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4-06-09
[제주도 여행코스]오는정김밥 예약없이 못타는 쇠소깍 투명카약 정방폭포에서먹는 해산물 최고!!!
대한민국 > 제주도
2014-05-02~2014-05-06
자유여행
0 0 2198
디바나나



셋째날 제주도 여행코스 : 제주도 오는정김밥 - 쇠소깍 투명카약  - 해녀들이 직접잡은 해산물이있는 정방폭포 -이중섭거리 -올레시장 









제주도 오는정김밥이라고 아시나요??
 
기본 1시간 전 예약해야지 먹을수있다는 오는정김밥
 
김밥을 그자리에서먹을수도 없으며
 
온리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제주도 서귀포의 김밥집이랍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들어갔는데
 
두시간뒤에 찾으러 오래요!!
 
오마이갓!! 뭐이런 김밥집이 다있다냐!!!!
 
김밥 웨이팅이 2시간이라니  말이된다냐!!!
 
김밥이 싼것도 아님 와~~ 열받아서 먹기싫은데
 
어!!
 
먹기싫은데!!
 
어!!
 
 
오기가나서 먹어야겠음 ㅋㅋㅋㅋ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이런 배짱장사가 가능한지!!
 
에라잇! 김밥집이 여기밖에 없냐!!! 문을 박차고 나오고 싶지만
 
내입에선
 
 
 "삼쵼~~~ 두시간뒤에 올께요 김밥 여덟줄 부탁해요~~"
 
라며 결제를 하고있다
 
뭔가 안먹고 돌아가면 후회할껏 같아서 ㅋㅋ









 
원래는 이건물이 아니고
 
좀 허름한 건물이였다고 하는데
 
돈을많이 벌어 새건물에 이사를 갔데요
 
이름은 오는정 김밥인데
 
그냥 다들 무심한 스타일이라
 
정은 느낄수없는 오는정김밥 ㅋㅋㅋ
 
다들 김밥싼다고 다 바빠요

 


 
 






한쪽 벽면을 가득채운 연예인들의 싸인
 
아무래도 이런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줘서 더 유명해진것같아요
 
 
 
 
 
제주도까지와서 김밥을 먹어야하나 싶었지만
 
내손에 들려있는 김밥 봉다리를 보며
 
난 분명 흐뭇해 있었다 ㅋㅋ
 






정방폭포 입장료 어른 인당 2000원






 
정방폭포에서 먹는 오는정김밥
 
정팡폭포에서 오는정 김밥 까지의 거리가 차로 10분정도면 갈수있는 거리
 
포장만 가능한 김밥이라가까운 정방폭포에서 먹었어요
 
원조김밥이랑 치즈김밥 참치김밥 깻잎김밥 종류별로 2줄씩 포장
 






 
 
일반 김밥과는 달리 튀겨낸 재료들이라
 
바삭한 느낌으 식감과 김밥맛이 진하고 훨씬 고소했어요
 
많이 먹으니 끝엔 느낀한 감도 있긴 했지만
 
탄산이랑 김치가 있으면 더 좋을것같아요
 
김밥짐에서 왜 먹고 갈수 없는지 이해가 되진않지만
 
뭔가 2시간 기다림끝에 얻은 김밥이라 그런지
 
 제주도의 별미스러운 맛도 나는것같고
 
덕분에 이렇게 야외에서 김밥도 먹으니 소풍나온 기분도들었던 제주도 오는정김밥이였어요
 





해녀들이 직접 잡아올린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수있는  정방폭포









 
물질하러 나가는 해녀 할머니
 
 
 
여행객들이 북쩍북쩍
 
기본 한접시에 삼만원에다가
 
현금장사에 제주도는 항상 사람이 많은걸 생각했을때
 
해녀 할머니들 완전 부자일것같음
 
 
 
 
 
 
필수 제주도 여행코스중 한곳인 정방폭포
 
제주도 정방폭포에 오면 해녀들이 직접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어요
 
해산물 모듬 한접시에 삼만원이라 비싸긴 하지만
 
맛하나는 정말 끝내줬답니다!










 
싱싱한 해삼과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던 문어~
 
해산물에 소주한잔하며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며 노래나 죙일 부르고팠음~
 




으아~ 최고최고
 
해삼최고최고!!
 
진짜 싱싱한게 살아있음!!
 





 
 
캬!!
 
이맛을 어찌 설명하련가~~
 
진짜 술맛또한 끝내줌!
 








 
정방폭포에왔으니
 
폭포앞에서 인증샷!!
 
우리회사 카메라 렌즈를 새로사더니
 
다리가 너무 길게나옴 ㅜㅜ
 
아놔~~  사람이 비정상으로 나오고있따 ㅋㅋㅋㅋ
 
그나마 짧게나온샷으로 투척!!
 
 







제주도 서귀포 쇠소깍









 
당일현장에서 매표 가능하고
 
대인 1인 10000원
 
대인2인 15000원
 
소인 1인 5000원의 금액이였어요
 
체험시간은 20~30분정도 랍니다
 
와서 예매를 한다해도 대기시간이 2~3시간정도 뒤라서 코스를 잘정해서 방문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정방폭포 들리기전에 갔던 투명카누가있는 쇠소깍
 
원래 팀나눠서 카누 태워주기 내기했는데
 
쉣!!
 
매진!!
 
탈수가없다 ㅜㅜ
 
이건뭐 오기전에 미리 끊어놔야했던걸까????
 
꼭승리하여 투명카누를 타고싶었는데!!
 
ㅠㅠ
 
 
쇠소깍 투명카누 예약은
 
현장방문만 가능하데
 
일찍가서 미리예약 해야 할듯해요
 
 










민물과 바닷물이만나 깊은 웅덩이를 이루고있어서
 
붙여진 이름 쇠소깍
 
물도 정말 투명하고
 
제주도에 놀러와서 한번쯤은 기념삼아 타볼만한것같아요
 












 
모레가 정말 신기하게
 
검은색임
 
 
 










 
 
맛있는 천혜향 쥬스~~
 
2000원 정도인 가격에 판매하는데
 
달달하게~~ 정말맛있어요~
 
 
 
 


이젠~~  이중섭거리로 고고~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이디펜션 49,100 원~
섬이야기펜션 54,500 원~
셋째날펜션 54,500 원~
J-CUBE 펜션 65,400 원~
프로필이미지

쇠소깍 투명카약 꼭 타보고팠는데..ㅎㅎ 바다색도 참 예쁘네요~

프로필이미지

요즘은 중국인들이 너무많아서 타기가 힘들어요 ㅡㅜ

프로필이미지

천혜향 쥬스 저거 진짜 최고였어요 ㅠㅠ 또먹고싶당...

프로필이미지

집집마다 나무에 천혜향이 주렁주렁 열려있어요 진짜 부러웠다는

프로필이미지

천혜향 쥬스는 진심 먹어야 해요 꼬옥! 집에 싸오고 싶은 그런맛!!!!!!!
날만 안더우면 싸오고 싶은

프로필이미지

그죠~~ 날씨도 더운데 아침무버 급~~ 마시고싶어요

프로필이미지

제주도를 한번도 못 가본 1인으로서는 부럽기 그지없는.......부럽부럽 ,.....쇠소꺅~~~~~~~~~~~~~~~~~~~~~천혜향~~~~~~~~~~~~~~~~~~~~~

프로필이미지

요즘 비행기 특가같은게 많이떠서 생각보다 비행기표가 저렴하더라구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