏!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객실이 동글동글한게 독특하네요~ㅎㅎ

프로필이미지

그쵸! ㅋㅋㅋ귀엽고 동글해서 더 포근해 보이기도 하는것 같아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