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5-12
용인여행 ★ 사계절내내 아름다운 한택식물원을 다녀오다
대한민국 > 경기도
2014-05-01~2014-05-01
자유여행
0 2 643
꿈지킴이

 

 

 

아침일찍 일어나 일행들을 만나기 위해 잠실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오랜만에 서울 근교 여행이라 들뜬 마음이였고 잠실역 출구에서 차량이 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약속시간 20~30분 정도가 지나서 일행이 도착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대표님과 누나여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잠깐의 인사를 나누고 오늘의 목적지인 한택식물원으로 가기위해 부랴부랴 차를 출발시켰습니다. 가는길에는 이사님을 태워서 갔는데 생각보다 평일인데도 차량이 많이 막혔습니다.
 
어쩔수 없이 차량이 많이 없는 국도로 이동하여 용인에 위치한 한택식물원 까지 가기로 하였습니다. 가는동안 시간은 오래걸렸지만 재치있는 이사님 덕분에 웃으면서 즐겁게 이동했습니다. 드디어 목적지인 한택식물원에 도착하여 먼저 점심을 먹었습니다. 원래 일정데로라면 식물원을 구경하고 점심을 먹으려고 했으나 시간이 많이 늦었기 때문에 식사를 먼저하기로 하였습니다. 한택식물원에는 유일하게있는 식당에서 간단하게 한정식을 먹고 본격적인 한택식물원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식물원 입구로 들어서니 꽃내음이 코를 자극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주변에는 꽃들이 가득하였고 형형색색의 색감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식물원을 잘 안가는편이였는데 아름다운 꽃을보니 식물원에 관심이 갔습니다. 식물원을 소개해주시는 직원분이 입구에서부터 천천히 하나씩 소개해주었습니다. 꽃을 그냥 볼때는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했었는데 설명을 듣고나니 다르게 보였습니다. 특히 이름이 이렇게 다양한줄은 몰랐습니다. 안쪽으로 올라가면서 사진도 찍고 설명도 들었습니다.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득차 있었습니다. 다들 저마다의 방법으로 여름을 즐기고 있었고 식물원을 만끽하고 있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였던것은 수 많은 가족들이였는데 식물원을 보면서 화기애애하는 모습이 보기좋았습니다. 저도 항상 가족여행을 꿈꾸지만 대학생이 된이후로 기회가 잘 없어서 아쉬운 것 같습니다. 식물원을 구경하는 가족들을 보니 괜시레 집에 계신 어머니가 생각나고 아버지와 함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택 식물원을 천천히 걸으면서 안쪽까지 둘러보았는데 다양한 식물과 꽃이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우리나라 식물원은 다핀 꽃을 사서 심어놓고 죽으면 새로운것을 가져다 놓는다는데 한택식물원은 직접 키워서 그런지 자연스러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죽어있는 꽃이 섞여있었지만 오히려 그 모습이 보기좋았습니다. 설명을 들으면서 식물원을 구경하다보니 금새 1~2시간이 흘러버렸습니다.
생각보다 식물원에서 구경하게 될 시간이 늘어나긴 했지만 새로운것을 많이보았기 때문에 기분좋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한택식물원의 또 다른 자랑이라고 한다면 그늘이 많다는 점인데요 대부분의 나무가 그늘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구경하기 편안했습니다. 눈살찌푸리는 일 없이 꽃을 평온하게 구경이 가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택식물원에서 자랑하는 바오밥 나무와 여러 아프리카 나무를 구경한 후 입구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식물원 투어라 새로운 것들도 많이보고 산책하면서 힐링을 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가까운 서울 근교 용인에서 즐거운 식물원 나들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오~~~ 사진을 보니 새록새록 꽃들이 기억나네요. 멋진 글솜씨......특히 "재치있는 이사님" 요거 아주 마음에 드는데....ㅋ.ㅋㅋㅋ 오호~~~쉐린군

프로필이미지

꽃이 참 다양하고 색이 이쁘네요 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