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3-31
쉐이크쉑(SHAKE SHACK)_뉴욕 최고의 수제버거,쉑쉑버거
미주 > 미국
2013-07-19~2013-08-04
자유여행
0 0 1511
Lovelysun

 

쉐이크쉑(SHAKE SHACK)_뉴욕 최고의 수제버거,쉑쉑버거

 

 

 

뉴욕 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한번씩은 꼭 들르게 된다는 맛집! 쉐이크쉑(SHAKE SHACK)

이름난 수제버거가 넘쳐나는 뉴욕에서도 최고로 손꼽히는 쉑쉑버거니... 이번에도 실컷 먹어버리리다~~!!

예전에 뉴욕 여행을 갔을 땐, 매디슨 스퀘어 파크 안에만 지점이 있었는데

이젠 여러 곳에 분점들이 생겨 타임스퀘어나 근처나... 그밖의 다른 곳에서도 쉑쉑버거를 먹을 수 있다.

 

매디슨 스퀘어 파크 안에 위치한 쉐이크쉑은 워낙 인기가 많아 항상 긴 줄이 늘어서 있으니

한가한 오전이나 늦은 저녁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배를 채우러 가기 전에 꼭 발도장을 찍고 가야 할 곳이 있으니.....!!!!!!

매디슨스퀘어 파크에서 바로 보이는 이 건물은 또 하나의 뉴욕 랜드마크, 플랫 아이언 빌딩~!!!!

설계 당시 이름은 풀러 빌딩(Fuller Building)이었으나, 건물 모양이 다리미를 닮았다고 하여 플랫아이언 빌딩이라 불린다.

그래서 우리에겐 다리미 빌딩으로 더 유명한 독특한 외관의 빌딩은 브로드웨이와 5번가, 그리고 23rd St.가 만나는 지점에 자리하고 있다.

세거리가 교차하면서 생긴 삼각형 모양의 부지는 쓸모없는 땅이었으나,

 1902년 건축가 데니얼 H.번햄은 사람들이 상상하지 못한 건물을 지어 불가능한 일을 현실로 만들어냈다.

총 87m,22층 높이로 강철 골격이 사용된 최초의 건물로 1909년까지 뉴욕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매디슨 스퀘어 파크에 자리잡은 쉐이크쉑~~!!!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긴 했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어째 여긴 맨날 이렇게 사람이 많은거야??????

 

 

 

쉐이크쉑에서 버거류와 쉐이크를 제외한 다른 음료를 주문하려면 익스프레스 라인을 이용하면 된다.

 

 

 

 

 

뉴욕 공원엔 푸름푸름 울창한 나무들이 많아 도심 속에서도 완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일반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 보단, 이런 야외 공원에서 먹는 식사가 훨씬 꿀맛이긴 하쥐~~!!!


 

 

▽ SHAKE SHACK 메뉴

 

 

 

SHACK버거와 감자튀김~~!!!!

 

쉑 버거 $4.6(+TAX)

감자튀김 $2.7(+TAX)

 

SHACK 버거는 소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치즈와 특제소스가 들어간 쉑쉑버거의 대표 버거이다.

야들야들, 육즙이 살아있는 소고기 패티와 다른 재료들이 어우러져 참 맛이 좋으다~~~!!!

크기는 일반 버거류에 비해 살짝 작은 편이지만,이렇게 한손에 들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든다.

크기며 재료가 과하게 들어가 빵따로, 속 재료 따로 먹어야 하는 건 좀 별로...;;;;;

 

 

 


 

 

특별한 뭔가가 들어가 있진 않지만, 자꾸 끌린다......쉑버거~~~!!!

그게 바로 맛집의 비법이겠지.......ㅋㅋㅋㅋㅋ

햄버거를 크게 좋아하지 않는 뉴욕에서 먹었던 쉑쉑버거가 나도 가끔씩 생각나는 걸 보면.... 이거이거~꽤 중독성 있다.

 

 

 

깔끔한 기름에 튀겨낸 듯한 바삭한 감자튀김도 이 집의 인기 메뉴~~

뉴욕의 살 떨리는 물가에 비해 음식값도 대체로 저렴한 편이라 쉑쉑버거의 인기는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관광객 & 현지인들이 모두 사랑하는 뉴욕의 유명 수제버거~~!!!! 인정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공원 한바퀴 산책 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곳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공원에 청솔모들이 꽤 많은데, 사람들 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사람들을 피하지 않고 잘 따른다.

주는 음식들도 넙죽 넙죽 잘 받아먹는것이......매우 귀엽다, 이 녀석들~~


 

 

 

쉑쉑버거를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려서 사진들이 죄다 우중충했는데,

다음번에 다시 들렸을 땐 화창한 날씨 덕에 사진들이 모두 퐈사~하다.

같은 곳, 다른 느낌~!!!!

8월의 뉴욕....생각보다 많이 덥지 않고, 초가을의 하늘처럼 푸름푸름했던 탓에 여행하기 참 좋았더랬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