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3-07
태국 방콕여행 ★ 바이욕 스카이타워에서 방콕시내 야경을 보다
동남아 > 태국
2013-08-13~2013-08-17
자유여행
0 0 1318
꿈지킴이

 

 

 

 

 

 

 

방콕여행을 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봐야 할 곳이 있는데요 바로 방콕 시내에 있는 바이욕 스카이타워입니다. 바이욕 스카이타워는 방콕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방콕시내의 야경을 둘러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야경뿐만아니라 바이욕 스카이타워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디너와 런치를 먹을 수 있기 떄문에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저 역시 친구들과 함께 바이욕 타워에 있는 디너 예약을 했습니다. 디너를 먹는 장소는 두 곳이있는데 한곳은 여행사 패키지 전용층과 일반인층입니다.
 
일반인층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만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추천드립니다. 친구들과 저는 카오산로드에서 구경을 한 후 뚝뚝이를 타고 바이욕 스카이타워까지 이동하였습니다. 방콕에 뚝뚝이는 다른동남아와 다르게 값이 비싸지만 관광용으로 만들어놓았기 때문에 타볼만한 이동수단이였습니다. 인원이 많은 관계로 뚝뚝이 두대를 빌려 바이욕 스카이 타워까지 이동하였습니다.

 

 

 


 

 

 


 

 

 


 

 

 


 

 

 


 

 

 


 

 

 

 

바이욕 스카이타워에 도착하여 내리니 몇년전에 왔던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익숙한 모습에 반가워하며 타워 안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바이욕 스카이타워 레스토랑으로 가기위해서는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는데 그곳 앞에서 바우처를 주면 티켓으로 교환해준답니다. 티켓으로 교환받고 엘레베이터에 탑승하였습니다. 예전에는 패키지로 왔기 때문에 편안하게 갔는데 자유라서 해야할일이 많았습니다.
 
바이욕 레스토랑에 도착하여 편안한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패키지 고객이 많은층에는 시끄러운 반면에 일반인 층은 조용하고 현지인들로 가득했습니다. 여유롭게 자리에 물건을 놔두고 뷔페음식을 그릇에 담았습니다. 예전보다는 달라진 음식이 많이없었지만 그떄 그 모습과 비슷한 상태였습니다. 음식을 가져와 창밖을 보며 여유롭게 디너를 즐겼습니다. 매번 혼자여행을 했는데 이번에는 특히 친구들과 와서 더 즐거웠습니다.

 

 

 


 

 

 


 

 

 


 

 

 


 

 

 


 

 

 

 

 

디너를 먹는 도중 다른 테이블을 보니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바이욕 스카이타워 레스토랑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방문하면 공연을 보여주는 듯 했습니다. 공연은 마술과 풍선만들기 정도였습니다. 식사를 맛있게 마치고 본격적인 방콕 야경을 구경하기 위해 위쪽으로 올라갔습니다. 사람들이 많기는 하였지만 대부분 잠시만 구경하고 내려가는 듯 하였습니다. 바이욕 스카이타워가 좋은점은 옥상이 돌아가기 때문에 한 자리에서도 여러면의 방콕시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야경을 눈으로만 봐야했지만 이번에는 카메라에 담아낼 수 있었습니다. 방콕은 매번 느끼는거지만 관광대국답게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겠지만 꼭 다시와보고싶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여행은 이 처럼 나이대에 따라 여행의 느낌이 다르고 몇번온지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언젠가 다시 올 날을 기약하며 바이욕 타워를 내려왔습니다.

 

 

 


 

 

 


 

 

 


 

 

 


 

 


 

 

 


 

 

 

 

 

 

바이욕 스카이타워 야경과 식사를 저렴하게 이용하고싶은 분들은 카오산로드에있는 한인 여행사를 이용하면 저렴하답니다. 실제로 직접 예약하는 것 보다 더 저렴하니 믿고 구입하셔도 될 듯합니다. 바이욕 타워로 올때는 뚝뚝이를 이용했지만 택시를 이용해 숙소까지 이동했습니다. 확실히 뚝뚝이도 좋지만 방콕에서는 택시가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뚝뚝이로 갈때는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생각보다 일찍 숙소에 도착하였습니다.

 

 

숙소에서 재정비를 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이 되었고 출출해진 친구들과 저는 호텔 앞에있는 노점상에 들렸습니다. 매번 가야지 생각만했는데 실제로가보니 더 먹을게 많았습니다. 여유롭게 음식을 먹으며 여행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태국 방콕을 여행하는 분들이라면 놓치지말고 현지식당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레스토랑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방콕사람들의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저도 바이욕스카이타워는 올라갔는데 낮에 올라가서^^....
야경도 참 이쁘네요

프로필이미지

바이욕은 야경이죠~ 생각보다 뷔페는 별로예요~ 야경만 보시는것도 괜찮을듯~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