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4-04
제주도여행 ★ 에메랄드빛 바다 협재해수욕장을 다녀오다
대한민국 > 제주도
2014-03-13~2014-03-15
자유여행
0 1 1123
꿈지킴이

 

 

 

 

 

 

 

제주도여행을 하게되면 꼭 가보고싶었던 바다가 있었는데요 바로 협재해수욕장 입니다. 협재해수욕장은 제주도에서 가장 맑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싶었던 곳입니다. 매번 기회가 안되서 지나치거나 못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드디어 갔습니다. 처음 협재 해수욕장에 도착하자마자 바다색을 확인해 보기위해 바다를 살펴보았는데 사진에서 봤던것 처럼 에메랄드 물빛에 투명하고 맑은 상태였습니다.
 
같은 우리나라인데 어쩜이렇게 육지와 섬이다른지 보는내내 계속 감탄을 하였습니다. 언제 또 다시올지 모르는 협재해수욕장을 제대로 즐기기위해 입구에서부터 끝쪽까지 열심히 둘러보기로 하였습니다. 첫 번째로 주차장 바로 옆에있는 길로 내려가서 살펴보았습니다. 밑에서 보니 바다와 갈매기가 어우러져 춤을 추고 있었고 그 모습이 아름답고 예뻐보였습니다.

 

 


 

 

 


 

 

 


 

 

 


 

 

 


 

 

 


 

 

 


 

 

 

 

밑에 있는 길을따라 해변까지 쭉 걸어가 보았는데 바닷물이 많이 빠진 상태였습니다. 여행형님 말에 따르면 예전에는 안 쪽까지 바다가 더 들어와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빠져나갔다고 했습니다. 바다가 많이 빠져나가긴 했지만 오히려 빠져나갔기 때문에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일행들이 함께오긴 했지만 협재해수욕장에서 만큼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위해 혼자서 뚜벅뚜벅 걸었습니다.
햇살은 따듯하니 좋았고 파도소리는 귓가에 들려 마음속까지 숨어있었던 답답함이 사라지는 듯 했습니다. 항상 요즘들어 잘해야한다는 강박관념과 시간을 허비하면 안된다는 마음에 사로잡혀 답답했는데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역시 여행은 그 자체만으로도 좋지만 제 마음을 젤 잘 헤아려주는 친구같은 존재여서 좋았습니다. 해변을 걷는동안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많은 짐을 덜어 놓을 수 있었습니다.

 

 


 

 

 


 

 

 


 

 

 


 

 

 


 

 

 


 

 

 

 

해변을 걸으며 바닷물을 유심히 보았는데 정말 투명색의 맑은 물빛이었습니다. 어찌나 맑은지 모래알 하나하나가 보일정도였습니다. 기분좋게 바다를 걷고있는데 저 멀리 바다들이 유독 반짝이기 시작했습니다. 햇살은 바다의 그런 모습이 좋았는지 더 강하게 내리쬐어 주었습니다. 바다와 햇살이 혼연일체가 되서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였고 그 연출된 곳에서 아름다운 한쌍의 커플이 웨딩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맑아 보이는것에 비해 많이 추웠는데 사랑의 힘이라도 생겼는지 아랑곳 안하고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화기애애하고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을 보니 먼 미래지만 어떤 결혼식과 웨딩촬영을 해봐야하지라는 엉뚱한 생각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한가지 확실한건.... 이렇게 추운 곳에서는 못하지 않을까라는 조심스러운 생각을 해봤습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서 여러가지 사진도 찍고 생각에도 잠기다 보니 금새 시간이 흘렀습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서의 자유시간을 마치고 갈려고하는데 아까보았던 웨딩촬영 커플이 해변까지 내려왔습니다. 조심스럽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한 장을 찍었는데 생각지도 않게 아름다운 사진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둘이 나란히 손을잡고 바다를 향해 걷는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메일주소를 받았다면 건네주고싶었는데 아쉽게도 못받고 돌아왔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고계신다면 꼭 댓글로 메일주소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협재해수욕장 산책을 마친채 차가있는 주차장으로 올라왔습니다. 원래는 바로 이동을 하려고 했으나 잠시 휴식을 더 취하기 위해 협재해수욕장에 있는 쉼표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워낙 풍경이 아름다운 카페로 유명한 곳이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꽉차있었습니다. 한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잠시 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쉬어갔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꼭 협재해수욕장을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올레프로방스펜션 65,400 원~
하모니리조트 76,300 원~
나디아펜션 49,100 원~
스웨덴리조트 43,600 원~
프로필이미지

사진 좋고 그림 좋고 ~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