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4-22
[팔라완] 엘니도 3일_미니락 앞바다에서 스노쿨링 즐기기
동남아 > 필리핀
2013-05-11~2013-05-18
자유여행
0 0 800
잠꾸쟁이

 

 

 

 

[3일_ 엘니도미니락 앞바다 스노쿨링 즐기기]

 

 

엘니도의 리조트 중에서 어느 리조트보다 미니락 앞바다가 정말 예쁘다고 해요~

스노쿨링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니락 정말 추천합니다.

그럼 얼마나 좋은지 이번편에서는 맛보기만 보여드릴께요..^^

 

왜냐면... 일정이 끝나고 오후 5시쯤 스노쿨링을 하다보니 썰물때여서 

깊이가 안전하게 스노쿨링 하기는 조금 얕았어요~ 

 

미니락 스노쿨링은밀물때인 "오전"에 하는 것이 더 좋아요~

기왕이면 햇빛이 쨍쨍한 날 보면 더 예쁘더라구요~

 

 

 

 

 

ㄴ 늘 한결같은 미니락 바다에요~^^

돌로 쌓여 있는 뚝방 보이시죠? 뚝방 안쪽은 볼 것이 없구요..

뚝방 바깥쪽! 특히 미니락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방향에서 오른쪽이 스노쿨링 포인트에요~

 

깊이는?? 썰물때는 허리정도? 밀물때는 가슴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그리 깊지 않아서 초보자들도 구경하기 너무 좋은 깊이였어요~^^

 

이 곳이 오전에 잭피쉬가 있던 곳이었는데,

잭피쉬는 도대체 어디간것 일까요?

오후에 썰물이라 수심이 낮아져서 다른곳으로 갔다가 밀물때 다시오는 것 같아요~

 

 

 


 

 

 

  ㄴ 이날 가장 괜찮은 사진으로 건졌던 우리에게 너무 잘 알려진 니모사진~^^

니모는 이렇게 융 처럼 생긴 산호초 쪽에 주로 살더라구요~

 

 

미니락의 스노쿨링을 정리하면?

넓이가 그리 넓지 않지만 다양한 산호와 다양한 물고기가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는 곳!

 

 

 

 


 
 

 

 

ㄴ 그런데 생각보다 물고기가 귀하네요~

얘네들 도대체 어디 간걸까요??

물고기 찾아 구석구석 뒤지고 다녔어요~~ㅋㅋ

 

 

 

 


 

 

 

ㄴ 에랏! 물고기 없으니 우리사진이나 찍어 보았어요~

물속 셀카는 넘 어려워요~

그리고 스노쿨링 장비 차면 참 웃기게 생겼어요...

 

 

 

 

 


 

 

 

ㄴ 저 혼자 열심히 스노쿨링 하고 있었네요... 잘좀 찍어주지~ㅋㅋㅋ             

 

 

 


 
 

 

 

대왕조개인거 같은데, 이렇게 파란색 대왕조개는 처음봐요..

더군다나 이렇게 바위에 파뭍혀 있는데 얘는 왜 여기 파뭍혀 있는 걸까요??ㅋ

팔라우에서 대왕조개 보았던것 보다 작은 아이들이었는데요~

여기 대왕조개들은 다 바위에 파뭍혀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더군다나 색깔도 너무 선명하고 찐한 파란색이어서 눈에 확 들어와요~~

 

 

 

 


 
 
 

 

 

ㄴ 특이하게 생긴 아이들...

첫번째 아이는 버섯 처럼 생긴 보호색을 띄고 있는 아이이고

두번째는 물고기인데 북유럽풍이 유행인거 어찌알고 블랙&화이트 줄무늬 물고기

세번째 아이는 왠지 독있을것 같은 무서운 아이..

 

 

 

 


 
 

 

 

ㄴ 요놈의 물고기들 여기 다 모여있었네요...ㅋㅋ

미니락에 물고기가 많다던데 물고가 별로 안보여서 어디갔나 했더니.. 식사시간이었나바요~~~

근데 이녀석들 "땅그지" 같이 땅에 뭐가 있는지 다 바위를 쪼고 있었어요~

부득이 물위라 몸이 자유롭지 않은지라 식사시간을 방해 했어요~ 

미 얀~~~

 

 

 

 


 

 

 

ㄴ 물고기들 저녁식사 시간을 미안하게 망쳐버리고 옆을 둘러보니 빨려들어갈 듯한 파란 바닷물이 보여요~

저 곳이 어쩜 더 예쁠찌도 모르겠으나 튜브 안가지고 가서 무서워서 못가겠더라구요~

 

미니락에는 특이한 물고기가 살고 있어요~

알록달록 무지개 빛깔을 하고 있는 물고기를 종종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이쯤에서 팔라우 바다와 비교해 보면...

팔라우의 바다는 포인트마다 2~3가지의 물고기가 때를 지어 살다보니 많은 물고기를 볼 수 있어 좋은 반면

미니락의 바다는 수가 많지는 않지만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볼 수 있었어요~^^

 

 

 

 

 


 

 

 

ㄴ 군대군대 이렇게 성개 밭들이 있어요~

성게가 위험한 아이인걸 이때 처음 알았어요~

보기에는 조금징그럽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예뻐요~ㅋㅋ

 

다음에 시미수에 있는 더 큰 성게밭 보여드릴께요~ㅋ

 

 

 

 

 


 

 

 

ㄴ 미니락 앞바다는 맨발로 걷기에는 산호들때문에 발바닥이 아파요~

그래서 비치에서부터 헤엄쳐 오기보다는 선착장 계단에서부터 스노쿨링을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밀물때는 뚝위에까지 물이 찰랑찰랑 차는데

썰물때라 물이 많이 빠져서 수심이 낮다보니 성게때문에 심리적으로 다리에 달까봐 무섭더라구요~

막판에 계단까지 헤엄쳐 가려고 하는데 신랑이 내 심정도 모르고

날 일으켜 주려고 다리를 눌르는 바람에 바위에 긁혀서 피봤어요...ㅠ.ㅠ

나쁜 신랑~

 

 

 

 

 그럼 미니락 스노쿨링을 정리해볼께요~

 

1. 스노쿨링 포인트 : 선착장 뚝방 바깥쪽        

2. 스노쿨링하기 좋은시간 : 밀물때 (오전시간)

3. 주의점 : 성게에 찔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선착장에서부터 스노쿨링을 시작하세요~ 비치쪽은 모래와 산호때문에 발이 아파요~

4. 기타 : Activity 센터에서 비치타올을 챙겨가세요~

수영을 못하신다면 인명구조용 튜브를 빌려서 놀아보세요~ 

 

 

 

 

 

-------------------------------------------------------------------------------------

 

<미니락 저녁식사>


 

 

 

ㄴ 오늘도 역시나 바베큐에요~~^^

오징어도 야들야들 맛있고, 소고기도 맛있고, 돼지고기 바베큐도 맛있네요~

우리신랑은 새우 엄청 많이많이... 저는 고기 많이많이~

제가 사진찍어놓은 것이 다는 아니에요~^^;;

사실 제가 먹는 것만 먹다보니..ㅎㅎㅎㅎ

 

 

 

 


 
 

 

 

ㄴ 신랑이 망고 넣고 오믈렛 만들어 왔어요~^^

근데 시럽 안뿌리면 좋을 것 같아요.. 망고도 단데, 시럽까지 너무너무 달아요~

그리고 역시나 빠지지 않는 산미구엘 맥주~

산미구엘 맥주병 너무 예쁜거 같아요~ㅎㅎㅎ

 

이 곳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과 이야기 삼매경에 빠져서인지...

사진도 몇장 안찍었네요..ㅋㅋㅋ

 

 

이렇게 저녁을 먹으며 하루를 정리합니다..^^

 

 

 


 

 

 

ㄴ 이번 여행에 많이 등장하는 곳이죠.. 미니락 레스토랑 내부에요~

모든 휴양지가 그렇겠지만.. 미니락의 밤은 참 여유가 느껴지고 좋아요~

지인들은 휴양지가 벌써 좋아지면 안된다고...

유럽이나 관광을 하라 말하지만 전 이런 휴양지가 더 좋네요~~ㅎㅎㅎ

 

 


 
  

 

 

ㄴ 끝이 다 망가졌지만 아무리 장비가 좋다한들 못치는 저인지라 그냥 두어번 쳐보았어요~ㅎㅎ

신랑이랑 폼이 같은줄 알았더니 다르네요...ㅋㅋ

 

 

 


  
  

 

 

ㄴ 썬베드에 밤에 누워서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둘만의 시간을 갖어보았어요~^^

 

삼발이 없이 썬베드에 올려놓고 둘만의 사진을 남겨보았는데요~

삼발이 가지고 갈껄 그랬나봐요...

구도가 영~~~ 안나오네요~~

 

 

 

 

 

 


  

 

 

 

ㄴ 방에 돌아오니 오늘도 역시나 나뭇잎에 잘자라는 메세지와 읽을거리가 놓여져 있네요~

이상하게 재미는 없는데 꼭 읽어야 할 것 같은 의무감이 드는 아이에요...ㅎㅎ

 




이렇게 꿈같은 3일이 지나갑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라이언피쉬가 있네요.. 쟈 독있는 앤데.. 여튼 참 아름다운 여행지네요.. 엘니도.. 신행으로 딱인 듯 합니다.

프로필이미지

헉; 라이언피쉬가 어떤거에요? 독있는 아이였어요? 이히런... ㅎㅎ
역시 이런거 모르고 그냥 놀아야 더 재미있어요~^^ 자꾸 동물들에 대해 알아갈수록 무서운게 많아요..ㅎㅎ

프로필이미지

바다가 깨끗하니 스노우쿨링도 즐길수 있군요 ㅎ

프로필이미지

마자요~ 리조트 앞에서 언제든 뛰어들어 스노쿨링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