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2-28
우도 ATV 여행 :: 보물섬 ATV타고 우도 한바퀴 돌기
대한민국 > 제주도
2014-02-27~2014-02-27
자유여행
0 1 2518
뚜딩

 


 

 

제주도에서 배를 타고 우도에 도착한 뚜딩과 일행 :-)


우도에 왔으니 우도를 둘러봐야겠죠!

그래서 ATV를 타고 우도를 한바퀴 도는 여행을 하기로 했답니다!



*

쪼로록 붙어있은 여러 레저 중 뚜딩과 일행들이 선택한 곳은

우도 보물섬 레저!


우도에 도착하면 저~멀리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자전거, 스쿠터, 모닝, ATV, 전기차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안으로 들어가니 안전용 헬멧들이 가득가득!!


보라카이에서 버그카 타본 뒤

질주의 매력을 느낀 뚜딩은 ATV 탈 생각에 완전 들뜸들뜸♪

 

 



*

보물섬 ATV 가격표....ㅎㅎㅎㅎ

하루 전 날 예약하면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

그렇게 뚜딩은 망설임 없이 ATV를 타겠다고 눈을 반짝거리며 말했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청천벽력과도 같은 소리......

"운전면허 없으면 ATV 절대 못타요"

 

.........응?

나 ATV 타고싶어서 우도까지 왔는데요......?

 

하지만 면허 없으면 얄짤없음....

일반 도로를 달리는거라서 경험이 없으면 많이 위험하다네요 ㅜㅜ

 

 



*

결국 울기 직전의 뚱한 표정으로

ATV 대신 일행과 함께 귀요미한 전기차를 타게된 뚜딩...

 

 



*

귀요미하긴 하지만...

예전부터 전기차도 타보고싶긴 했지만...

내 ATV.......

얼른 면허 따야겠어요 ㅠㅠ

 

 


*

저속 전기차라서 최고속도가 60km/h라지만

실제로 타본 결과

40km/h 이상은 잘 안나오는듯...ㅋㅋㅋㅋㅋ

 

그래도 ATV보다는 훨씬 빨라요! 유후~!!!

 

 


*

작아서 장난감같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전기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에어컨 자리엔 아무것도 없고 그냥 뻥 뚫려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렇게 뚜딩이 전기차에 애정을 갖어보려고 노력하는 사이

면허 있는 다른 일행분들은

ATV타고 셀카 삼매경에 빠지셨음.....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간단하게 교육을 받고 나서

안전한 곳에서 연습을 해본 후 출발합니다!!!

 

 



*

부릉부릉~

언니, 동생 달려~♪

 

 

 

*

꽤 많은 인원이 단체로 깃발달고 줄서서 다니니까

어디 폭주족들이 마실 나가는 것 같은 비주얼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뚜딩은 보조석에서 우도 구경~

 

 



*

전기차가 빠른건 아니지만 ATV가 워낙 느리기 때문에

다른 일행들이 줄서서 열심히 앞만보고 달릴 때

뚜딩은 경치 좋은 곳이 있으면 멈춰서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여유롭게 우도를 여행했어요 :-)

 

 



*

가다가 낚시하시는 분들이 계시길래

낚시 구경도 하고~ 

 



*

우도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전기차 타길 잘한 것 같네요 >.<

 

뚜딩이 다녀온 우도 곳곳의 포토존과 추천 여행 코스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

 

 


*

마지막으로 뚜딩과 함께 전기차를 타고 여행한

모래성 오..오ㅃ...오라버니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편하게 우도 한바퀴 돌았네요 ㅎㅎㅎ

 

레저를 좋아하신다면~

우도 당일 코스로 오셔서 우도를 구경할 시간이 부족하시다면~

ATV나 전기차 타고 신나게 우도를 돌아보시길 추천드려요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오월의제주 54,500 원~
보물섬펜션 49,100 원~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