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3-31
순천여행 ★ 순천만 한옥추천 " 소나무향 한옥민박 "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 전라도
2013-07-16~2013-07-17
자유여행
0 0 1632
꿈지킴이

 

 

 

 

 

 

 

 

순천에서 하룻밤을 보내야 하는데 가기전에 엄청 고민했던 기억이납니다 우선은 한옥중에 선택해야 되서 선택의 폭은 좁았지만 차근차근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순천한옥, 순천한옥펜션등 다양하게 검색을 한 결과 한 20~25개정도되는 한옥들이 나오기 시작하였고 몇개의 블로그 글들도 올라와있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하는 사람으로써 우선은 블로그에 올라온 글들을 차근차근 살펴보았습니다.

 

그 중 마음에 드는 숙소리스트를 만들어 하나씩 예약문의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순천이 지금 갈대가 아름다운 시기여서 일까요?! 전화를 거는 한옥펜션들이 모두다 예약 마감이라는 답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럴 수 밖에없는게 전날 예약을 하려고 전화해서 아마 없었나봅니다 그렇게 열심히 한옥을 검색하던 중 순천만 소나무향 이라는 한옥을 찾게 되었습니다 전화를 걸었고 다행히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도 마지막 남은 한방을 예약할 수가 있었네요.. 그런데 마지막 남은 한방은 혼자쓰기에 너무 큰방이였지만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예약을 하고 입금을 한 뒤 예약확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화를 하는 도중에도 주인 아주머니께서 어찌나 친절하게 해주시던지 가기전 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가격은 제일 큰방이 10만원이고 작은말이 5만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지금같은 순천만 갈대축제 기간에는 더 비싸다고합니다.

 

저는 큰방으로 예약을 하고 바베큐2인을 예약하였습니다 바베큐는 1만원에 만들어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순천구경을 열심히하고 봉자누나, 츄누나와 함께 순천만 한옥 소나무향에 갈 수 있었습니다 밤늦게 도착하였는데도 숯을 피워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짐을 놓고 누나들과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먹는중에도 한옥 주인분께서 반찬을 챙겨주시고 식기도 빌려주셨답니다 다음날 순천만을 새벽에 보러 가기위해서 자전거를 물어보았는데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자전거를 빌려주셨습니다 앗 그리고 위에보는 사진은 제가 저녁에 도착했기때문에 사진촬영이 어려워서 다음날 아침 순천만을 다녀오고 난 후에 찍은 사진이랍니다 봉자누나와 츄누나가 고기를 먹고 집으로 돌아간 뒤에 한옥에서 편안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방도 따듯하고 전기장판도 있어서 오히려 더웠던 기억이납니다 지금같이 추워지는 날씨에는 난방이 필수이고 거기에 전기장판까지 있어야 따듯하게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티비도 보면서 맥주한잔을 하고 일찍 잠을 청하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자전거를 빌려 순천만으로 향하였는데요 순천만까지의 거리는 약 4KM입니다 순천만 한옥 소나무향의 가장큰 단점이라고 한다면 자가용이 있어야 편리하다는 점이 있겠네요 하지만 아침에 자전거를 타는 매력이 넘치기는 하답니다 순천만을 즐겁게 보고 돌아와서 순천한옥을 열심히 살펴보았는데요 깔끔하게 마감까지 잘되어있어서 옛날 한옥 못지않게 잘지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방도 깔끔하고, 마당도 예쁘고, 한옥도 넓고 다양한 매력이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앗 그리고 한가지 더 코멘트를 드리자면 아쉬웠던게 아침식사를 따로 주문을 받고 있지는 않는듯 하였습니다 아침도 돈을 받고 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순천에 들리신다면 하룻밤 묵어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방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별빛은 잊혀지지가 않네요 또 새벽에 일어나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순천시골을 걷는 기분은 설명으로도 힘드네요 가격대비 순천만 근처 한옥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무엇보다 주인분들이 너무 인상이 좋으시고 따듯하세요 물론 하루밖에 안지내서 느끼는 사람들 마다 다를수는 있겠네요 어쨋든 좋았습니다.

 

순천의 아름다운 순천만과 관광지도 보시고 한옥에서의 하룻밤 어떠신가요? 한옥은 왠지모르게 정겹고 모텔보다도 따듯함을 주는 기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만의 아름다운 한옥에서의 즐거운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