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1-31
[세부3박5일] 호핑투어 ② 선상낚시
동남아 > 필리핀
2013-12-24~2013-12-28
패키지여행
0 0 718
상실이집사리나

2013.12.26.

올랑고섬 일대 호핑투어중인 나님입니다.

 

 

 

 

 

 

 

여전히 날씨는 맑음...

핸폰 사진과 디카사진이 왔다갔다해서 화질도 그러합니닷~ ㅎㅎㅎ

 

 

 

 


 

 

 

요거요거 쪽배예요~~~ ㅋㅋㅋ

나님도 좀 타봤음~~~ ㅎㅎㅎ

즈희팀이 3팀이 모였다고 했잖아요. 

나이가 좀 되보이시는 분의 아내분이 배 멀리를 호소하셔서뤼~~~~~ 이거 타고 먼저 씨푸드 먹는 곳으로 이동하셨어요~ 

말짱한 즈희들은 씨푸드가 준비될때까지 배안에서 낚시하는 걸로!!!

 

 

 

 


 

 

 

왼쪽쯔음에 배하나 보이죠~ 앞머리엔 필리핀 아이가 헤엄쳐서 건너고 있답니다~~~

멀미를 호소한 분들은 이미 오른족 주황색 지붕의 씨푸드 먹는 곳으로 갔고,

지금 배에 탄분들은 가이드... ㅋㅋㅋ

씨푸드를 가이드가 준비한다고 하데요~~~~ 그리고 왼쪽 사진에 걸려있는 곳은

나님과 하군이 2011년에 왔을때 먹던 곳이었어요.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ㅋ

 

 

 

 


 

 

 

동남아 가보신 분들이라면... ㅋㅋㅋ

요걸로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낚시를 하는거 아시져?

재미 없어요~ 나님 잡아 본적이 한번도 없거든요..

 

 

 

 


 

 

 

일단 낚시는 해야겠죠~~~ 근데 오늘도 뭐... 그렇고 그렇겠져? 

세번째 낚시지만 늘 낚은 적이 없어서 그닥 기대 없는 나님입니다.

그저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씨푸드 먹길 기다릴뿐.. .ㅎㅎㅎ

 

 

 


 

 

 

꺄악~~~~~~ 잡았다 왠일왠일~!!!!

나님 세번째 호핑투어에서는 드디어 열대어를 낚았어요. 

안이뿐...... 꾸에엑~~~~ ㅎㅎㅎ

근데 낚시를 낚는 비법은 없는것같아요.

순간의 찰나? 운이 좋은거죠~ 물고기가 커서 입질이 느낌이 확확~ 오는것도 아니잖아요 :(

이마저도 못낚았다면 호핑투어에서 낚시는 머리속에서 지워버렸을지도 모르겠어요~

 

 

 

 


 

 

 

실은 이랬어요... ㅋㅋㅋㅋㅋ

호핑투어시에 나님 얼굴만한 물고기 낚시가 가당키나 해요~ 

화천도 아니그... ㅋㅋㅋㅋ

산천어의 대가리보다 더 작은 녀석을 운좋게 낚았어요~ 유후훗~~~

기세 등등해진 나님 

 

 

 

 


 

 

 

이녀석 방생해줬냐~ 아뇨~~~ 또 다른 고기를 낚을 미끼가 되었다죠...

미끼가 많이 부족했어요. 사람에 비해서 적어서뤼... ㅎㅎㅎ

 

 

 

 


 

 

 

미끼 플리즈~~~ 하면 이렇게 필리피노가 와서 미끼를 끼워준답니다.

옹캬캬캬~~~~ ㅎㅎㅎ

 

 

 

 


 
 

 

 

요때 신랑님 또 낚아주네요~ 이 남자.... 호핑투어때마다 한마리씩은 꼭 잡아요~

낚시 싫어한다고 별로라더니 다 뻥이었나봐욧~

나님 혼자 잡았어애 기세등등 놀려 먹기라도 할텐데

각 일마리씩 낚은지라.. 쩝쩝~~~~

 

 

 

 

 

 

 

 

그렇게 고기를 낚다가 식사 준비됐다는 소리에 뻘떡 일어난 나님....ㅋㅋㅋ

망고랑 맥주랑 과자는 요기가 될 수 없어욧~~~~

씨푸드 먹으러 고고싱합니닷~ ㅎㅎㅎ

 

 

 

 

 
  

김빠진 콜라와 함께 일단 흡입흡입~~~~

나님은 이날도 마지막까지 자릴 지켰다죠~

하군이 게를 안먹고 나님에게 다 양보했거든요. 씨푸드를 사랑하는 마눌님을 위해서~

유후훗~~~~ 덕분에 게 집게에 찔려서 피 보고..;;;

참, 내장은 우리나라와 달리 완전히 익히지 않으니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제외하고는 먹지 않는걸로~!!!

그리고 이렇게 씨푸드 먹고난 다음에 바나나는 필수래요~ 왜냐믄 배탈방지!!!

그래서 나님도 챙겨와서 배에서 와구와구 먹었다죠... ㅎㅎㅎ

 

 

 

 

 

 

 

나님 대담해보이지만 절대 대담하지 않은...;;;;

뒤를 돌아 보기까지 많은 용기와 담력이 필요했답니다.

서있는 배가 아닌 움직이는 배니까요~ 혹시라도 상어가 나타날까봐~~~ 푸하하하~~ 뿜으세욜...ㅎㅎㅎ

 

 

 

 

 

 

 

 

씨푸드 먹고 힘이 난 나님~~~~~

실은 떨고 있어요........ ㅎ ㄷ ㄷ ㄷ 

 

 


 
 

 

기운 난 나님 배안에서 점프샷 고고싱~

 

 


 
 

 

또르르~~~ 배 2층으로 달려가 사진찍기~~ 유후훗~~~

 

 

 

 


 
 

욜케 살쪘어도 예쁘게 담아주는 남표니가 있어서 나님은 행복합니닷

 

호핑투어 끝~!!!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풀보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 1,081,600 원~
아일랜드 호핑투어 35,000 원~
프로필이미지

멋진 바다풍경보면서 낚시..정말 좋겠는데요~~

프로필이미지

잡았으니 좋았죠 못잡았음 폭풍 썽났겠죠 ㅋㅋ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