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6-07
[용인가볼만한곳/용인맛집]-한택식물원 한식당 미담
대한민국 > 경기도
2014-05-28~2014-05-28
자유여행
0 0 1212
티티

 

한택식물원의 좋은공기 왕창 흡수하고  살짝 허기진 배를 잡고 들어간곳... 한식당미담...

 

식물원에 붙어있는 한식당이라 더더욱 기대됨...

 

지난번보았던 꽃산채비빔밥... 비쥬얼이 예술이였던지라... 기대왕창하며 2층으로...

 

moon_and_james-39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한택로 2 (옥산리 365) 한택식물원 가든센터 2층

 

영업시간 : 11:30 ~ 18:00

주차장에 주차하면 바로 딱~~~ 보임.. ㅋ

 


 

 

 

멋진병정이 앞에 딱~

 

아... 데려오고싶다...................

 

완전... 맘에들었다는 ...

 

"어느날 작은꽃하나가 우리들마음에 내려와 사랑이되고... 기다림이되고... 맛깔스러움이되고.... "

 

멘트 완전.... 고급지네... 하며.. ㅋㅋㅋ

 

슬펏던점하나는....이층으로 향하는곳이 계단이라...  유모차를 끌고 올라갈수없어.... 번쩍~ 들고 올라가야했지... ㅠㅠ

 
 
 
평일 낮이라 조용한시간... 우리는 조용한식당 점령... ㅋㅋ

 

난생 첨 먹어보는 연잎차도 셀프....
연한 연잎차 맛은 시원하게 들고다니며 마셔도 괜찮을법한 깔끔한맛..

 
 
성질이 순하여 심신을 안정시킨다하니... 아마 안정되었을것임.. ㅋㅋㅋ

일단 엄마빠가 식사를 하기위해선...

 

금빛군부터 간식을 먹여두고 시작하자고~

 
 
 

조용하고 깔끔했던 한식당 미담...

 

우린 뭘 먹을까 하다...

 

꽃산채비빔밥(12000원)과 불고기 꽃산채비빔밥 (14000원) 을 주문..

 

미담정식도 궁금했으나...  꽃산채비빔밥을 먹고싶었던관계로... 히힛~

 

moon_and_james-4

 
 
들어오던 입구도 깔끔.. 

 
 
 

 

그리고 더운날씨덕에 물 흡수하고있는도중... 나왔던 불고기 꽃산채비빔밥...

 

비빔밥 자체를 원래 좋아하는지라...  좋은재료로 만들어기대되는데 거기에 처음으로 꽃까지... 먹어보니 설렘.. ㅋ

 

정말 좋았던건... 음식을 주시면서..

 

오늘의 꽃은요~~ 하시며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주시는데....

 

슬프게도... 꽃이름은 뇌에 저장못해옴... ㅠㅠ
팬지... 음... 음... 음...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고 깔끔...

 

국도 깔끔...

 

그래서 너무좋고...

 

꽃을 씹고있다는 신선함...

 


 
 
 

고추장에 꽃잎하나까지 얹혀놓으니 더 예쁘다...

 

열심히 비벼비벼~ 하나도 남김없이 싹 다 먹어치움... ㅋ

 

살짝 싱거운느낌이 있을수있으나...대구지역은 늘 짜서 문제인데 딱 적당했다...

 

중간중간 김치도 먹어가며~
장아찌도 먹어가며... 요것 맛 괜찮았는데 알고보니 판매중이시더라는~

  
 
 

 

빨간날 많은 올해 한택식물원가서 좋은공기마시고~~

 

꽃산채비빔밥까지 먹으며 힐링하고 오길 추천~~

 

moon_and_james-2

 

지금 원투고에서는 한택식물원 할인권과 함께 한식당미담 식사할인권도 판매중이니

 

한택식물원가신다면 함께 한식당 미담도 이용해보시는게 좋아욜~~~~~^^

 

 

 

 

 

 

한식당 미담 식사권 할인받으러 가기

 

 

http://www.12go.co.kr/03sale/01.asp?g_idx=912&s_keyword=&region=0&g_cate=trippicture#listmap

 

 

 

한택식물원 입장권 할인받기

 

http://www.12go.co.kr/03sale/01.asp?g_idx=910&s_keyword=&region=0&g_cate=trippicture#listmap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 저도 오늘 다녀왔어요~~
비빔밥 맛있더라구요~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 그죠?? ㅋㅋ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하하~ ㅋ

프로필이미지

얹여주는 꽃이 그때그때 종류가 다른 것 같아요.
색감이 제가 먹었던 거랑 좀 다르네요^^

프로필이미지

오늘의 꽃은요~ 하시는거보면... 그날그날 다른게맞는것같아요~~~ ^^
카메라 차이일리는없을테니.. 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