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예쁜 펜션을 소개합니다
2013-12-11
휘닉스파크 패키지] 휘닉스파크 콘도(스탠다드) + 조식★
대한민국 > 강원도
2013-12-07~2013-12-08
자유여행
0 0 3384
하늘이햐

 

안녕하세요 하늘이햐예요:)

오늘은 평창에 위치한 보광휘닉스파크패키지를 소개할까해요!

매년 스키 시즌이 되면 휘닉스파크사이트에서 패키지 상품을 내놓아요!

그 중 휘닉스파크 내에 있는 콘도 + 조식 을 소개할게용!

 

 

 

 

 

 

undefined 

 

 

휘닉스파크 내에 위치한 콘도예요.

휘닉스파크 내에는 호텔/콘도/한화리조트가 있어요

저희가 묵은 휘닉스파크콘도 오렌지동 바로 마주보면 블루캐리언이 있구요

 

 

 

 

우선 휘닉스파크패키지를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undefined

 

 

http://www.phoenixpark.co.kr/favorite/package_131120_1.aspx

 금액과 예약은 위의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면 되요

(그러나 이미......주말은 많이들 예약완료 흑)

 

 

 

 휘닉스파크 스키 패키지는

 객실 + 조식(포함 or 불포함) + 리프트권

 

이렇게 패키지가 나오면 나오자 마자 엄청나게 인기폭발적으로 주말들은 예약이 완료가 된다지요.

요즘은 소셜까지 있다보니 더욱 경쟁이 치열해 졌어요 ㅠㅠ

짝꿍이 이 패키지 나오기만을 기다렸건만 늦어버린 사태!

그래서 이번달 제생일날 휘팍가는데 펜션을 예약할수밖에 없었어요

작년시즌 12월초, 3월초 였기에 휘팍 패키지를 쉽게 예약할수 있었어요

 

 


 undefined

 

 

패키지를 미리 입금예약을 했으면 콘도 블루동으로 가서 확인증을 받아야 해요!

 


 undefined

 

 

블루동은 다른 여러동 중에 메인(!)으로 프론트가 있어요!

붙어있는 높은 건물도 객실인가봐요. 로얄스위트인가??

 


 undefined

 

 

프론트 가서 확인하고 확인증을 받아와요!

 


 undefined

 

 

객실 + 조식 + 리프트 이용시 꼭 필요한 확인증이예요!

 


 undefined

 

 

주차시에도 차량에 놓아야 해요!ㅋㅋㅋㅋ

너무큰 주차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defined

 

 

오렌지동에 묵게 되었어요 건물별로 색이 있으니 찾기가 쉽네요!

패키지는 동을 고를 권한은 없나바요ㅋㅋㅋ

프론트가 있는 메인동(블루동)에서 오렌지동으로 부릉 하고 살짝 옮겨와요

 

대부분 전화로 문의가 해결되기에 프론트까지 가야할일은 없어요

아! 퇴실시 키 반납할때만 잠시 들려야 해요!

 

 


 undefined

 

 

꽉꽉 찼던 차들이 퇴실할때쯤 되니 텅텅 비어 있는 오렌지동!

 


 undefined

 

 

휘닉스파크 콘도 오렌지동 910호 [스탠다드]

 

키가 너무....낡았어요ㅠㅠ

카드키가 아닌 열쇠키예요!

 


 undefined

 

 

오렌지동 로비는 휑

장비보관소만 있어용!

 

 


 undefined

 

 

우리 방으로 고고

 

 undefined

 

undefined 

 

 

거실겸 부엌이예요

둘이 사용하기엔 넉넉한 편이요!

원래 기준은 4인 기준이예요!

 

 


 undefined

 

 

쇼파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

안쪽에 미닫이 방이 하나 더 있어요!

 


 undefined

 

 

방도 넓어요!

 


 undefined

 

 

방에서 바라본 다시 거실의 모습

 

 

스키시즌엔 아무래도 스키장과 가까운 콘도나 리조트 이용하는것이 훨씬 편해요!

그래서 휘팍패키지를 이용하는것이 큰 장점이지요

그러나 리조트에 비하면 객식의 가구와 소품들이 낙후된 느낌이 들긴해요

가구들과 장판만 리모델링하면 더욱 깔끔한 객실이 된텐데 조금은 아쉬워요!

 


 undefined

 

네네♩

 


 undefined

 

 

방안에 넓은 창에 커튼을 치면 휘닉스파크 슬로프와 다른 리조트들이 보여요!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입구쪽엔 깔끔한 욕실이 있어요

세면대와 욕조가 분리되어있어요!

 


 undefined

 

 

욕실 비품은 비누만 제공되어 있구요..

세면대 쪽에 수건걸이에 수건이 따로 있어서 편하긴 하더라구요!

 


 undefined

 

 

이불장엔 4인이 넉넉히 쓸 이불들이 들어있어요

모두다 깔고 완전 폭신하게 잤어요

 

보딩하러 다닐때는 온돌을 선호하는편이에요

엄청 뜨끈하게 잘수 있으니깐요 !

몸도 녹이고, 뭉친 근육들도 풀구요!

 


 undefined

 

 

부억쪽엔 추가 침구류도 보였고, 옷장, 그리고 청소함

밑쪽엔 냉장고가 있어요

 

 

저....너무 세세하게 사진찍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undefined

 

 

냉장고에 먹거리가 한가득 !

아............이때 제가 초콜릿에 환장할때라 짝꿍이 마튼에서 잔뜩 사줬었어요!

아........말있었던 저...발리 초콜릿!

 

 

 

 

 

정리 후딱 하고 오후 보딩하러 꼬우★

 


 undefined

 

 

오후 보딩을 한 후 젖은 옷들 방에 널부러 놓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가량의 정설시간에 들어와 저녁을 먹기로 해서 그동안 벗어놓고 말리기

주말엔 오야를 많이 타는 편이거든요, 심야도 많이 타구요!

작년초반엔 까진 샵에서 옷을 렌탈해서 입었었네요 아이쿠 크크 

 


 undefined

 

 

사이즈와 케이블TV 연결이 없는 아쉬움이 있는 텔레비젼

TV사랑 남다르다보니....그래도 늦은시간까지 영화도 하고 버라이어티도 해서 잘 봤어요! ㅋㅋ




 undefined

 undefined
 
 

정설시간이 짧기에 후딱 마트에서 사온 불고기와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해놓은 조리된 육계장을 먹었어요!

예쁘게 먹지 못했지만 완전 맛있었던 저녁!

 

저녁을 든든히 먹어야 야간보딩을 하니깐요 힘!!★

 

 

정설시간에 저녁먹고 몸도 녹이며 쉬고 이래서 스키장내에 콘도가 좋아요♥

 

 

 


 undefined
 
 

적당히 야간 보딩을 하다가 들어와서는 분위기 있는 시간♡

이 시기쯤이 아마 4주년 되기 전이니 평소에 챙기지도 안는 백단위 기념일 막 1400일일이라고 했던것 같아요

 

보딩후 출출함을 위해 오리훈제 각종 맥주안주 그리고 완전 꿀맛인 배

나름 기념의 조각케익에 와인

 

 

세월만큼 함께하는 취미가 생겨지고

제가 좋아하는 와인을 짝꿍도 좋아하게되고

짝꿍이 좋아하는 것도 제가 좋아하게 되네요♥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러 가요!

확인증은 꼭 챙기고!

 

 

 

 


 undefined
 undefined
 
 
 

맞은편 건물에 위치한 센터 플라자로 가용♩

평소같으면 쿨쿨 잘 시간이지만 규칙적인 짝꿍 덕에 아침 먹네요!

 



 undefined
 undefined
 
 

 

간단한 뷔페식의 조식이었어요!


 undefined
 undefined
 
 

적당히(!) 아침밥을 먹어주고

 

 undefined 
 
 
 

샐러드에 시리얼도 좀 먹어주고

아침엔 역시 과일과 샐러드가 좋아요♡

 

 

 

막 화려하고 종류가 많은 조식은 아니지만 아침으로 먹기엔 충분한 종류였어요!

일찍 나와 먹었기에............다시 들어가 모자란 잠을 다시 쿨쿨 자고 허겁지겁  퇴실!

 

 

 

***

콘도의 가구들이 약간 낙후된 느낌이라 새로 리모델링하면 더욱 좋을듯하지만

스키장과 가깝고, 뜨끈하고, 넓고, 패키지 금액으론 비싸지 않아서 패키지를 선호해요!

한 스키장만 다니는 편이 아니다 보니깐 내년에도 이렇게 패키지를 이용해서 다녀오지 안을까 싶어요 홍홍

객실 포스팅 했으니 다음번엔 하이원처럼 휘닉스파크 스키장 포스팅을 하겠어용 "ㅁ"/



 http://sky20726.blog.me/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저도 며칠전에 다녀왔어요 여기!! 근데..방에서 식사 굉장히 맛있게 잘하셨네요~ 전... 술안주만 먹다 왔는데.;;;;;;;

프로필이미지

아하하;;
저도 뭐 주전부리만 먹고 오는날도 많아요,
여유가 있을때나 특별한 날은이렇게 라도 뭔가 특별한 날임을 만들려고 하는것 같아용! 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