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축제 /
2014-03-23
푸켓숙소 추천 아마타 리조트
동남아 > 태국
2014-02-14~2014-02-17
자유여행
0 0 943
최다

 

 

푸켓이 진짜 좋은 이유 중 하나,

저렴한 호텔 가격!!!

 

지금 보여드리는 아마타 리조트는 위치상 빠통비치, 정실론, 방라로드와 인접해 있으면서도

깔끔하고 서비스 좋고 수영장이 1층 옥상 두군데에 멋지게 들어서 있는!!

그런 곳인데도 불구하고 하루에 3~4만원 정도예요 ㅎㅎ 진짜 행복한 가격이죠?

 

물론 저는 발렌타인데이 특수 때문에 1박에 8만원이었지만 흑흑

보통은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니 강추이지요!!!

 

 

 

::푸켓 숙소 추천::

아마타 리조트

 


 

정실론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나오는 아마타 리조트.

쇼핑거리가 쫙 깔린 곳을 지나다 보면 나와요.

 


 

구글지도에 표시를 해봤어요 ㅋㅋㅋ

위치 진짜 좋죠?

정실론까지 걸으면 5분도 안 걸려요 ㅋㅋㅋ

 


 

가는 길에 마주친 뚝뚝.

저는 왜이리 태국사람들이 좋을까요 ㅎㅎㅎ

밝고 즐거워 보이는 사람들의 모습 때문인지-

그 표정 하나하나가 너무 좋고 그래요.

 

뚝뚝 안 탄다고 거절해도 화내는 법 없이 웃으며 인사해주고 ㅋㅋ

 


 

요 길로 쏙 들어가면 아마타 리조트가 있어요.

표시 못 보고 지나가서 살짝 헤매었다는거.

 

안쪽의 상점가들이 저렴한 편이라 팔찌도 여러개 샀어요.

ㅋㅋㅋ 짱좋아 아마타 리조트!!

 


 

그리고 가장 가까운 편의점은 노랑 스티커 표시 해둔 훼미리 마트.

길 건너야 있는데 공사가 한참이라 지나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마타 리조트 입구.

수영장이 1층에 있기 때문에 한낮에 가니 다들 수영하기 바쁘더라구요.

 


 

웰컴드링크 먼저 마셔줍니다.

김빠진 환타맛 ㅋㅋㅋㅋㅋ

 


 

와이파이도 바로 가져다 주시구요.

벨보이들이 너무 착해서 짐도 들어주고 와이파이며 웰컴드링크 가져다 주고 말도 막 걸고 ㅋㅋㅋ

여권 가져가셔서 체크인도 알아서 해주시는지라 우리는 앉아서 쉬면 됩니다.

 


 

태국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리조트 로비.

로비가 오픈 개방형? 이라서 바람 솔솔이에요 ㅋㅋㅋ

 


 

룸은 수영장 전경의 8층.

깔끔하지요?

 

전 비염이 살짝 있고 아토피가 있기 때문에 카페트 바닥보다 이런 대리석 바닥이 좋아요.

먼지 없이 이런 거 좋음!!

 


 

화장실은 단촐.

욕조는 없지만 샤워커텐이 있는 샤워기가 있지요.

 


 

대신 샤워기는 고정형. 

하지만 수압이 세서 좋았어요 :D

 


 

물은 두병씩 나와요.

입가심할 때 생수로 헹궈줘야 하는 태국.

 


 

방 베란다에서 쳐다본 1층의 수영장.

하아 멋있네요 꽤 ㅋㅋㅋ

 


 

베란다 쪽에서 바라본 방의 모습.

생각보다 꽤 커요. 방이 큼직큼직하다아!!

 


 

밤에 바라본 수영장의 야경.

ㅎㅎ 근데 갈 때까지 옥상 수영장 구경을 못 했어요.

투어 나가느라 새벽에 나가고 밤에 돌아오고 그래가지고 ㅠㅠ 아쉽..

 

 

푸켓 가면 워낙 저렴한 리조트들이 깔려 있으니 다들 너무 비싼데 묵으려고만 하지 마시고

이런 곳에 묵어보세요.

 

오히려 시내와 코앞에 있는 곳들이기 때문에 놀기도 편하고 좋아요 :D

주변에 길거리 음식도 진짜 많구 ㅋㅋㅋ 아오 그리운 태국 푸켓 ㅠㅠ...

 

그래도 내일은 보라카이 가니까 또 신나게 놀 생각에 두근두근하요!!

 

태국 푸켓 이야기는 쭈욱 이어집니다~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푸켓도 한번도 못가봤는데... 좋으네요~~ 조아~ㅋㅋ
보라카이도 멋진여행기 기대할께요~~ ^^

프로필이미지

날씨 짱짱 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