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3-31
[런던여행]영국에서 꼭 만나야할 빈티지마켓 캠든마켓
유럽 > 영국
2012-09-03~2012-11-17
자유여행
0 0 3688
윰쓰

 

 

 

 

런던에서 네번째로 큰 규모의 빈티지마켓 캠든마켓.

 

익스트림한 펑크족과 고스족이 남아 있는 곳. 런던에서 네 번째로 큰 규모의 빈티지 마켓으로

퀴퀴한 냄새를 감수할 수 있다면, 착한 가격에 좋은 물건을 건질 수 있는 곳!

영국여행의 필수코스 포토벨로마켓,엔젤마켓,브릭레인 그리고 캠든마켓입니당.

 

 

주소 192-200 Camden High Street, junction with Buck St, NW1

지하철역 Camden

운영시간 매일 9:30-17:30

 

 

 


 

 

 

지하철을 타고 캠든역으로 가도 되지만 복스홀역에서 88번 버스를 타면 종점인 캠든타운에 도착을해요~

하루에 버스를 여러번 탈 경우 할인이 되기 때문에 저희는 거의 버스를 이용했지요~

 

 

 

 


 

 

 

지하철 역 옆부터 시작되는 심상치 않은 캠든 록 타운의 느낌적인 느낌!!

 

 


 


 


 

 

 

엔젤마켓에 비해 훨씬 더 큰 규모에 압도당하는 캠든마켓인데요.

고스룩과 펑크룩이 남아 있는 마켓이라는 말이 정말 실감이 나는 곳입니다*_*

 

포토벨로와 엔젤마켓은 우리가 상상하는 예쁜 영국빈티지였다면 이곳은 락앤롤~!!!

 

 




 
 
 

 

좁은 도로에 차가 다니는게 마냥 신기한 런던 ㅋㅋㅋ

가게들은 간판(?) 같은것도 엄청 특색있게 달아놔서 사진찍기 정신 없던 곳이에요.

 

날씨가 저렇게 어두컴컴하진 않았는데 많이 어두컴컴하게 나왔네요 -.-

 

 


 

 

 

 
 
 

가게 하나하나 인테리어들 사진찍고 구경하며 걷고 또 걷기.

진짜 볼거리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은 신기한 런던 빈티지마켓의 세계

 

 

 


 

 
 
 

왠지 무서운 언니오빠들이 있을 것 같았지만 다행히 보진 못했어요.

아쉬워야하나? ㅋㅋㅋㅋㅋ

 

 

 

 


 
 
 

캠든마켓 잘 구경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타난 캠든 록 마켓 입구...

아까는 정말 도입구였을 뿐이였나봐요 ㅎㅎㅎ

 

 

 


 
 
 

크게 네곳으로 나뉘는 캠든마켓은 클래식 보드게임을 파는 가게와 카페가 있는 웨스트야드,

아트 앤 크래프트 상점과 음식 노점이 밀집돼 있는 마켓 홀, 미들야드, 그리고 리젠트 카날이 내려다보이는 이스트 야드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 이렇게 내려다보면 다양한 노점들도 보이고 2층에도 구경할 마켓이 참으로 많아요.

진짜 볼거리 천국!!!

 

 

 


 

 
 
 
 

레코드 가게도 있고 리젠트 카날도 이렇게 보이고 너무나 매력적인 곳이에요.

요기요기!!! 여기서 뭐든 사던가 했어야 했는데 ...... 사실 애매~~한 옷과 제품들 ㅋㅋㅋㅋㅋ

 

 

 

 


 
 
 
 

 

지나치게 빈티지하거나 형형색색 화려한 것들.

여행의 기본. 쇼핑을 줄여서 밥을 사먹어야한다....는 슬픈 배낭여행객은 정말 꽂힌게 아님 살 수가 없지영 ㅠㅠㅠ

 

 

 

 


 

 

 

 

리젠트 카날을 바라보며 먹는 노천식당도 이렇게 빈티지하게 인테리어 해놓았어요.

혼자 먹어도 절대 혼자가 아닐듯한 식당!!ㅋㅋㅋ

 

 


 


 

 

 

 

이런 곳에서 만난 빈티지 카메라는 정말 탐이 났지만...

무거운 아이를 살수는 없고...돈도 없고 ㅠㅠ

 

 


 

 

 

 

 

너무나 매력적인 영국빈티지 감성*_*

힝힝 너무 예쁘자나자나~~~♡♡

 



 

 

 
 
 

괜히 감성을 자극하는 헌책방도 만나고.

하지만 온통 영어인 책은 무용지물....ㅋㅋㅋㅋㅋㅋㅋ 살수가 없즤여


 


 

 

 

이렇게 운하만 있으면 베네치아 같지만.

영국만의 새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캠든마켓에서 리젠트 카날도 꼭 봐주어야 합니당*_*

 

 


 


 


 
  

 

 

 

 

아쉽고도 매력적인 캠든마켓을 뒤로하고 이제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승강장을 찾아서 가기로~~

런던여행의 좋은 점은 버스타고 가다 대충 내려서 걷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것 같아요.

 

요날은 약간 흐렸지만 이렇게 흐리진 않았는데...

캠든마켓과 매우 어울리는 날씨네요.

 

 

런던여행 하실때 포토벨로 마켓만 가지 마시고 캠든마켓도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런던 시티 + 대영박물관투어 38,000 원~
프로필이미지

캠든마켓 펑크족/고스족 느낌 팍팍 나서 신기했음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