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2-06-20
세계의 비치(2) -호주 본다이비치
남태평양 > 호주
2011-07-10~2011-07-17
자유여행
0 1 1100
강민서(장미의뜰)

 

 

 

 

 

한여름 겨울나라로의 여행..호주

시드니동부투어중 들른 본다이비치

 
본다이비치는
시드니에서 동쪽으로 10㎞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태즈먼해를 따라서 아름다운 백사장이 10㎞ 정도 이어져 있으며 
높은 파도가 계속 밀려들기 때문에
서핑의 명소로 알려져 있어요
일광욕과 서핑을 하는 사람들 외에도
주변 도로에서 인라인 스케이트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이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본다이비치의 겨울...

 

 

 

 

 

 

 

 

여름이면 비키니들로 꽉 찼을 해변이지만 지금은 썰퍼들이 점령~ㅋ

본다이비치~~너무 추웠어요^^;;;

 

 

 

 

 

 

 

썰퍼들이 높은 파도와 맞서기 위해 바다로 향합니다~

 

 

 

 

 

 

소녀들은 차가운 모래위를 맨발로~^^

 

 

 

 

 

 

 

 

아빠와 아들과 함께

해변을 따라~산책로를 따라 겨울바다를 거닐어보려고 합니다~~

 

 

 

 

 

 

 

 

 

 

 

 

 

 

 

 

 

 

 

 

 

 

 

 

 

 

 

 

썰퍼들의 당당한  행진 ~

가자!! 바다로^^

 

 

 

 

 

 

 파도가 여의치 않은지

바다로는 들어 갔는데 멋있게 썰핑하시는 분들은 없어시더라구요~

아쉽게 썰핑하는 멋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내 머리위를 날으는 갈매기~

새우깡이 없어서 쿠키로 갈매기 유혹중~~

 

 

 

 

 

 

 

 

이 사진 본다이비치 해변 샷중 가장 맘에 드는 사진이예요~~~

갈매기의 날개짓이 타이머를 맞춘듯^^

 

 

 

 

 

 

 

 

너무 추워서 파카로 온 몸을 감싸고 걷고 있는데

겨울바람따윈 아랑곳하지 않고

햇빛을 즐기는 호주인들~~~

 

 

 

 

 

 

 

여기는 아이스버그 클럽~

 

 

 

 

 

 

수영장은 목요일이 휴관이라 물이 비워져 있습니다~~

바닷물이 들어오는 수영장이예요~
사실 호주로 오기 전 아이스버거 수영장에서 겨울수영을 하려고 알아봤었답니다~
그런데 실 수온이 13도더라는~~~

얼어죽을까봐 차마 도전 못했어요~ㅋ

 

 

 


 

 

 

 

 

 

 

 

 

비치를 지나 한참을 걸어왔나봐요~

 

 

 

 

 

 

 

 

 

 

 

 

산책로를 따라

관광하는 사람~산책하는 사람~운동하는 사람~

겨울파카 입은 사람~반바지 입은 사람~민소매 입은 사람~

다양한 계절이 느껴집니다

 

 

 

 

 

 

 

 

 

눈에 보이는 저 마을 끝까지 걸어보고 싶은데~

저곳에 바다를 향해 있는 공동묘지가 아름답다던데~

랑이가 춥다고 그만 걷자고 하네요~ㅋㅋ

 

 

 

 

 

 

 

 

 

 

 

 

 

 

 

 

 

 

 

 

 

 

 

 

 

 

 

 

 

 

 

 

 

 

 

 

 

호주~지금은 겨울입니다~~~~~~~~~~

으~~추워라~

 

 

 

 

 

 

 

 

 

 

 본다이비치 산책 후 더들리 페이지로 이동

 

 

 

 

 

 

더들리페이지는 더들리라는 갑부가 호주에 이 땅을 기부한 곳인데요

 기부할때 1000년 동안 이 땅에 어떤 건물도 짓지 않는다는 조건을 걸었다고 해요~

덕분에 이 곳에서 시드니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공유할수 있게 되었고

관광명소가 되었죠~

더들리페이지 주변엔 갑부들이 모여 사는데

200억이나 되는 집도 있더라는~~~

 

 

 

 

 

 

 

 

 

 

 

 

하버브릿지도 보이고~

 

 

 

 

시드니타워도 보여요~~

 

 

 

 

 

 

시드니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 본다이비치...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 펴쳐지는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밭

흔히 브리즈번의 골드코스트를 해양레포츠의 메카라 생각하지만

본다이 비치 역시 시드니 서퍼 대부분이 찾을 정도로 유명하답니다

레스토랑이나 쇼핑몰 등이 함께 발달해 피크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저희들도 공원에 자릴 잡고 케밥을 먹었어요~ 

싸고 맛있는 음식점이 많아 최근에는 식도락가의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고 해요

쇼핑몰 중에는 옥스퍼드 몰과 본다이 정크션 플라자의 규모가 크다는데 가보진 못했어요~

매주 일요일에는 본다이 마켓이라는 벼룩시장이 열리는데

규모는 작지만 흥미로운 물건이 많다고 하니

여행중 일요일에 맞춰 본다이비치를 가보는것도 추천^^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본다이비치 꼭 한번 가보고싶은 곳중 한곳인데...
멋지네요 역시!

프로필이미지

전 담엔 여름에 가서 비치에서 뒹굴고 싶어요~~
저희 갔을떄 너무 추웠다웅~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더들리라는 갑부의 마인드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아파트도 촘촘하게 둘러싸인 주택들도 싫어하는 저로써는 최고의 장소. ㅜ_ㅜ
그나저나 갈매기 사진들 두 장 모두 정말 멋있어요! +_+

프로필이미지

더들리페이지~주변의 주택들~~
근사한 외모와 어마어마한 가격에 두번 놀라게 되는 곳이예요~^^

프로필이미지

호주 하면 본다이비치가 제일 먼저 떠올라요~ ㅎㅎ
장엄한 바다 배경이 얼마나 멋지던지 !
사진을 너무 리얼하게 잘 찍어주셔서 보는내내 호주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집어삼킬것같은 파도를 재미로 타는 서퍼들~ 강심장이라는 ㅎㅎㅎ
좋은 추억 만들고 오신것 같아 정말 부럽습니다*^^*

프로필이미지

본다이비치 추웠던 기억과~케밥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ㅋㅋ
설핑하느 ㄴ멋진 샷을 못잡은게 아쉬워용~~~

프로필이미지

정말 유명명소답네요
멋있습니다..
언젠간 저도 꼭 가보고싶어요..ㅠㅠ;;

프로필이미지

네~자유로움의 끝을 보시게 될수도^^

프로필이미지

아이스 버그 클럽의 수영장이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바다와의 경계가 없을 것 같아서 더 재밋을 것 같아요~
바다인지~수영장인지~~^^*

프로필이미지

우와 하늘 너무이쁘네요 ㅠㅠㅠㅠㅠ 저도 저기있는 서퍼들처럼 파도를 즐기고 싶네요...ㅠ

프로필이미지

겨울인데 당당히 수영복을 착용하는 호주인들...ㅋㅋ 대단하네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