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3-12-24
쿠알라룸푸르 시티버스투어로 여행하기~
동남아 > 말레이시아
2013-06-14~2013-06-18
자유여행
0 0 1278
윰쓰

 

 

 

 

쿠알라룸푸르 여행 - 시티버스투어(왕궁&레이크가든)

 

주말동안 대전집 내려가서 엄마와 함께 먹부림을 하다가 배가 찢어질뻔해서 블로그근처에 얼씬도 못했네요..ㅋㅋㅋ

이제 대망의 쿠알라룸푸르 여행 마지막날 포스팅이 시작됩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 3박5일의 마지막날은 못다한 시내관광을 제대로 하기위해 시티버스투어를 선택했는데요~

 

여행지의 마지막날 아침은 언제나 여유를 피우게 되는 버릇이... 역시나 이번 여행에서까지 계속됩니다ㅋㅋㅋㅋ

 

 

 

 



 

전날 새벽늦게잤더니 아침엔 아주 혼절을 해서 깨어나지를 못했다죠-

룸메상큼언니가 뭔가 일찍 나가는 것만 슬쩍 보고 전 다시 혼절

 

 

그러다 조식은 먹어야 하기에 급히 내려와 조식을 여유롭게 열심히 먹습니당 ㅋㅋ

 



 

이미 다 준비하고 조식을 먹은거였는데 방에와서 괜히 현지 신문보면서 현지인 코스프레좀 해주고 ㅋㅋ

혼자 창밖의 수영장 풍경과 시티뷰를 보면서 여유로움을 만끽하다보니 어느새 11시가 다 됐더라구요

 

 

급히 체크아웃과 함께 짐을 맡기고 시내관광을 떠나옵니다

 



 

 

KLCC 정문쪽에서 본 홉온홉오프 시티투어버스를 타기위해 걸어가는데 월요일 아침이라 출근하는 분들도 몇몇 보이시더라구요~

 

 



 

버스사진이 메르데카광장에서 찍은것 밖에 없어서 갑자기 뿅! 나타난 버스사진.

이 버스가 제일 디자인도 예쁜 2층버스~ 복불복으로 낡은 버스와 새버스가 걸리는데요~ 그래도 에어컨은 빵빵하니 안심하시고 ㅋ

 

쿠알라룸푸르 주요 관광 스팟을 운행하는 시티투어버스로, 원하는데에서 내리고 올라타는게 자유로운 시티투어버스에요~

24시간권과 48시간권이 있는데 전 24시간권을 RM38 (약14,500원)에 구매!

버스를 타는 순간부터 24시간이 유효하구요~ 9개국어의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도 있어서 말레이시아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어 좋은 프로그램이랍니당~

에어컨빵빵!! 와이파이 빵빵!!!!

 

한국어는 없어서 전 아예 듣기를 포기 -.-ㅋㅋㅋㅋ

 



 

심플한 맵을 나눠주는데 정말 중요 관광스팟은 다 가기때문에 짧은 시간에 시내를 투어하실 분들에겐 좋은 프로그램이랍니다

 

난 여기랑 여기만 갈거야!! 라고 확실히 정하신 분들은 시내 중심가에서 그곳들만 이동하시는게 더 나을 수도 있구요~

 

 

 

 



 

 

23번 KLCC 정류장에서 탄 버스는 임피아나 호텔을 지나 쭉쭉쭉~ 차이나 타운까지 흘러갑니다~

여행 첫째날 보았던 차이나 타운쪽은 아직 이른 점심이라 그런지 열지는 않았더라구요~ㅎㅎㅎ

 





 

첫째날 국립모스크 갔을때 봤어야했는데 지쳐서 못간 쿠알라룸푸르 철도의 역사가 시작된 건물인 KL 중앙역 & KTM도 지나가게됩니다

아쉬웠던 관광지들을 버스를 타고 쭈욱- 지나가니 속이 다 후련하더라구요!!ㅎㅎ 너무나 예쁜 건축양식이라 보고싶었는데

전 말레이시아 왕궁을 어여 가야하기에 이렇게 지나갑니다

 

 

창밖을 더 열심히 봐야하는데 차만 타면 기절하는 스타일이라... 계속 기절....

혼자 목이 꺾여서 엄청 잤어요.. 어글리 코리안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는 말레이시아 왕궁-

일반인의 출입은 금지되지만 왕이 살고 있는 왕궁이 궁굼하여 가장 먼저 들른 곳이기도 합니다+_+

 

대중교통으론 접근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오실 경우에는 10분정도 기다려달라고 하시는게 좋아요

버스랑 일반 승용차 말곤 아무것도 없답니다 =_+

 





 

저 멀리 빼꼼 말레이시아 왕궁이 보입니다~



 

그래, 저거야! 책에서 봤던 말레이시아 왕궁 정문!!

 





 

뭔가 말레이시아 특유의 빛과 건축양식이 묻어나는 왕궁의 정문모습입니다-



 

기마병과 근위병(?)의 모습도 보이구요- 관광객들은 모두 같이 사진을 찍더라구요







 

철문 틈으로 카메라 줌을 넣어 찍은 말레이시아 왕궁-

넓은 정원과 저 노란 돔이 너무 매력적인 왕궁이에요 >.< 언덕위쪽에 왕궁이 있어 사람의 모습은 전혀 볼 수 없었지만

아쉬운대로 그래도 만족스럽게 봤네요~ 왕이 있는 나라에서 왕궁은 봐주는게 예의라며 ㅋㅋㅋ 혼자 뿌듯뿌듯





 

무장군인들과 다들 사진찍는데, 저도 찍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어느새 관광객들이 거의다 떠나서 ㅋㅋㅋㅋ

찍어달라 할 사람이 딱히 없었어요

 

 



 

아쉬운 말레이시아 왕궁을 뒤로하고 저는 다시 시티투어버스를 타러 갑니다~

다른 관광스팟에서는 버스에서 내리면 버스가 바로 떠나버리는데요, 말레이시아 왕궁에서는 약 10분정도 대기하며 기다려주세요!!

 

왜냐면.

말레이시아 왕궁 근처엔 정말 그늘 피할곳도 물 한잔 사먹을 곳도 없으니까욧...!!ㅋㅋㅋ

버스 놓치지 않기 위해 후딱 타고 다시 고고합니당~~ㅋㅋ

 

 

 

 

 

 

KL센트럴이 왼쪽에 보이기는 하지만, 저 꼬불꼬불한 고가도로 같은것들 쪽에 왕궁이 있어서...

근처에 아무것도 없는 현상 -.-

 

 

 

 



 

다음 목적지는 바로 레이크가든~!! 분수쇼를 보겠다며 미친듯이 졸다가 화들짝 내렸는데..

이게 왠걸 여긴 어딘지.. 이 고요한곳은 어딘지.....ㅠㅠ



 

뭔가 이 한적함... 그래도 저 나무를 보니 레이크 가든 근처에 온것 같기는 하고...!!



 

같은 시티버스에서 내린 두쌍의 커플을 따라 살금살금 레이크 가든으로 들어갑니다 ㅋㅋ

슬쩍 슬쩍 뒤를 돌아보길래 민망해서 거리를 두고 걸어갑니다......

 

 





 

룰루 랄라 예쁜 나무와 꽃들을 찍으며 혼자 유유자적 걸으며 사진찍고 신이 났더랬죠 ㅋㅋ

 



 

근데 여긴어딘지... 저 표지판엔 뭐라는건지.. 이 갈림길에선 어쩌라는건지



 

저쪽 숲속에서 어기적 어기적 놀고있던 남정네들이 부시럭 부시럭 제쪽을 쳐다봐서 순간 움찔

 

뭐라뭐라하면서 누워서 쉬던사람들이 일어나 앉공....ㅠㅠ

커플들은 어디갔나 안보여서.... 전 그냥 레이크 가든을 쿨하게 포기합니당 ㅠㅠㅠ

 

 

 

그냥 이 땡볕에 왠 관광객이야?? 이런 거였을 수도 있는데 ㅋㅋㅋㅋㅋ

아 가든에 아무도 없숴 사람이 없숴.... (후문쪽으로 들어와서)

라자아저씨 차 덥석 탈땐 언제고 이젠 무서워하며 뒤돌아 급 나갔지요 =_=ㅎㅎ



 

분수쇼는 못보고 그냥 졸졸 폭포만 보고.....

 



 

 

내가 생각한 레이크가든은 이런게 아닌데... 입구만 잘 찾았으면 사람도 참으로 많을텐데

 

 

 

 

 

 

 

어마어마하게 큰 레이크가든.......담에 가면 보는걸로....;;;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왕궁 참 멋지네요...잘봤습니다.

프로필이미지

더 가까이서 보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감사합니다^^

프로필이미지

사진 하나 안떠요~~~많이 다니셨네요. 말레이시아 살았었나봐요. ㅋㅋ 말레이시안???

프로필이미지

제 셀카를 지웠는데 엑박이 떠버리네요...ㅋㅋㅋㅋ 말레이시아 3박 5일 다녀왔는데 너무 싸댕겼나봐요 -.-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여행신 2기 다나요?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달고싶다고 달아지나요?ㅋ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