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6-12
쿠알라룸푸르 여행 ★ 쿠알라룸푸르 최고의 투어라고 할 수 있는 반딧불 투어를 소개합니다
동남아 > 말레이시아
2013-01-07~2013-01-08
자유여행
0 1 844
꿈지킴이

 

 

 

 

 

 

 

요즘 정신없이 바쁜관계로 오래만에 여행기로 찾아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쿠알라룸푸르인데요 워낙 관광지가 많이 없는 곳이기 때문에 반딧불 투어를 하게 되었습니다. 반딧불 투어는 오후부터 시작하는 투어로 쿠알라룸푸르 관광지를 모두 묶어놓은 투어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곳을 한번에 돌아볼 수 있기때문에 시간이없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드리는 투어랍니다. 특히 반딧불 투어는 혼자보러가기 힘든 곳이기에 더욱 추천합니다.
저는 인터넷을 통하여 미리 투어를 예약하였는데요 다행히 해외에 나와있다고 사정을 말하니 현지에서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몇일이 지났고 투어당일이 되어 투어픽업장소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원래는 숙소까지 픽업을 해주는데 투어객이 워낙 많아서 직접 픽업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반딧불 투어는 오후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오전에는 쿠알라룸푸르 시내를 구경하기로 하였습니다. 시내라고해서 관광지가 많은것은 아니고 쇼핑몰과 음식점등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워낙 날씨가 덥기때문에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났는데요 더위를 참지못하고 계속해서 쇼핑센터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시간이 어느덧 점심이 되었고 점심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점심메뉴를 고민하던중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점심세일을 하고있는 일식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밥과 치킨이 적절하게 들어가있는 요리를 주문하여 먹었는데여 역시 일식은 한식과 비슷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점심을 해결하고 부랴부랴 약속장소까지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장소는 트윈타워 쪽 호텔이였는데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더운데 밖으로 다니지말고 통로를 이용해서 가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트윈타워까지 통로로 연결되어있는데 에어컨도 나오고 뜨거운 햇빛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 20~30분정도 걸음을 재촉해서 호텔에 도착하였고 픽업차량에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픽업차량에는 함께 투어를 하게될 사람들이 타고있었습니다. 반딧불 투어는 한 차량에 약9명으로 구성되어 투어를 하게 되는데요 비교적 적은 인원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첫번째 장소는 말레이시아 왕궁입니다. 최근 지어진 왕궁이라 넓은 주차시설까지 완비하고 있었는데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왕궁내부를 들어갈 수 없고 멀리서만 봐야하는 것이였습니다. 만약 왕궁을 그저 둘러보는것이면 아쉬웠겠지만 가이드분의 설명이 있어서 재미있게 왕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왕궁을 잠시 보고나면 두번째로 바투동굴로 이동하였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워낙 관광지가 없기 때문에 꼭 들려야하는 장소이기는 하였지만 그렇게 볼거는 없었습니다. 단지 많은 계단을 올라가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름다울 뿐이였습니다. 동굴까지 보고나면 원숭이 등대로 가게되는데요 일반적인 코스지만 다채롭게 짜여져 있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만 남겨놓게 되었는데요 반딧불투어의 핵심인 반딧불을 보러가는 것이였습니다. 당일 비가와서 조금 걱정되긴 했지만 다행히 투어는 진행되었습니다.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고 반딧불 투어장소에는 사람들로 가득하였는데요 벌써부터 반딧불을 볼 생각에 설레였습니다. 1시간정도 줄을 기다리고나서야 차례가 왔습니다. 한 가족과 함께 반딧불 투어를 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투어라서 그런지 아이들눈이 초롱초롱 하였습니다. 작은 배를타고 안쪽으로 들어가니 전구를 틀어놓은것 처럼 반짝이기 시작였는데요 말로만 듣던 반딧불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촬영해도 안찍힌다고 했지만 저는 불가능에 도전하였고 결국 반딧불을 조금이나마 담아내었습니다. 반딧불까지 마지막으로 보고나면 쿠알라룸푸르 야경을 보고 마치는 투어였습니다.

 

워낙 다채롭게 일정을 넣었고 대부분의 장소를 들리는 투어이기 때문에 조금 피로가 느껴지긴 하였는데요 가격대비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2곳 빼고는 모든 쿠알라룸푸르 투어가 다 포함된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트윈타워 앞에서 야경을 찍고 숙소에 와서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