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12-11
[인천/영흥도] 콜맨 캠프오븐이 더해져 더욱 근사해진 빠쎄에서의 저녁식사
대한민국 > 경기도
2013-11-09~2013-11-10
자유여행
0 0 1492
샘쟁이
 
 
마침(?) 비까지 내려주니
어디 갈 것도 없이 주구장창 호텔에서 뭉개기
낸 돈이 있는데 뽕 뽑아야죠 흐흐 ;-)

 





일찌감치 빠쎄 야외 바베큐장에 자리를 틀고
본격적으로 식사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허브로 샤워한 통삼겹살 *_*









요리는 누가 하느냐고요?
당근 남편들이죠!
이 맛에 여행 오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요리 잘 하는 남편 둔 여자(랑 친구들)는
여행 와서 셀카나 찍고 팽팽 놀고 그러는 거라고요 :)










그나저나 남자들이 요리 하는 거까진 참 좋은데
이상하게 방이 난장판이 되가네;;









숯이랑 그릴 이용 요금은 10,000원
근데 방값으로 든 비용이 워낙에 큰지라
이 돈도 너무너무 아까운 거예요.

돈 아끼겠다고 아예 숯을 챙겨갔더니 그게 불쌍해보였는지
실장님께서 그릴을 무료로 빌려주셨답니다.


사실 처음엔 실장님 말투가 워낙 퉁명스러워서 기분이 좀 나빴었거든요.
불친절하다고 투덜댔었는데 말투가 그런 것일 뿐
알고 보니 절대 나쁜 분이 아니시더라고요.

신랑이 고기쌈 가져다 드렸더니
고맙다고 머그컵도 하나씩 챙겨주시고
다리를 다치셔서 거동이 불편하셨는데도 집에 갈 때
굳이 차까지 와서 불편한 건 없었냐, 조심히 가라 인사도 해주시고
실장님 덕분에 더 기분 좋게 머물다 온 것 같아요 :)









숯이 타들어가기 시작하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콜맨 캠프오븐"
친구가 캠핑 즐기는 사촌 형님께 빌려온 캠핑 장비에요 :)

요즘 캠핑이 붐이라
이 제품 아시는 분들도 여럿 계실 듯요~
미리 알았다면 미국서 캠핑 장비 쇼핑할 때
요것도 사오는 건데 뒤늦게 알곤 아쉬워서 혼났네요.









음식을 넣고 그릴 위에 올려두면
맛있는 요리가 뚝딱!!









허브로 샤워한 통삼겹과 고구마가
아주 그냥 예술로 구워지더만요 *_*
 
통삼겹은 물론 비어캔치킨, 고구마, 쿠키, 빵 등 활용 범위도 굉장히 넓고
조립식이라 두께 약 50mm 정도로 얇게 접히기까지!
내년 봄에 캠핑 시작하게 되면 다른 건 몰라도 이건 꼭 사렵니다 :)










잘 익은 통삼겹을 쓱쓱 썰어
숯불에 앞뒤로 살짝만 구워주면
미슐랭 부럽지 않은 전쉐프표 요리 완성!









그냥 보기엔 어떨지 모르겠는데
이날 먹은 고기는 지금껏 먹은 그 어떤 삼겹살보다도 맛있었답니다.
심지어 신랑은 전날 회식 때 먹은 꽃등심보다도 맛있다며 >.<

쫀독하면서 촉촉한 게 간도 쏙 베이고, 진짜 엄지 척!
이 글 쓰면서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간다는 거~










거기에 잘 구운 소시지와 버섯
그리고 신랑이 열심히 씻근 싱싱한 야채들까지 더해지니
이건 근사하다 못해 황홀할 지경! ㅎㅎ









이런 기분 좋은 날 술이 빠질 순 없죠 :)







 

그렇게 빠쎄에서의 밤이 깊어갑니다.
 
 
 
 

Written & Photographed by 샘쟁이

hellobeautifuldays.co.kr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역시 나가면 남자가 요리를 한다는??ㅎㅎㅎ

프로필이미지

근데 이 둘은 안 나가도 집에서 요리하는 남자들이라는 게 함정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장장소도 너무 예쁘고 이런 멋진 바베큐를 준비해 주는 남편들은 더 멋지고.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언니 신랑은 더 잘해줄 것 같아 :)
우리 담주에 보겠네!! 힛-

프로필이미지

와................................................허브 통삼겹 대박이네요..........................
침질질...............

프로필이미지

친구가 극찬을 하기에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정말 훌륭하더라고요!
신랑은 전날 먹은 꽃등심보다 맛있다고!! *_*

프로필이미지

와...허브 통삼겹이 제법 먹음직스러운게 짱입니다. 콜맨캠프 오븐 이라는 거 저는 처음봅니다.
저런것도 빌려주는 군요!! 몰랐어요..한적하면서 공기 좋은 곳에서 와인이라...흠..
부럽기만 합니다...^^*

프로필이미지

앗~ 호텔에서 빌려준 거 아니에요.
저희가 직접 챙겨간 오븐이랍니다 :)
돈 좀 아껴보겠다고 오븐에 숯에 다 챙겨갔거든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샘쟁이님 >.<
친구분과의 예쁜 셀카 넘 좋으네용~ ^_^)//
요리해주는 멋진 남편분도 짱짱!!

프로필이미지

제 남편은 옆에서 그저 거들뿐~
친구 남편이 수줍급 요리사에요 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