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5-05
태국 방콕여행 ★ 방콕의 색다른 풍경을 볼 수 있는 방콕 차이나타운을 다녀오다
동남아 > 태국
2014-04-13~2014-04-16
자유여행
0 0 615
꿈지킴이

 

 

 

 

 

 

 

전 세계 다양한 도시를 여행하다보면 꼭 만나는 관광지가 있는데요 바로 차이나타운입니다. 차이나타운은 어딜가도 있을만큼 잘 형성되어 있으며 방콕에도 크게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방콕 차이나타운은 이제 하나의 관광지로 인정받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다양한 음식을 맛 볼수 있는 곳이라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이번 여행을 통해 처음 갔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차이나 타운으로 가기위해 택시를 잡아서 흥정하였습니다. 대부분 관광객이 흥정을 하면 비싼 가격을 부르기 때문에 흥정이 안될땐 과감하게 다음차를 잡아서 흥정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썬누나가 흥정을 잘해서인지 대부분 많은 기다림없이 택시 흥정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동안 창밖으로 태국 방콕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멍하니 창문을 바라보며 시내를 구경 하다보니 금새 차이나 타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차이나타운에 내려서 처음으로 든 생각은 태국이 맞을까라는 의문이 들을정도로 중국적인 느낌이 강하였습니다. 간판에는 중국어를 비롯하여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빨간색이 가득했습니다. 방콕 차이나타운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입구에서 부터 천천히 걸어 올라가기로 하였습니다. 방콕에서 왠 차이나타운이냐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방콕의 색다른 느낌을 즐기기에 좋았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릴만 했습니다.
 
특히 중국 특유의 느낌이 강한 찾집이나 레스토랑이 많기 때문에 중국스러움과 태국스러움이 믹스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참을 올라가며 주변간판과 분위기를 살폈는데 분위기만 중국이고 대부분 태국 현지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또한 날씨는 어찌나 습하고 덥던지 몇발자국 가기도전에 땀이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더위를 식히기위해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오렌지 쥬스를 구입해서 마셨는데 신선하고 달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을 즐기다가 목이타는분들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한참을 걷다보니 왼쪽에 차이나타운 마켓이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시장이라 채소와 과일등이 대부분이였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시장길을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니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작은 사원이 하나 보였습니다. 겉으로만 보기에도 관광객이 들어가는 곳이 아닌듯해서 주변만 서성이고 다른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골목을 하나씩 들어가며 살폈는데 밤이되어가서 그런지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솔직히 차이나타운은 특별하게 볼거리가 많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차이나타운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이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장과 골목 구경을 마친 후 가까운 레스토랑에 들어가 맥주를 마시며 쉬기로 하였습니다. 입구에 보이는 가장 큰 가게로 들어갔는데 역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한참을 앉아 맥주를 마시며 수다를 떨었는데 금새 해가 떨어졌습니다. 차이나타운의 하이라이트는 맛있는 음식을 손꼽을 수 있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콕을 여러번가고 색다른 느낌을 느껴보고싶다면 한번쯤은 차이나타운을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