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먹거리 / 축제 /
2014-05-26
홍콩여행 :: 코즈웨이베이 이케아(IKEA) 탐방기! 이케아표 핫도그
중국 > 홍콩/타이완
2013-12-15~2013-12-19
자유여행
0 0 1439
메이

 

 

둘째날도 역시나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

 

원래 가려던 일정도 포기하고 어디가야하나 하다 일찍 숙소를 옮기고 이케아로 고고!

 

 

 

 

 

 

 

 

 

 

첫 숙소였던 한인민박 모니카모텔

 

다시 가지 않을꺼예요..ㅋㅋㅋㅋ 원래 늘 가던 스카이모텔에서 4박이 연달아 안된다고해서

 

1박을 선택한 곳인데 지붕에 비떨어지는소리 들리고 2층 침대여서 동생 잘 자나 걱정도 되고 ㅠㅠ

 

 

근데 아침밥은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서둘러 이케아에 왔는데 아직 오픈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일찍 나왔어요 ㅠㅠㅠㅠㅠ

 

 

 

 

 

 

 

 

 

 

이케아는 10시 30분에 오픈!

 

너무 일찍 가지 마세요 ~ ㅠㅠ 동생손에 들려있는 롯데면세점 쇼핑백은

 

정말 신의한수였어요.... 비가 너무많이 와서 우산 각각 쓰다보니 건물안에 들어갈때

 

손에 달랑달랑 들고다니기 힘들어서 갖고다녔는데 물도 안새고 짱짱!! ㅋㅋㅋㅋㅋㅋ

 

 

 

 

 

 

 

 

 

 

 

오픈 전에 앞에 있는 건물에 들어가 구경하다가 sasa에서 귀여운 립밤을 샀어요!ㅋㅋㅋㅋㅋ

 

도넛 모양인데 립밤이예요 향도 다 다르더라구요 ㅎㅎ

 

 

동생 친구들 하나씩 주라고 구입!

 

 

 

 

 

 

 

 

 

 

문 열자마자 들어간 이케아!

 

정작 우리나라 이케아는 안가보고 여행갔던 나라 이케아는 다 다녀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하고 이케아 쿠션 너무 사오고싶었는데 비도오고 ...ㅠㅠ

 

 

 

 

 

 

 

 

 

 

사실 이케아는 동생때문에 왔는데 비도 오고 많이사면 무거울까봐 많이 사지도 못하겠더라구요..

 

정말 정말 사고싶다던 조립식 선반?같은거 하나 득템한 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 이케아 소품들 ♥

 

 

 

 

 

 

 

 

 

 

그리고 이케아에서 꼭 먹고 오리라 다짐했어요!

 

후기에서 하도 맛있다고 하길래 핫도그랑 콜라 먹었답니다 ~

 

 

과연 맛은???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구경하고 출출할때 먹기 좋겠더라구요~

 

 

 

 

 

 

 

 

 

 

10달러 세트 샀는데 나머지는 셀프!

 

 

 

 

 

 

 

 

 

 

맛은 그냥 핫도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중에 디즈니랜드에서 먹었던 핫도그 진짜 진짜 맛없었고

 

여기께 훨씬 나았어요.........

 

 

 

 

 

 

 

 

 

 

숙소에서 아침도 먹었는데 핫도그 먹고 다음으로 향한곳은?!!!

 

 

 

정말 이번 여행은 비를 피해서 다닌 여행이였답니다..

 

첫 해외여행인 동생에게 많은거 보여주고 싶었는데 완전 아쉬울뿐이에요..ㅠㅠ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홍콩 디즈니랜드 57,0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