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축제 /
2014-02-03
[5개월아기와 해외여행]-괌 홀리데이가든빌라
남태평양 > 괌
2014-01-21~2014-01-25
자유여행
0 0 1982
티티

 

 

 

[5개월 아기와 해외여행]

 

-괌 도착... 그리고 가든빌라-

 

 

제주에어에서 아기들에게 선물을 주네요..

 

아무짝에 쓸모없는... 곰인지 개인지... 전혀 알수없는 풍선... ㅋㅋ

 

잠시 금빛 시선을 끌기엔 충분했지요~ 허허~

 

 

 

 

 

 

"어무이~ 아직도 괌 도착할라면 멀었소??"

 

"다와간다~내가 자라안카더나~"

 
 
 

그렇게... AM 1:40 도착..

 

금빛군은....

 

안잠...

 
 
천장이 얼마나 높은지... 검사나 하고있는 금빛군...

 
 
 

 

 

여행가니 좋구나~

 

시작이 어찌됐건... 여행은 즐겁고 설레는구나~

 
 

너무 늦은 시간이라.. 렌트를 해서 호텔을 가려니 초행길이라 걱정이되고...

 

어쩔까 고민하다..

 

제주에어에서 하고있는 픽업서비스를 신청했다.

 

◎ 제주에어 FIT 라운지 서비스: 무료공항픽업서비스....

라고 해서 확인결과... 이용금액은 무료..

공항세 1인 5$씩... 지불해야함...

무료라고 하긴.. 공항세는... 자기들꺼 아니라고?? ㅋㅋ  ◎

 

암튼..

 

짐을 찾아 나오면... 제주에어 픽업서비스 피켓을 발견할수있지요~

 

호텔이름과 예약자명을 확인하고 잠시 대기타면 이름을 불러준답니다..

 
 
 

몇분후... 우리를 태워줄 직원을 따라 쫄래쫄래 따라가지요..

 

비가오네요... 왜...

 

홍콩.마카오가던 첫날도 비가오더니...

 

괌에 가도 비가올까요...

 

내일은 비가 오지않길 바래봅니다.. ㅎㅎ

 
 
 

잠시 대기를 타니.. 요런... 자동차가 옵니다..

 

내리는 순서에 맞춰 자동차 탑승..

 

우리가 가장 먼저 내리나 봅니다...

 

젤 뒤에 타라고 하네요~

 

그때까지도.. 금빛군은... 잠을... 자지않지요... 2시가... 넘었는데.. ㅎㅎ

 
 

 

정말 짧은거리를 지나니... 우리가 예약한 가든빌라가 나옵니다..



 
 

2시가 넘어서야 체크인을 합니다...

 

직원이 뭘하다 나왔는지 한참 지나서 나오네요... 음...

 
 
 

 ◐괌. 가든빌라 호텔◑

 

 

 

 

3박 가격: 449.55 $

사용인원: 현금부부+금빛+금빛이모= 총 4인 (어른3인/유아1인)

 

 .......................................................................................................................................................................................................................

 

이번여행은 호텔을 쓸까.. 게스트하우스를 쓸까... 고민하다... 로얄오차드호텔을 해야겠다고 결정을 하려던참에...

 

최저가호텔을 검색하던중 홀리데이 가든빌라 호텔로 결정하게되었다. 콘도형 객실로 호텔과는 또다른 느낌..

 

여러명의 가족여행객들이 사용하기에 괜찮은 숙소였다..

 

장점:① 화장실이 2개 - 사실.. 화장실이 1개면.. 너무너무 불편해서... 가장큰 장점이였다... 씻을때도.. 볼일볼때도... 2개여서 너무 편하게 사용

 

 

② 세면대도 화장실밖에 2개

 

 

③ 싱글침대가 총 4개 -두개 붙여서 킹사이즈로 우리3명 사용..

금빛이모 반대쪽에 싱글침대이용.. 널널하이 사용가능~

 

 

④ 기본적인 취사가 가능한 조리기구..

-냄비. 그릇. 가스렌지.접시.. 냉장고... 칼. 숟가락. 포크.. 전자렌지까지있다..

 

⑤ 온수탕이 있다..

수영장이 있고.. 작지만 온수탕이 있어 몸을 따뜻하게 하기 좋았다..

 

 

 

 

단점: ① 세면대배수구막힘-두개의 세면대중 한쪽편... 내가사용하던쪽... 세면대 배수구가 거의 막혀있음...물이 안내려가고 양치치면 물이 고인다..

빨리 빨리 뚫어주면좋겠다.. 짜증나..

 

② 식탁의자   모서리 날카로운 90도-  보통 가족여행객들이 주로 오는 괌.. 가든빌라는 더더욱 가족여행객들이 사용하기 편하던데...

꼬맹이 데리고오는 가족들은 혹시나 식탁이나 식탁의자 모서리에 박았다간... 시껍할정도로 90도.... 식탁의자 어른도 딱... 박기좋음..

 

③ 아기욕조 없다 - 금빛아기처럼 작은아가들 목욕을 샤워기로 하라니...

뉴스안보십니까.. 어린이집에서 샤워기로 목욕시키다 화상입힌 그사건... 물론...

그정도 뜨거운온도로 맞추진않겠지만... 금빛 처음으로 샤워기 사용하니 깜짝놀램..

 

④와이파이 안된다.. 돈을 지불해야한다... 우리 지난번 베네시안부터 와이파이에 감정상한상태임.. ㅋ

 

⑤호텔어메너티 셋팅안해줌...

- 금빛이모... 2일동안 양치 손으로 했다는.. ㅋㅋㅋㅋ

첫날 칫솔없다고 갔더니 있단다.. 화장실에 찾아보랜다... 다시와서 없다고했더니.. 돈주고 사란다.. 2불달란다..

금빛이모 1달러 들고갔는데... 2달러 달라고해서 다시왔다..

담날 칫솔이 또 없다...

어이없다..

결국 금빛이모 괌 기념품으로 칫솔을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⑥ 호텔수영장 관리안하는듯보임..

나뭇잎 둥둥 떠다님.. 전혀 관심없음...

 

⑦ 바닥에 물이 센다고 직원이 올라옴...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든빌라에 도착... 비가오는관계로 가까운거리지만.. 버기타기로 .. ㅋㅋ

젠장.. 엘르베이터가 고장..

짐을 들고 옮겼다..

 

3층에 있던 우리방..

 

이중문으로 되어있다..

 
 
 

이쪽으로 침대 2개

 
 
반대쪽으로 침대 2개...

 
 
중간에 티비와 쇼파..

 
 
양쪽 세면대와 주방..

 
 
 
 
 

기본적으로 갖춰진것들은 다 갖춰졌고 불편한것도 많이 없었지만..

 

엄청 좋다고 할수도 없었던...

 

그냥보통이였던 숙소..

 

하지만 여러명이 쓰기엔 화장실도 2개고 해서 괜찮을듯..

 

아기가 있으니 여러가지 취사기구와 가스렌지.. 전자렌지... 좋은점도 많았다는... ㅋㅋ

 

금빛...

 

새벽.. 3시다.. 니 안잠?? ㅋㅋ

 
  

 

우리 금빛 놀러와서 완전 신났음...

새벽 3시가 되도록 안잔다..

 

엄마빠 잘때까지 끝까지 기다려주시네.. 의리넘치는구나.. 고마워..
 
 

내가 짐을 푸는동안 에티남편은... 이번 여행의 핵심.. ㅋㅋ

 

물놀이용품에 펌프질을...

 

금빛이모는... 야식을...

 

나는.. 금빛 케어~

 

그렇게 불어진... 튜브들이 셋팅되고..


 

 

 

우리의 물놀이 3종셋트도 준비완료~


 
 
 

 

냉장고 살짝 불청결... 하지만.. 성능만되면되니까 패스~ ㅋㅋ  

 

 

가스렌지 얼마나 안데워지는지.. 엄청 오래걸린다..

끓이면서 라면 다 퍼짐.. ㅋㅋㅋ


 

 

컵.. 접시.. 모든것이 준비완료..


  

 

라면과 볶음김치로...

 

첫날 마무리~~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가족단위로 머물기엔 나쁘진 않네요~~~~~
냉장고가 낡긴했어요~~ㅋㅋ
밝은 표정의 금빛!! 여행 체질!!!!!!!!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 장미님... ㅋㅋ 아시면서.. 설잘보내셨어용?? ㅋㅋ
금빛군.. 올여름휴가 몰딥 갑니당~~ 캬캬캬... 자랑잘했죠??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진짜 금빛이는 5살이전에 저보다 훨씬 더 많은 나라를 여행하겠어요.. ㅎㅎ 근데 비행기를 잘 타나봐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에이 금빛군이 아무리 그래도.. 달광님만큼가기야하겠어요??~~ ㅋㅋㅋ
여행좋아하는 엄마아빠 만나서인지... 비행기에서 전혀 안울고 잘자고 잘놀고... 웃고있어서..
여행... 할만했어요... 저도 비행기가 가장걱정이였는데... ^^

프로필이미지

오호호~!!!@@몰디브라뉘!!!!!!!!!!!!!!!
벌써 예약 끝내신거예용?
부러브라아~~~~~~~~~~~~~
올해 빵이의 재수로 또 꼼짝마라~~에휴~~~ㅠㅠ

프로필이미지

네~~ 캬캬캬~~~ ^^
이번엔 친구가족이랑 같이가요~~ ㅋㅋ 그래서 리조트급은 쫌 낮아졌지만.. 완전.. 설렙니당~~
장미님한테만... 자랑질... 이힛~^^;;

프로필이미지

물놀이 3종 세트를!!ㅎㅎ 저번 여행갔을 때 대여소에 튜브가 없다고 해서 너무 슬펐다는ㅠㅠ
다음 여행때는 저도 물놀이 3종 세트를 구비해 가야 겠어요^^

프로필이미지

가져갈때는... 진짜... 무겁고 귀찮은데 막상 놀때는 최고랍니다.. 크크크..
강츄합니당~~ 히히히

프로필이미지

아.. 냉장고가 좀..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