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2-07-02
[가평나들이] 로망스 펜션을 다녀오다.
대한민국 > 경기도
2012-06-16~2012-06-17
자유여행
0 0 813
luckysso

 

 

지난 주말 가평으로 나들이.

원래의 목적은 일요일날 웨이크였는데.. 그걸 핑계삼아 1박2일로 놀러가기 당첨!!

자주 가던 웨이크 타는 곳이 가평인지라 부랴부랴 가평 펜션을 알아보다

겨우겨우 구한 로망스 펜션을 다녀오다.

 

애매한 인원인 5명이라 방구하기가 쉽지 않았는데...2인방은 어찌나 많던지... 흥!

운좋게 구한 로망스 펜션이 완전 구세주였음. 부끄러움

 

 

 

 

그렇게 눈누난나~ 떠는 가평 여행길음표

같이 간 5명은... 2명을 제외하고 3명은 야근에 찌들어서 차타자마자 쿨쿨~

가서 먹고 또 자야지 하는 마음으로 떠났더랬다.

그렇게 쿨쿨 자고 중간에 슈퍼에 들려 쭈쭈바 하나씩 물고 도착한 로망스 펜션! 두둥!!!

 

 

 

 

 

 

머 다른데는 사진빨이네 머네했지만... 여긴 너무 똑같다. 맙소사!

후후 바로 옆에 진짜 계곡이 있다. 빨리 물놀이 해야지, 짐옮겨야지 다들 영차영차

차에서 짐끄내는데... 내손엔 카메라 있다는 핑계로 나는 짐 안 옮기기 헤헤~~개구쟁이

공기 좋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주변은 온통 풀냄새가 솔솔~~~

 

 

 

 

 

 사진은 못찍었지만 앞 뜰에 하얀색의 나무그네도 있고 커다란 나무도 있고 아늑한 느낌이다.

이쁘다면서 왜 못찍었냐고 물어보신다면.. 제일먼저 확인한건 슈퍼와 고기 구어먹는 장소였더라지. 훗.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1층엔 객실 앞에 각각의 숯불구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고

그 옆에 펜션에서 운영하는 슈퍼가 있다. 행여나 깜빡하고 머 안사왔어도  걱정하지말고 이용하면 좋을듯!

살짝 눈여겨 보니 폭죽도 팔았는데... 하고 싶어서 같이간 일행들에게 슬쩍 건네 보았으나 들은체 만체.. 흥!! 통곡

 

내가 이렇게 정줄놓고 여기저기 기웃하는 사이 짐 다 옮겨다고 빨리 들어오라고 난리다.

2층에 올라가니 2층은 넓게 숯불구이 실이 있어서 거기서 옹기종이 먹으면 된다.

2층은 복도가 있는데 은근히 길고 넓어서 달리기 시합해도 되는 느낌...

양쪽 끝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올라가면 탁 트인 공간이 있어 거기서도 신나게 뛰어놀아도 될듯 싶으다.

 

 

 

 

 

 

 

우리가 이용할 객실은 저어기 끝에 있는 라벤더객실!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복도가 문과 베란다를 기점으로 양쪽에 두군데가 있는데

양쪽 두곳 모두 쉽게 객실을 왔다갔다 할 수 있었고 제일 좋은 점은 바로 숯불구이실 바로 옆!!

재료 들고 샤샥 옆으로 돌면 바로 숯불구이실이여서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좋았다.

 

 

 

 

 

 

문을 열자마자 들어오는 햇빛에 객실이 너무너무너무 예뻐 보였다.

복층이라서 또 보자마자 야호를 외치며 친구랑 둘이 침실을 다다다다다닥~우당탕탕 올라가서 얼른 먼저 누워보기

자기꺼라고 어찌나 칭얼칭얼칭얼 꼭 저기서 자겠다고 문열자마자 외친덕분에 그녀는 거기서 잤더랬지, 훗.

천장부분이 사선으로 라인이 빠져서 더 귀여운 느낌.

옆에 자그만한 창문에서 햇살이 들어와 아침에 눈뜨면 무척이나 기분 좋을 것 같았다.

그녀에게 빼앗겨서 난 바닥에서 잤지만!!!!!!!!

 

2층에서 밑을 내려다 보니 더욱 아늑하고 편안해 보이는 라벤더.

조명도 러블리하고 번쩍번쩍한게 달려 있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에 방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불도 안키고 사진을 찍었더니

어두컴컴 ...화질이 안좋을거란 생각은 전혀 안한채 열심히 눌렀더니 이지경...놀람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밑쪽이 부억인데 자재들이 하도 아기자기해서 예뻐서 한컷했는데

우울해보인다...하..... 진짜 이뻐서 그릇 가져오고 싶었다. 소꿉 놀이 하는 기분.

 

 

 

 

 

 

 

화장실도 깨끗!

앞에 계곡이 있어서 샤워시설은 정말 중요한데 알차게 수도꼭지 3개 되신다.

우허허허 제일 큰 건 안틀어봤지만 내가 틀어본 수도꼭지에서는 따뜻한 물도 콸콸 잘나오고

완전 좁은 화장실이 아니라서 답답하지도 않고 좋았다.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한 일은 머니머니해도 음식 냉장고에 넣기.

펜션 내에서 바베큐세트를 팔기도 하는데 우리는 5명인데다가 많이 먹기도 해서 따로 사갔다.

 

 

 

 

 

 

 

어여어여 냉장고에 넣고 분리 작업하시고 고기 구워먹을 때 필요한 야채손질시작!

야채 손질에는 일행중 주방의 달인이 있어 그분이 하주셨다. 신의 손놀림으로 샤샤샥!

칼질도 뚝딱!! 나는 또 탱자탱자 놀고 있기~~~~

 

 

 

 

 

제대로 안하나?

 

여..열심히 하겠습니다...

 

필요없어!! 굶어!!!!

 

 

 

 

 

 

 

 

 

 이렇게 야채 다듬고 짐풀고 펜션 구경하고~

이제 머할까..하는데 정적.... 말이 없다. 텔레비전을 틀더니 야구 중계 보기 시작.

아놔.... 이럴꺼면 서울에서 보지 여기 왜왔니? 응?

두산팬 2명, 롯데팬 2명, 기아팬 1명. 이날 경기가... 롯데 빼고 다 지고 있었더랬나...

여튼간에 정적과 함께 급 분열 시작... 야구경기를 보거나 운전하면 성격 나온다더니..(응?)

 

 

 

 

 

이렇게 다들 기운 뺀채로 야구보며 열내기... 차마 쓸 수 없는 각 종 욕설이 난무.. 하지는 않았으나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지니 속상한건 사실. 나는 롯데 팬인지라 이기고 있으니 여유있게 몰카질 마구마구~

 

 

 

 

 

 

창가에서 빛이 들어와 실루엣이 참으로 아름답다. 매력적인 그녀 유휴~~~~

실루엣 사진좀 찍자고 친구 좀 불러서 예쁜 포즈좀 취하라고 했더니 탈춤춘다.

그래, 그래야 니가 내친구지,

잠깐 춤췄다고 지쳐 쇼파에 이내 누어 쫌!!을 외치며 잘 치라고 응원질.

 

 

 

 

 

 

응원하다가 지쳐서 걍 텔레비전 끄고 바로 앞에 있다는 계곡으로 출동!!

 

 

 

계곡이 바로 앞에 있다는 말처럼 진짜 바로 보인다!! 히히

물보니 또 마냥 신나서 바로 들어가서 퐁당퐁당 놀이.

그 담날 웨이크를 타야하므로 무리하고 놀지 않기로 했으나 1명은 완전 물에 젖었다지.. 후후후..

 

 

 

 

 

 

 

 

무척 더웠는데 물은 굉장이 차서 발만 담궜는데도 덜덜덜덜.....

얕은 부분에서 난 발만 담궜으나.... 물놀이할땐 발이고 머고 물이 어디서 날라올지 몰라서 나는 줄행랑!!

깊어 보이는 곳이 한군데 있었는데 웨이크탈때는 수영복을 입고 타는지라

여벌의 옷을 다 같고오지 않아서 다들 몸사리고 옷이 젖지 않는 선까지만 들어갔다 나왔다

제일 깊은 곳 들어가면 허리까지 차오를듯~

 

 

 

 

야채 다 썰었어요.

 

잘했어!

 

야채 썰기 하나로 사랑받는 그입니다요~

 

 

 

 

 

 

 

잠시 물놀이 했다고 배고픔이 마구 몰려와 얼른 고기 구어 먹기로 결심!!

숯불은 2인에 1만원되시겠구요~ 우리는 5인이라 더 추가!!

인심 좋은 주인님께서 불 꺼지면 더 부르라고..^^ 헤헤~~ 감사합니다아~를 외치고 얼른 굽기 시작.

고기굽기에는 주방의 달인이시자 야채썰기로 사랑받으신 분과 보조님, 두분이서 도와주시겠습니다. 후후~

 

 

 

 

 

불 화력좋고~ 고기 잘 익어가고~ 내사랑 머드 쉐이크~~ 캬아~~

오후 6,7시부터 먹기 시작하여 12시까지 주구장창 먹었더라는.....히히

 

정말 공기좋고 물좋은 곳에서 맛나게 잘 먹고 왔다는. 야호~

아쉬운점은... 딱히...... 불편한 점이 없어서 잼있게 잘 놀다가 왔다.

아, 침실2개방이 없다는게 아쉬운 점? ^^

 

여름이 다가오니 계곡 근처 펜션으로는 추천! 후후~

담에 또뵈용!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로망스라는 이름답게 몬가가 아기자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웨이크보드는 타셧는지 궁금하네요~!!
여기 예약하고, 에이크보드도 배우고, 가평으로 고고 해야 겟어요^^

프로필이미지

탔지요~ 자주 가던곳은 여기서 1시간쯤 가면 웨이크 보드 타는 곳이예요^^ 가까운 곳도 있는데 계곡볼라고 일부러 좀 더 들어왔어요^^ 웨이크도 탔지요~~ 잼써요>ㅅ<

프로필이미지

여행스토리가 너무 현실감있어서 저도 마치 luckysso님과 같은 멤바로 간 느낌이 ㅎㅎ
웨이크타러 가셨던 여행기도 넘 궁굼하네용~ 재밌게 즐기다 오셨겠지요?~
주말에 주변에 좋은 사람들과 이렇게 가까운곳으로 여행을 떠나는것도 너무 행복한 추억이 될것같아요 ^^

프로필이미지

웨이크도 잘 탔어요^^ 방수가 안되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같이 간친구가 갤러리하면서 찍어준 사진이 있긴있으나..그것만은.ㅠㅠ

프로필이미지

ㅋㅋㅋ저도 롯데팬인데~~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걸용 ㅋㅋㅋ
야구경기도 집에서 혼자 보는것보다 이렇게 놀러가서 옹기종기모여 보는게 더 재미날것같아요@_@

프로필이미지

히히히!! 완전 재밌어요. 다른 팬과 함께보면... 완전.. 비교체험 극과 극!!

프로필이미지

바베큐 .. 저녁시간이 다가오는데
맛있어보여요...
으악... ㅠㅠ

프로필이미지

으악!! 진짜 맛있었어요!!! 헤헤~ ^^ 역시 여행은 먹으러가기 위한 길이라며...

프로필이미지

로망스 펜션은 후기 올라올때마다 참 아기자기한 펜션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니 근데 미얀마 맥주!! 우리나라에서 미얀마 맥주도 구할 수 있군요. +_+

프로필이미지

소품들이 아기자기~ 저맥주는... 친구가 가져온거라서... 아주 유익하게(?) 해치워 주었어요^^

프로필이미지

펜션앞에 계곡이 참 매력적이네요. 요새 날도 더운데 차디찬 계곡물에 풍덩~
빠지고 싶어요ㅠㅠ; 저도 얼릉 놀러가고 시퍼요!!

프로필이미지

그쵸? 젖은 채로 멀리 숙소까지 가기 좀 그런데 여기는 아주 물놀이하기 안성맞춤!! 물이 진짜 차가워요ㅠㅠ 막 더웠다가도 물에 발 담그자마자 추워가.... 덜덜덜.....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