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4-04
원투고 여행신 주주총회 - 화끈하고 큐티한 그들과의 현장!!
대한민국 > 서울
2014-03-21~2014-03-21
자유여행
0 0 493
구로동공대생






때는 바야흐로..

 

 

봄바람이 살랑이던 3월의 어느 목요일 .

드디어 여행신이 되었다는 기쁜 마음에 오랫만에 사람답게 단장 좀 하고 ( 나름? ㅋ )

정말 오랫만에 강남권으로 진출!!!

 

 

 

 

....어뢋!!

 

 

근데 늦었어..ㅡㅡ..

 

늦었지만....ㅜㅜ......더 이상 빨리 갈 수가 없어..

 

 

 

 

 

 

 

 

 

지하철을 들고 뛰지 않는이상..

 

 

 

엉엉엉...

 

 

 

뻘줌하면

 

어떻하지

어떻하지

어떻하지

어떻하지

어떻하지

 

..

..

.

.

 

 

 

 

 

에이~ ㅋ

 











 
진짜로 뻘쭘하면 어떻하지...이 말 만 속으로 백만번은 되뇌이며 도착한 약속장소!
 
 
선릉역 [ 화요리 ] 에서 진행된
 
원투고 4기 여행신 주주총회!!!
 
 
 
 
쨀루 늦게와서 그런지...
 
난 구석에서 눈치만 슬금슬금..(과연?ㅋ )
 
 















 
앗!!!
 
 
내 자리에서 날 기다려준 나의 명패 ㅋㅋㅋ
 
 
원투고 여행신 4기
구로동공대생
 
 
 
잇힝~
 
 
 
 
 
그저 이런거 하나에 다시 기분 막 좋아지고 혼자 룰루랄라하는 나란 사람..ㅋ
------
 
 
 

















 
 
자리를 더욱 빛내주신 스킨스쿠버 강사님들과 함께 쨘~~
 
 
역시..
 
서먹서먹함도 한잔 술에 넘어가고
낯설음도 한잔 술에 넘어가고
에헤라디야~ 잘도 넘어간다
 
쭉쭉쭉
 
 
 
 
내 안에 봉인된 그 분(!)을 소환하기 딱!! 직전까지만... 즐기자...
 
 
 
 












 




자칭타칭 스킨스쿠버 전도사이신 정트레이너님(교수님)과
술한잔 들어가시니 얼굴에 연지곤지 찍으신 안강사님 .
 
 





 












 
두분의 해맑은 웃음과 은근한 부끄러움 ㅋ
 듬직하고 우람한 체격속에 숨겨진 큐티함은 저만 눈치챈걸로~
 
 
 
 
 
 
잇힝~
 
 
 
 
 
 
 
 
그러나 어디선가 전지전능한 큐티기운이 느껴지는데..
 
 
바로!!!!
 
 
 
 
......
.....
....
..
.
.
 
 
 















 

큐티와 매력을 담당하고 계신 원투고의 권력자 달광사장님..

매의 눈으로 누가 더 귀여운지 체크하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의 드레스코드인 옐로우를 단순한 옷이 아닌 옐로우 집게핀을 이용한 멀티 착용으로

신21C 빠숀의 생활화를 몸소 실천하여주셨습니다.

 

 

짝짝짝

 

 

 

 

 

 

 

 

 

 

곧 속속 테이블마다 [ 화요리 ]의 음식이 도착하고~

이미 [화요리] 안은 원투고 식구들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탈바꿈!!

음식과 함께 분위기가 무르익자 자리를 바꿔가며 소담소담 담소를 나누는

 진정한 소통의 장이 아닐수 없었으니~

 

얼쑤~!
















 
차돌박이..어쩌고 음식인데..  처음으로 나와 순식간에 파해쳐진...ㅋ
 
 
 
 
 











주먹밥이 나오자 여기저기서
3월 초 이수역 벙개 때 주먹밥 하나로 모두를 한마음으로 통일 시켜주신
러블리 썬님이 떠오른다며 함께 그리워도 하며~
 
 













 
영양만점 만능요리 두툼크기 계란말이에~
 
 


















 

가장 HOT한 인기메뉴 떡볶이까지!!!

 

 

 

시간도 익어가고

술잔도 익어가고

분위기도 익어가고

 

다함께 활활 타오르는 분위기에 얼쑤 절쑤 신난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강조 ㅋ) 최강동안 (더 강조 ㅋ) 신강사님과
수중모델까지 겸비하고 계신 다재다능한 석강사님.
 
 
같은 여자이지만 정말 눈에서 하트 뿅뿅 않나올수가 없는 멋진 분들이에요~ ^^
 
 
 
 
 
정교수님은 혹시 부끄러우실까봐 자체 심의.....
 
 
 
 
 
스킨스쿠버에 관심은 있는데 비쌀까봐 고민이신분들..
 배우고는 싶지만 왠지 잘 모르는 분야라 망설이시는 분들은 GoGo~!!!
 
http://www.12go.co.kr/07community/scuba_story3_view.asp?s_idx=77&ptbl=story&page=1
 

 
 
 
원투고 스킨스쿠버 동호회 오픈을 맞이하여 큐티한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고~ 무브무브~~!!!
일단 클릭해봣~!!
 
^^
 
 
 















 
광대가 하늘로 승천하는 걸 몇 번이나 잡아내릴 정도로 즐거웠던 원투고 여행신 4기 주주총회~
얼마나 재밌었음 밤10시가 넘어가도록 100만원의 주인공을 뽑을 생각을 않더라구요 ㅋ
아.. 나 곧 있으면 집에 가야하는데...( 혼자 막 100만원 타면 뭐 사먹지? 이러고 김치국 대량 완샷하고..^^)
 
 
 
 
 
드디어 저 알안에 각자의 이름이 적힌 종이를 넣고 추첨이 시작되었어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아..
 
나 파란색 공룡알인데..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파란색..
 
 
 
 

















 
여행신 4기의 추첨은 함께 참석해주신 우주최강큐티남 정교수님께서 수고해주셨어요.
 
 
 
정말..
 
 
이렇게 공정의 눈이 잘 어울리실줄은....몰랐어요!!!!
정말 반해버릴것같아!!!!
( 저 파란색이에요.... 파란색 파란색....파란..색....ㅋ)
 
 
 
 
비록 눈은 가리셨지만..바다를 사랑하시는 분이니..혹시 파란색을 촉으로 잡지 않으실까..하는..
2%의 기대감과 함께 아무렇지도않은 척 하지만 정말 티 팍팍나게 지켜보고 있었어용 ㅋ
 

 

 

하지만.. 전 이때까지 몰랐던 사실이 있었어요..

 

 

추첨은.. 정교수님이 하셨지만..

진정한 예언자는 따로 있었음을...

 

 

읭? ㅋ

 

 










주인공은 바로
 
비비드 드림님~!!!
 
 
 
 
일산에서 오셔서 가실때 외박(?)을 하게 되셨지만 너무 기쁘게 돌아가셨어요 ^^
 
정말 멋지게 남편분에게 100만원을 드렸다는 후문에 다들 박수를..짝짝짝~
멋졍~^^
 
 
 
 
 
역시..
그 어떤 이벤트도 당첨되지 않는 나란 사람..훗...
괜한 기대를 했어..
 
술이나 마셔야지..
역시 날 달래주는건 너 밖에 없구나 ..ㅋㅋㅋ
 
 
 
 
 
 
 













 
강남역에서 일산가는 버스의 대기줄이 너무 길어져 결국 길에서 외박(?)을 하게되셨지만
정말 기쁘게 그 버스 줄을 기다리셨데요..^^
 
 
 
 












 

 

기념샷~~

 

 

저도 언젠간 이런 이벤트에 당첨 될 수 있겠죵? ㅋ

아..정말 난 커피한잔도 당첨 않될까요...참... 이러기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ㅋㅋ

 

 

일단 다시 심기일전해서 여행신에 도전!! 해야겠죠? ^^

 

 

 

 

 

 

 

 

여행신 추첨이 끝나고 시계를 보니 읭??  벌써 11시가 다되가잖아!!

 

 

아..집에가면 12시 넘겠다..ㅡㅡ..

 

 

아쉽다..

아쉽다..

아쉽다..

아쉽다..

아쉽다..

아쉽다..

아쉽다..

 

...

..

.

 

 

나도 2차 따라가고싶지만... 집에서 소환장이 핸드폰으로 전송되어 1차를 끝으로 집으로 돌아왔어요 ^^

 

 

 

그러나..

 

나의 발걸음은 가볍지만 나의 손은 묵직했따는거..

 

 

왜??

 

 

 

 

바로 원투고 여행신만이 받을 수 있는 주주박스!!!











 
 
두둥.. 주주박스를 영접하라...
 
 
 
오~~~~  주주박스여..
 
드디어 저의 품에 안기셨나이다..ㅋ
 
 
 
 





 




 
꺅!!!!
 
 
양손 가득 안고 집으로 왔던 주주박스 안에는 이렇게 날 달콤하게 녹여줄 각종 친구들이 가득 담겨있었어요~
 
힛~~
 
 

















 
아빠 운전하실 때 드시라구 따로 챙겨놓은 커피 사탕과
요즘 내가 꽃혀있는 초코과자~~
 
진한 초코과자 완젼 맛있쪙~
 
 
 
 
 









 
 
사진찍어서 카톡으로 자랑질했더니 자기맘데로 찜꽁한 오빠의 컨택.
 
이거 보더니 자기 이거 완전 좋아한다고 맛있다고 자기 달래여..ㅋ
전 젤리류를 잘 먹지 않아서 몰랐는데 유명한거라며..
기분좋게 오빠에게도 나눠주기로~ ^^
 





















 
 
커피와 함께 너무 맛있게 먹어버린 크랙커와 블랙베리 과자..
 
 
 
하지만 나의 눈에 하트 불꽃을 켜준 이가 있었으니 바로!!
 
 
 
 
 
 
 
너무 갖고싶단다~
 
 
 
 













 
 
바로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진정한 핸드메이드 다이어리에요!!!
 
 
꺄~~~~
어쩜좋앙 ㅋㅋ
 
 
 
여행다니면서 썼던 여행다이어리 잃어버리고 정말 우울해서 그 뒤론 다이어리 않샀는데..
이건 정말 소중히 간직 할 꺼에요~
 
 










 

 

조심스레 속싸게에서 꺼내보니..

 

 

 

 

 

 






 
 
 
 
 
눈에서 손에서 이건 진정한 소가죽임을 보여주는 다이어리가 뙇!!!
 
 
 
 
 













 
아.. 정말 이런 소가죽 다이어리가 얼마나 갖고싶었는지..
 
손때가 묻을수록
시간이 갈 수록
더 멋있어지는 이런 다이어리.
 
^^
 
 










아까워서 피는 것도 조심스럽게..^^
 
 
 









 
 
요 앙증맞은 구슬로 내 마음대로 줄을 만들어서 끼워주면 되요 ^^
 
 
 
 
 
 
















 

내 이름이 세겨진 세상에 딱!  하나뿐인 오직 나를 위한 다이어리.

 

 

 

여행 갈 때마다 가지고 다니면서 이 다이어리를 쓸 생각하니 너무 좋았어요 ^^

 

멋있다..

멋있다..

계속 혼자 중얼중얼...ㅋ

 

 

 

 

 

 

원투고 주주총회 덕분에 오랫만에 너무 즐겁고 신났던 하루 였어요.

이렇게 광대가 승천 할 정도로 웃어본게 언제인지..

언제부터인지 잘 웃지도 않고 고민만 하게되고 뭐 하나 손에서 놓는것도 쉽지 않았는데

원투고 주총에서 만난 좋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 덕분에 잠시나마 활력을 되찾은 시간이였어요.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또 원투고 여행신이 되어 이 주주총회에 참석하고싶다..란 욕망이 불끈.!! ...ㅋㅋ

그럴려면 열심히 해야겠죠? ^^

 

 

 

 

 

------------------------------------------------------

 

 

주주총회 여담..

 

 

 

 

 

 

1차가 끝나고 ... 

 

 

100만원 추첨에 관한 엄청난 비밀이 밝혀졌으니..

 

 

바로 이분!

 

 

 

 

 

 

 

 

 

 

두둥..
















 

 

 

여행신 4기 이벤트의 당첨자를 예언하신 대청수님...!

 

 

아.. 이제 예언자까지 출몰하게된 원투고..

과연 다음 주주총외에선 어떤일이 벌어질지...

 

 

 

 

- 심신미약자, 노약자, 어린이를 위해 사진은 자체검열 하였습니다.-

 

 

 

 

 

 

- 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사진을 제 맘대로 꾸며서...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프로필이미지

유쾌한 글 잼나게 잘읽었습니다.
역시 여행신덜의 후기는 달라~~

프로필이미지

앗~! 워터보이님..이라고 해야하나... 안강사님이라고 해야하나요..^^;;
무튼~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맘대로 큐티스럽게 올려서 맘 상하진 않으셨나
모르겠어요..ㅋ

프로필이미지

저 귀여운거 아는사람이 몇 안되는데...눈치빠르시군요...

프로필이미지

부럽네요```
저는 언제쯤....

프로필이미지

언젠간..? ㅋㅋ 근데..저도..다시 저 자리에 갈 수 있을지..ㅡㅜ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