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2014-03-29
미마사카 유노고 온천 마을 "포피스프링스 리조트" 숙박! poppy springs 오카야마 일본 여행
일본 > 주고쿠/시코쿠
2014-03-15~2014-03-22
자유여행
0 0 465
얼굴빨개지는여자



미마사카 유노고 온천 마을 "포피스프링스 리조트" 숙박! poppy springs 오카야마 일본 여행 








유노고 온천마을 안에 있는 " poppy springs" 리조트는 캘리포니아 느낌의 디자인으로 일본이지만 일본 같이 않은 휴양지 느낌을 주기 위해서 지었다고해요.감각적이고 특히나 여성분들이 좋아할 스타일의 이쁘고 아름다운 느낌이 강한 리조트는 숙박비도 저렴하고 식사도 유기농에 맛있어서 한번 다녀오면 또 가고 싶은 매력적인 곳이라서 더욱더 편리하고 맛있는것을 먹고 쉬고 즐기다가 갈 수 있느 공간으로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온천 마을에 이런 리조트가..? 라는 느낌이 들었던 이색적인 공간의 poppy springs 리조트.

 

 

http://www.poppy.co.jp

 





Resort & Spa








┗ 1층 로비에 위치한 리조트내 샵은 다양한 물건들로 쇼핑의 뽐뿌를 자극하는 제품들로 가득해요.

특히나 이곳은 차로도 유명해서 다양한 차 브랜드와 티백등.. 선물로 사가거나 시음해보고 싶은 제품들이 가득! 하답니다.


포피에 머무르시는 분들은 꼭! 샵을 한번 둘러 보시기를 추천해요. 정말 사고 싶은게 많다빈다 ^_^ "

SHOP은 오전 8시 ~ 오후 9시까지에요.

 







체크인을 하고 키와 조식권을 받아 방으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이날 저녁도 숙박비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정말 멋있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식사 사진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 ^_^ "

 

 

체크인 15:00/체크 아웃 11:00

 

 

 

 

 

 

 

ROOM









방이 정말 이쁘고 우선 화사~하면서 러블리한 느낌의 방이어서 정말 여자친구 둘이서 오거나 자매끼리 오거나 엄마랑 함께 오면 딱!! 어울릴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_ + " 아.. 가족끼리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그건 다음기회에 함께하고 ㅋㅋ 방도 일반 일본방 처럼 좁지 않고

넓어서 저의 큰~ 캐리어도 펼쳐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또 창분과 베란다도 있어서 시원~ 시원하고 커튼은 또 어쩜 이리 러블리한지 +_ + "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방이었답니다.

 

 


★ 스탠다드 트윈룸은 2명이 사용하는 방으로 1박에 9000엔 입니다.

 

 

만약 더블룸으로 침대 하나에 혼자 사용할때는 - 1000엔 / 두명이 사용할때는 7500엔 입니다.

(http://www.poppy.co.jp/room.html  -> 방 요금표 확인)

 










화장실과 욕실도 넓직~ 넓직해서 덩치큰 외국인도 사용이 가능할것 같아 보였구요.

답답함도 없고 우선 고급스러우면서 이쁘니까 정말 여자여자된 느낌? 을 받을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의 룸이더라구요.

리조트 전체가 느낌이 러블리하고 고급스러워서 정말 있는동안 행복했어요 ^^_ "

 

 








 

방 서랍장을 열어보니 역시나 리조트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이 있더라구요 +_ + "

그런데 이게 유카타가 아니라 뭔가.. 우리나라 전통 계량한복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정가는 느낌의 옷이더라구요.

이크에크!!! 운동좀 해주어야 할것 같은 스타일의 우리나라 산에 사는 아저씨들이 입을것 같은 이 .. 이 옷은 뭐지.. 하면서

자연스럽게 입어보고 있던 나의 모습 ㅋㅋㅋㅋ 하하..

그나저나 정말 편하더라구요 ^_^ "

 

























 

차 한잔도 즐길 수 있고 여유롭게 포피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몸도 풀고 마음고 풀려서 돌아갈 수 있는 곳이에요.

아.. 정말 여자 친구들끼리 단체로 놀러오고 싶은 리조트!! +_  + "

정말 사랑스러운 리조트에요.

 

 



 

장롱 크기도 커서 장기로 머무시는 분들이 옷을 많이 걸수도 있고 온천에 갈때 사용하는 수건과 옷에 뿌리는 페브리즈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장기 투숙객들에게 아주! 좋을것 같았어요 ^_^ " 거기다가 금고도 장롱안에 준비되어 있었구요.

짐이 적으신 분들은 장롱안에 다 넣어두셔도 들어갈것 같더라구요. 그정도로 여유 있었어요.


장롱 바로 옆에는 또 베란다가 있는데요.


베란다 문을 열고 나가보니 바로 건녀편이 스파 (온천)을 즐기는 다른 건물이었고 마을 골목을 볼 수 있더라구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