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4-08
호주 케언즈여행 ★ 피츠로이섬 카약을 체험해보다
남태평양 > 호주
2012-09-18~2012-09-19
자유여행
0 1 840
꿈지킴이

 

 

 

 

 

 

 

 

오늘은 케언즈의 아름다운 피츠로이섬에서 체험했던 카약에 대해서 소개해드려고합니다. 피츠로이섬에서 카약을 즐기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섬에가서 직접 카약을 신청하는 것, 두번째로는 일일투어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따로가서 직접 해도되긴 하지만 대부분 피츠로이섬 일일투어를 신청해서 가는것이 편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합니다. 피츠로이섬 일일투어는 왕복배편, 점심, 카약이 포함되어있는 구성입니다. 저 역시 따로하면 비용이 더 비싸기 때문에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투어라고하면 대부분 패키지처럼 따라다니는것을 생각하지만 일일투어는 자유여행이었기 때문에 훨씬 장점이 많았습니다.

 

 

 

아침 일찍 피츠로이섬으로 들어가는 페리를 타기위해 케어즈항구로 이동했습니다. 케언즈항 안에있는 카운터에서 미리받은 바우처를 제시하니 티켓으로 교환해주었습니다. 티켓을 받아들고 페리를 타기위해서 이리저리 위치를 찾았는데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밖에서 대기하고있는 여행객들에게 물어봐서 찾아 갈 수 있었습니다. 날씨는 생각 이상으로 맑았고 섬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었습니다.

 

 

 


 

 

 


 

 

 


 

 


 

 

 

 


 

 

 


 

 

 


 

 

 

 

 

피츠로이섬으로 들어가는 페리에는 15명정도 되는 단체가 탑승하였는데 친구들끼리 여행을 가는 듯 햇습니다. 다들 자신만의 분장과 의상을 코디해서 뽐내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시끄러워보였는데 알고보니 생일파티를 위해 가는거라고 하였습니다. 친구들 무리에 한명이 페리에 탑승한 사람들에게 생일축하를 권유해주었고 다같이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페리는 드디어 선착장을 출발하여 피츠로이섬까지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처음에는 일광욕을 즐기기위해 맨 윗층을 선택했지만 땀이나고 더워서 밑에칸으로 내려갔습니다. 30분정도 페리를 타고 이동하니 피츠로이섬에 도착하였습니다. 이제부터는 오후 출발시간까지 자유롭게 여행을 하면되는 일정이었습니다. 혼자 여행을 갔기 때문에 우선은 섬을 전체적으로 걸어서 둘러보기로 하였습니다.

 

 


 

 

 


 

 

 


 

 

 


 

 

 


 

 

 


 

 

 


 

 

 

 

 

피츠로이섬 해변에서는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부터 수영을 즐기는사람까지 다양한 모습이 섞여있었습니다. 날씨는 구름이 끼면서조금 흐려졌지만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마음까지 편안해졌습니다. 잠시 해변에 앉아 바다를 감상하였는데 파도소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곳들과 다르게 해변이 산호조각으로 되어있었기 때문입니다. 바다에 산호조각이 움직일때마다 샤샤샥샤샤샥하는 즐거운 소리를 냈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눈을감고 있으면 기분까지 맑아지는 그런곳이었습니다. 대부분 케언즈 여행을 오면 투어로 많이오지만 다음에는 이곳 리조트에서 지내면서 몇일을 보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케언즈 여행중에서 가장 여유가있고 편안했고 시간이 남았던 곳으로 기업되네요. 잠시동안의 휴식을 마치고 반대편쪽에있는 누디비치를 구경해보기로했습니다. 누디비치로 가기위해서는 숲속을 트레킹해야하는데 나무계단길이 잘 만들어져있어 편안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누디비치에는 입구쪽과 다르게 고운 모래입자로 되어있었습니다. 피츠로이섬은 이처럼 상반된 매력이 있기 때문에 이동해가며 여유를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누디비치에서 잠시동안 구경하고 다시 메인해변으로 돌아왔습니다. 본격적으로 카약을 타기위해 예약된 바우처를 보여주었습니다. 카약을 가르쳐주는 강사가 나왔고 총 3명의 여행객이 신청을 하였습니다. 2인1조로 타야하기 때문에 강사님과 탈 수 있는 영광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준비체조와 기본 설명이 끝난 후 본격적으로 피츠로이섬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카약을 타고 스노쿨리 비밀장소라는 곳에 가서 스노쿨링을 했는데 너무 맑고 아름다웠습니다. 수중카메라만 있었으면 보여드렸을텐데 아쉬움이 많이남았습니다. 카약투어는 3시간 정도 진행되었고 스노쿨링부터 피츠로이섬 주변돌기까지 재미있게 탈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물에서하는 체험이기 떄문에 사진은 단체사진과 시작할때사진밖에없네요 하지만 재미있고 즐거운 체험이기 때문에 강력추천드립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누디비치...그냥이름이 누디였군요...괜히 기대했네요...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