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12-18
쿠알라룸푸르 근교 - 겐팅하이랜드
동남아 > 말레이시아
2013-06-14~2013-06-18
자유여행
0 2 970
윰쓰

 


   undefined

 

 

 

구름위의 라스베이거스라는 별칭이 붙은 쿠알라룸푸르 근교의 겐팅하이랜드:D

해발 2,000m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늘한 기후때문에 가족단위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무덥던 쿠알라룸푸르를 떠나 겐팅하이랜드로 가보았답니다 ㅋㅋ

 

 

 


 undefined

 

 

KL 센트럴에서 겐팅하이랜드 가는 버스를 탈 수가 있어요.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워낙 인기가 많기때문에 미리미리 예매하세요~

 

인원이 3~4명 되시면 택시기사와 합의(?)하시는 것도 좋아요~

저는 외쿡인 2명과 쪼인하여 택시타고 고고 했습니다!!

 

(버스표가 매진이였어요ㅠㅠ)

 

 

 


 undefined

 


 
 undefined

 

 

 

택시를 타고 도착한 겐팅 스카이웨이 정문~

아침일찍와서 인지 다행히 줄을 서지 않고 빨리 케이블카를 탈 수가 있었네요~

 

동남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였었다는데 (한때는)

정글 위를 날라가는 기분이 어떨런지요 ㅎㅎㅎㅎ

 

 

 

 

undefined

 

 

일행끼리 케이블카 하나씩에 태워줍니다~

리프트는 무서워도 요런건 잘탑니다 !!ㅋㅋ

 

 

 


 
 undefined

 

 

출발하면 이렇게 급경사가 나오고.....;;;;;;;

 

 


 
 undefined

 

 

안전지대(?)도 지나게 되고.. 생각보다 정말 긴 케이블카입니다~

한 10여분 타고 가는것 같네요

 

 

 

undefined

 

 

뒤를 돌아보니 완전 아찔아찔 ;ㅁ;

일행언니와 외쿡인 2분은 무서워 하시더라구요

 

근데 밑에가 나무로 뒤덮여 있어서 전 안무섭고 재밌었습니다. 놀이기구 타는기분??

 

 

 

 


 undefined

undefined

 

 

드디어 겐팅하이랜드의 리조트가 보입니다>.<

요렇게 보니 재밌고 신기하고!!

 

해발 2,000m 에 있기때문에 추운편이에요.

꼭 긴팔 외투를 준비해주세요~~!!

 

 

 

undefined

 

 

구름 위의 라스베이거스라는 것은 카지노가 있기 때문인데요.

카지노는 촬영금지여서 사진이 없지만... 처음으로 구경도 해봤네요 ㅋㅋㅋ

 

 


 undefined

 

 

그 외에는 다양한 리조트 숙박시설과 함께 마치 롯데월드에 와있는 기분이였다는 ㅎㅎㅎ

가족단위로 왜 많이 놀러오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

 

 

 


 undefined
 undefined

 

 

유명한 놀이기구가 있는 놀이동산도 있었는데 1박정도 하면서 여유롭게 있을게 아니다보니

놀이동산은 요렇게 사진만 찍고 말았어요 ㅠ_ㅠ

 

외국의 놀이동산을 섭렵하고 싶은데 이젠 몸이 안따라주나봐요-.-

 

 

 


 undefined

 

 

겐팅호텔 앞에서도 그냥 기념샷찍고~

주차장에서 이게뭔지 -.-


 undefined

 

 

저 멀리 알록달록한 퍼스트월드 호텔도 보입니다~

저기가 구경거리가 있을텐데, 시간이 촉박하여 우린 이렇게 멀리서만 보고.....
 undefined

 

 

 

 


 undefined

 

 

전체적으로 예쁘게 꾸며놓은 리조트와 호텔들을 둘러보고 구경하고 이제 다시 내려갑니다.

사실 목표는 가장 길~~ 다던 케이블카와 카지노였거든요 ㅋㅋㅋㅋ

 


 undefined

undefined

 

 

 

내려갈때는 더 스릴 있었던 것 같기도해요~ ㅎㅎㅎㅎ

반나절정도 시간내서 다녀오셔도 좋을 겐팅하이랜드였습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케.이.블.카.네요..ㅠㅠ 보기만해도 심장이 쫄깃해지는 것 같아요^^:;;

프로필이미지

생각보다 케이블카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구나.........
전 왜 케이블카만 안무섭고 딴건 다 무서울까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재밌는 경험이였어요 히히

프로필이미지

아찔아찔 @.@
뭔가 곶감처럼생긴게..꼭지가 똑 떨어질..것만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스릴넘치겠는데요?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곶감이라는 표현 너무 쫄깃쫄깃 재미나요 ㅋㅋㅋㅋㅋ
정말 저도 또ㄱ~ 하고 떨어질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떨어져도 나무들이 받쳐줄거라며 별로 안무서웠어요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카지노에서는 좀 따셨나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몇천원으로 한 10배인가 땄었는데 딴돈을 돌려받는 방법을 몰라서 그대로 돈 잃을때까지
그 기계에서 게임을 했어요 ㅠㅠㅠㅠㅠ 만원이라도 벌수 있었는데 ㅠㅠㅠ

프로필이미지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 재미가 있겠습니다.ㅋㅋ

프로필이미지

네네 정말 케이블카 타러 간거에요 저기는 ㅎㅎㅎㅎ
시원함도 느끼면서 케이블카 탄걸로 미션 완료!!

프로필이미지

아 겐팅~! 사진보니까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저도 몇년전에 다녀왔는데 전 무서워서 케이블카 못타요 ㅎㅎ
렌트해서 가서 겐팅까지 바로 올라가서 케이블카는 다행히 안탔었어요~
사진보니까 다시 가고싶네요~

프로필이미지

같이 탑승한 언니들도 다들 무서워하시더라구요~
전 리프트가 무섭고 케이블카는 그래도 사방이 막혀있어서 괜찮아요 ㅎㅎㅎㅎㅎ
렌트해서 가셨다니 더 재밌으셨겠어요!!

프로필이미지

윰쓰~~~~~ 오웃~ 차렷차세 탈피했네?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저때만 기분 좋아서 탈피했던것 같앙....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나무가 정말 푸르르군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