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3-22
자카르타 여행 ★ 자카르타 네오 호텔 멜라와이 & 발리 국내선이용
동남아 > 인도네시아
2013-09-10~2013-09-19
자유여행
0 1 693
꿈지킴이

 

 

 

 

 

 

 

자카르타는 아직까지 자유여행을 가는 여행객이 많지 않은 여행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카르타 여행을 갈려고 준비를 하려고 해도 어떤 숙소에 자야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가격도 하루에 5만원 정도고 시설도 호텔급이여서 나름 만족했던 곳입니다. 호텔의 위치도 시내에있어 주변 장소를 이동하기에 좋았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평균수준이였습니다. 가격대비 깔끔한 호텔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충분히 마음에들어하실 호텔입니다. 설명보다는 사진으로 보시면서 숙소 후기에 대해서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자카르타 공항에 도착하여 일행들과 함께 호텔로 이동하였습니다. 택시 바가지가 심하다고해서 초반부터 신경을 많이썻는데 다행히 보통보다 조금 비싼 가격으로 타고갈 수 있었습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거리가 꾀 되었고 차가 막혔기 때문에 대략 40~1시간정도 걸렸습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로비로 들어서니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었습니다. 외관도 깔끔했고 내부도 잘 정돈되어져 있었기 때문에 첫 번째는 합격점이였습니다.

 

 

 

 


 

 

 

 

 

 

 

 


 

 

 

 

 

 

 

 

 

 

 

 


 

 

 

 

 

 

 

 

 

익스피디아의 정보로만 호텔을 예약했기 때문에 객실상태가 너무 궁금하였습니다. 체크인을 완료하고 키를 받아 방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복도에서부터 깔끔해서안심이 되었고 방은 훨씬 더 깔끔하였습니다. 침대도 좋고 이불도 깔끔하고 5만원이라는 가격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특히 여행을 가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화장실인데 샤워실도 따로되어있고 깔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자카르타 네오호텔 멜라와이를 평가하자면 5점 만점에 4점을 주고 싶었습니다. 기본적인 것들이 너무 잘 갖추어져 있었고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괜찮은 호텔이였습니다. 익스피디아의 평만보고 예약했는데 나름 믿을만한 것 같았습니다. 방을 이리저리 둘러보고 친구들과 방에대해서 얘기해보았습니다. 다들 방이 괜찮았는지 깔끔하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에서 딱 하루밖에 없어서 전체적인 서비스에 대해서는 얘기할 수 없지만 일반객실만은 여행하기 무리없는 괜찮은 수준이였습니다.

 

 

 


 

 

 

 

 

 

 

 

 

 

 

 

 

 


 

 

 

 


 

 

 

 

 

 

 

 

방에 짐을 놔두고 잠시 호텔 앞을 걸어보았는데 가까운곳에 음식점도 있고 쇼핑몰도 있었습니다. 자카르타 네오호텔 멜라와이는 위치적인 측면에서도 괜찮아서 그런지 더 추천해 주고 싶었습니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 롯데호텔을 구경한 뒤 다시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자카르타에서 있는 첫 날이자 마지막날이였기 때문에 일행들과 함께 즐거운 파티를 하였습니다. 미리 준비해 온 술과 안주를 놔두고 대화를 하며 먹었는데 결국 술에 취해버려 잤습니다.

다음날 아침이 되었고 전 날 무리하게 먹은 술 떄문인지 속이 좋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자카르타에서 있는 마지막날이고 발리로 이동해야했기 떄문에 팀원 일정이 차질없도록 따라다녔습니다. 그렇게 속이 안 좋은채로 자카르타 여행을 마치고 자카르타 국내선 공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속이 계속 불편해서 안 좋았지만 겨우 화장실을 한번 다녀오고 속이 괜찮아졌습니다. 다행히 국내선을 타기전에 속이 괜찮아져서 웃으면서 일행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왠만하면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술을 적당히 먹는 편인데 그 날따라 조절을 못하고 술에 취해 고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속이 진정되었고 국내선 타는 탑승장에서 대기하였습니다. 드디어 출발시간이 되었고 버스를 이용해 비행기 앞까지 이동했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하여 창 밖을 보았는데 날씨 역시 맑은 상태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2~3시간정도 되는 짧은 비행이였지만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에는 기내식도 나왔습니다. 인도네시아 여행을 하는분들을 아무래도 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하는게 효율적이고 운행편수도 많은 것 같아 편안했습니다. 오늘은 자카르타 숙소와 발리 국내선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숙소는 정말 만족하고 추천 할만하기 때문에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가격대비 깔끔하여 만족하실 겁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