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5-24
홍콩여행 :: 캐세이퍼시픽타고 홍콩으로 출발! 홍콩공항에서 침사추이 가는 법(A21번버스)
중국 > 홍콩/타이완
2013-12-15~2013-12-19
자유여행
0 0 3553
메이

 

2013.12.15 ~ 2013.12.19

 

 

4박5일 동생과 함께 다녀온 홍콩여행!

 

 

완전 급으로 다녀온 홍콩여행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여행

 

 

이제 직장도 다시 구해야 하니 나보다 바쁜 동생한테 내가 일본다녀올 동안 여행가능한 날짜 생각해두라하고

 

일본여행 다녀오자마자 비행기표예약하고 숙소까지 예약 완료!

 

 

일주일도 안남겨놓고 숙소를 구해야 하느라 아침부터 일어나서 컴퓨터앞에 앉아 고민또고민!

 

그러다 예전에 다녀왔던 한인민박 스카이모텔 3박을 예약하고 1박은 추천받아서 예약했답니다@_@

 

 

 

 

 

 

 

 

 

 

자주 애용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

 

출발 48시간 전부터 온라인체크인이 가능하니 미리 좌석지정까지 하고 공항가시면 수속이 훨씬 빨라요~

 

 

일요일 출발이라 사람이 대박 많아서 헐 ~ 했는데 바로 옆에 보니 온라인체크인 줄은 한명도 없더라구요!

 

공항에서도 체크인 할 수 있으니 체크인하고 수속하시면 훨씬 빠르다는 점 ~

 

 

 

 

 

 

 

 

 

 

후다닥 수속을 끝내고 면세점에 들어왔는데 최근에 자주 나갔다온지라 이번엔 살것도 없겠다 싶었는데

 

시장가방이라고 절대 안매겠다고 했던 롱샴가방을 살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출발전날 인터넷면세점으로 구입해서 1/3가격으로 구입했답니다@_@

 

 

 

 

 

 

 

 

 

 

해외여행이 처음인 동생님

 

 

홍콩이 아닌 다른곳에 가고 싶었는데 엄마가 딸 둘이나 보내는건 불안하다며 내가 세번다녀온 홍콩에 가면 그나마 안심이 되겠다며

 

홍콩가라고 하는 바람에 네번째 홍콩여행이 되었어요

 

 

이번 홍콩여행엔 동생사진만 수두룩 ~

 

혼자 여행갔을때처럼 내 사진은 없다는게...ㅠㅠ

 

 

 

 

 

 

 

 

 

 

이번여행에서는 너의 찍사가 되어주겠노라

 

귀요미 동생, 틈만나면 나는 여기서봐라 저기 서봐라 ~

 

 

첫날엔 꼭 붙어 다니더니 나중엔 적응됐다며 떨어져다니다가 디즈니랜드에서 잃어버린 동생님..ㅋㅋㅋㅋㅋ

 

 

 

 

 

 

 

 

 

 

 

비행을 즐기는자.jpg

 

 

 

 

 

 

 

 

 

 

우리나라 저가항공을 타면 요즘엔 음료만 준다고 해서 더 타기 싫어지고

 

캐세이퍼시픽에선 식사가 나오네요 ~

 

 

캐세이퍼시픽 기내식은 잘 맞는 편이라 맨날 싹싹 먹고 빵하나 더 달라고 하곤하는데

 

저 칠리 비프 라이스 대박 맛났어요 ♥♥♥♥♥

 

 

다른분들도 보니 소스까지 싹싹 비벼벅던!!! 완전 고기도 맛있고 ~

 

 

 

 

 

 

 

 

 

 

카메라 사진 옮겨서 정리하다보니 서로 웃긴사진 몰래 찍은게 어찌나 많은지 ㅋㅋㅋㅋㅋ

 

3시간30분 정도가 지나고 도착해서 수속하는데 사람들 역대 최강 많았어요.....

 

 

크리스마스랑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지 홍콩에 많이들 왔더라구요!

 

하지만 날씨 개구렸음 ㅠ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제일 먼저 해야 할 건 옥토퍼스카드 구입하기!

 

보증금50$ + 100$충전 = 150$씩에 구입

 

 

홍콩은 와이파이의 천국이예요

 

공항부터 빵빵하게 터지는 와이파이~

 

 

 

 

 

 

 

 

 

 

To City 표시를 보고 쭉쭉 따라가다보면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숙소가 있는 침사추이까지 가기 위해선

 

A21번 버스를 타고 고고 합니다! 가격은 33$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A21번버스 줄 왕 길어요!!

 

쩌~기 앞에까지 다 A21번 버스를 기다리는 줄인데 한대 보대고 맨 앞자리에 앉았답니다^^*

 

 

 

 

 

 

 

 

 

 

공항에서 날씨 완전 비도 안오고 좋다며 겉옷까지 벗어버리고 캐리어에 넣었는데 이게 왠걸

 

갑자기 비가 폭풍처럼 쏟아지고 진짜 추운 홍콩!!!!!!!!!!!

 

 

이러날씨 첨이야 진짜..ㅠㅠ

 

 

 

 

 

 

 

 

 

 

짐을 1층에 두고 2층으로 올라와서 짐이 걱정되기도 했지만 앞에붙어있는 모니터로 짐을 확인할 수 있어서 안심!

 

 

 

 

 

 

 

 

 

 

아..

 

4박5일 여행중 3일이 비가 와서 얼마나 짱나던지....

 

 

13번째 정류장인 침사추이스테이션역에서 숙소까지 10분안에 도착!

 

도착해서 이미 지쳐버렸어요 날씨탓인가....

 

 

벌써 네시가 넘어서 저녁먹으러 하버시티로 향합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홍콩 AEL (공항철도) 11,900 원~
iclub Fortress Hill 95,000 원~
홍콩 디즈니랜드 57,000 원~
프로필이미지

동생분 귀요미! ㅋㅋㅋㅋ
자신감 있다가 잃어버려서 멘붕@_@

프로필이미지

동생분하고 메이님하고 정말 쌍둥이 같아요~~
저랑 제동생은 정말 남남인줄 아는데.. ㅎ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