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4-03-31
[제주도주말여행] DAY2_3 제주중문관광단지맛집 한스뷔페
대한민국 > 제주도
2013-10-05~2013-10-06
자유여행
0 0 1961
메이

  

 

 

 

 

 

 

오설록과 이니스프리를 구경하고 찾은 곳은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한스뷔페입니다!

 

제주도까지가서 무슨 뷔페야 하시는 분들 !!!!! 잘못된생각!!!!

 

 

먹을거 완전 많고 딱새우도 가득 ♥

 

 

 

 

 



 

 

 

 

 

처음에 언니들이랑 한스뷔페라길래 한스델리 생각하고 갔다가 완전 여기 짱짱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바꾸면 더 잘될꺼같다고 그랬어요 !! 자꾸 한스델리가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

 

 

 

 

 






 

 

 

 

 

런치에 가면 가격 괜찮은 것 같아요!

 

대신 저녁에 가야 LA갈비도 먹을 수 있지만 그냥 나와있는 메뉴들도 대박이거든요 ~

 

 

 

 

 




 

 

 

 

 

한창 점심시간이라 음식들이 새로 만들어지고 있느라 없는 음식들이 있었는데

 

금방금방 채워진답니다 @_@

 

 

 

 

 














 

 

 

 

 




우리 모두가 반한 딱새우까지!

 

까는 방법만 알면 먹기도 쉽고 맛도 짱짱 있어서 완전 먹었답니다 ♥

 

 

 

 

 


 

 

 

 

 

롤 종류를 안찍었는데 스시보단 롤이 더 맛있던^^*

 

 

 

 

 


 

 

 

 

 

외국 온것도 아닌데 우리 김치찌개 퍼다가 완전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와서 김치찌개가 왠말이냐며 ㅋㅋㅋㅋㅋㅋㅋ

 

 

 

 

 




 

 

 

 

 

스파게티는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줘요~

 

 

 

 

 






















 

 

 

 

 

베이커리도 대박이예요 ㅠㅠ

 

어찌나 이쁘고 맛나던지 배가 불러도 하나씩은 꼭꼭 맛봐야져 ♥

 

 

 

 

 


 





 

 

 

 

 

피자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고

 

김치피자도 일품!

 

 

 

 

 

 


 








 

 

그리고 후식으로 수제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대박이죠 ㅋㅋㅋㅋㅋ

 

 

 

 

 



 

 

 

 

완전 맛있게 먹고 돌아온 제주 중문맛집 한스뷔페 ♥

 

단단히 준비하고 가셔서 많이 드시고 오시길 !

 

 

저희는 곧 또 먹으러 갈꺼라서 멈춰야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