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4-03-31
[제주도주말여행] DAY1_1 제주도고기국수맛집, 국수고을 고기국수
대한민국 > 제주도
2013-10-05~2013-10-06
자유여행
0 0 1955
메이

  

 

 

 

 

1박2일로 제주도에서 맛집 투어 하고 왔답니다!

 

얼마전 데프콘이 제주도가서 먹방 찍고 왔다는데 내가 더 먹었다아 ~~~ ㅋㅋㅋㅋ

 

 

제주도 1박 2일 여행을 어떻게 갈수있지라고 생각하시는분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

 

 

 

 

 

 

 

 

 

 

 

 

제주도를 너무 가고싶었지만 휴가를 자유롭게 쓸 수 없는 직장인들!

 

주말에 제주도 다녀오니까 완전 굿이지용 ♥

 

 

 

대신 완전 일찍 출발하고 오후에 오는 일정이라 꽉찬 일정으로 돌아다니다왔어요!

 

 

8시 15분 이스타항공으로 제주공항으로 고고!

 

 

 

 

 




 

 

 

 

 

 

이스타항공 날개쪽에 자리 잡으시면 완전 .....

 

옆에사람이랑 말하는것도 힘들어요 ㅠㅠ

 

 

좌석도 좁지만 제주도 가는데 싸게 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

 

 

 

 

 




 

 

 

 

 

 

이때 태풍 온다고 지인들이 왜 날 이렇게 잡았냐고 했지만

 

비가 폭풍으로 온건 얼마 안되서 좋았답니다 ~^^*

 

 

 

 

 

 

 

<제주도1박2일주말여행일정 DAY1>

 

 

 

 

 

제주도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먹으러 간 곳은 제주도에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고기국수!

 

제주도고기국수맛집 국수고을입니다 ★

 

 

 

 

 


 

 

 

 

 

 

 

 

지도 검색을 하니 안나와서 따로 캡쳐는 못하겠지만 대부분이 렌트를 하시기 때문에

 

네비에 주소를 찍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해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63번지

 

연락처 : 064-722-3983

 

 

 

 

 




 

 

 

 

 

 

큰식당은 아니지만 깔끔해서 좋았던 곳이예요!

 

 

 

 

 


 

 

 

 

 

 

아직 가게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메뉴판이 준비되지 않았지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차림표를 보고!

 

고기국수, 멸치국수, 비빔국수에 숯불고기 추가하면 된다고 하니 꼭 숯불갈비만 시키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

 

 

 

 

 






 

 

 

 

 

 

고기를 굽는 냄새에 아침도 안먹고 출발해서 너무배고팠어요 ㅠㅠ

 

 

 

 

 




 

 

 

 

 

 

기본반찬!

 

묵은지가 너무 맛있어서 잔치국수나 멸치국수랑 같이 먹으면 굿굿 ♥

 

다른 김치들도 맛있었지만 묵은지랑 많이 먹고 왔어요 히히~

 

 

 

 

 








 

 

 

 

 

 

갈비 등장!

 

국수가 나오기전에 먼저 나와서 자르고 하나씩 먹기 시작하니 국수 나오기 전에 다먹을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나온 비빔국수 5,000원

 

 

진짜 맛있어서 잊을 수 없어요!

 

숯불고기랑 싸먹으면 환상 ♥.

 

 

 

 

 

 

 

 

 


 





 

 

 

 

 

 

 

 

 

 

양념이 맛있어서 쓱쓱 비벼주고 ~

 

 

 

 

 

 

 

 

 

 

 

 

 

 

 

 

 

 

 

 

 

다시 한입 하고 싶게 만드는 사진!

 

고기랑 너무 잘어울리는 환상의 궁합 비빔국수 ♥

 

 

 

 

 

 

 

 

 


 

 

 

 

 

 

 

 

 

 

그리고 고기국수 ~

 

위에 올라가있는 고기 정말 짱짱이예요 ㅠㅠ♥

 

 

 

완전 부드럽고 국물이 사골국물인지 맛이 좋더라구요 !!!!

 

분명 육수에 뭔가가 있을꺼예요 맛있음 ♥

 

 

 

 

 

 

 

 

 






 

 

 

 

 

 

 

 

 

 

와구와구 맛있는 고기국수 ♥

 

국물이 찐해서 국물까지 쓱쓱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멸치국수!

 

 

 

 

 

 

 

 

 




 

 

 

 

 

 

 

 

그리고 나온 아강발

 

장갑 끼고 뜯어먹으면 쫄깃쫄깃 맛있어요 ^^!

 

 

 

맛집 투어는 이제 시작일뿐!

 

 

제주도1박2일 일정중 두번째 코스는 너무 재밌었던 이카루스 체험편입니다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힐링팰리스 49,100 원~
레드스카이 펜션 54,500 원~
스웨덴리조트 43,600 원~
올레프로방스펜션 65,4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