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6-30
발리여행 - 누사두아 로얄풀빌라클럽
동남아 > 인도네시아
2014-06-20~2014-06-24
자유여행
0 0 492
콩쥐강쥐

 

 

 

발리풀빌라 - 누사두아 로얄풀빌라클럽(구 오션블루 호텔)

 

 

 

 

 

 

 

발리로의 3박5일 여행!!

 

풀빌라와 비치에대한 기대로 떠났던 여행.옷을 트렁크 반 이상을 채우고 비치웨어도 몇벌이나 준비해간건지.. 하지만 풀에 들어갔던건 고작 한번이었다.

이유인 즉슨 나의 예민 피부가 또.. 날 괴롭히기 시작한것!! 비록 한번밖에 들어가지 못한 풀이지만 로얄 풀빌라에서 아름다운 자연은 마음껏 담을 수 있었다.

첫날도 날씨가 나쁘진 않았는데 날이 지날수록 더 맑은 하늘과 내 발목을 붙잡는 하얀 구름들이 늘 미소짓게 했다.

 

 

우리가 3박을 했던 로얄크럽 풀빌라는 시설면에서는 최신식은 아니었지만 한국말을 구사할수 있는 직원이 많아서 한국인이 이용하기에는 좋을것 같고,

무엇보다 정말 넓었던 규모!! 가족룸 같은 빌라를 사용해서 넓고 편안하게 보냈다. 가족끼리 온다면 넓은 가든에서 비치볼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다.

 

 

 

(풀빌라 이야기는 두 편으로 나눠서 올려볼께요)

 

 

 

 

 

 

 

첫째날이 아닌, 마지막 밤에 담은 빌라의 전경이다. 우수수 떨어질것 같은 별들을 담아 보고자 했지만 어떻게 담아내야 할지 고민하다가 결국 두장 담고 포기. 별 사진 공부 미리 했다면 정말 멋지게 담을 수 있을 곳인데 말야... 엄청난 별들이 아직도 머릿속에 생생하다.

 

 

 


 

▲ 한국, 알제리 경기를 보기 위해 무한 알콜을 준비

 

 

 


 

 

 

 

 

날이 갈수록 더 맑은 하늘을 보여줬다. 마지막날 아침은 정말 떠나기 싫게... 더욱더 파란 하늘을 보여주며 잠을 뺏아 갔다. 우리의 빌라만 담을 생각이었지만 어쩌다보니 로비까지 가게 되었고 이런 날씨는 매일 볼수 있는게 아니기에 내 발걸음은 더욱더 빠르고 가볍게!!

 

 

 

 


 

▲부대시설 스파 이용(오일 마사지 & 바디 스크럽)

 

 

 

 


 

 

 

 

 

 


 

 

 

 

 

스파를 이용하기 전날 래프팅을 했던 탓에 온몸이 쑤셔 오고 있었는데 다음날 스파는 피로를 풀기에 좋았다. 스파는 미리 예약 해둔 시간에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고 시간도 정확하게 맞춰 오셨다.

먼저 발의 피로부터 풀고 바디 오일 마사지가 시작 되었고 마지막은 스크럽을 한 후에 욕조에서 반식욕하면 피로는 끄읕~!

스파가 진행되는 시간은 반신욕까지 포함해서 1시간 20~30분정도 되는것 같다.

 

 

 


 

 

 

 

 

빌라의 풀을 좀 많이 이용했어야 했는데 이곳 저곳을 다니는 통에 한번 밖에 이용하지 못했지만 원투고 일행은 틈틈히 풀을 이용하며 더위도 식혀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침을 제외하곤 언제나 빈땅 맥주와 함께

 

 

 


 

 

 

 


 

 

 

 

 

조용하고 이른 아침에 나홀로 산책길을 나섰다. 밥 먹고 잠시 걷기에 좋은 거리지만 힘들다면 보기카를 이용해 로비까지 갈수 있다. 나홀로 사진을

담을 땐 더워도 산책하며 아름다운 하늘을 마음껏 담기.

 

 

 

 


 

▲이른 아침부터 이곳 저곳을 청소해주신 직원분들

 

 

 


 

▲로얄클럽 1233호 원투고 남자들의 빌라

 

 

 


 

▲꽃 향기 가득한 아침 산책 길

 

 

 


 

 

 

 


 

 

 

 

 

신혼여행으로 오면 이 곳에서 셀프 웨딩 사진을 담아도 좋을 것 같다. 미닝 웨딩 드레스를 준비해서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담기에도 좋고 사진이 정말 잘 나올 것 같은...나도 좀 해보고 싶은데 말야~ 사진만 백만장 담고 싶다!

 

 

 


 

▲로얄 풀빌라 클럽 누사디아

 

 

 

 

넓은 부지를 자랑하는 만큼 이곳저곳 둘러볼 곳이 많았다. 여럿이 모여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충분한 규모고 오두막 같은 곳에 앉아

애플 망고 까 먹는 상상도 해보고 비록 바다가 잘 보이지 않더라도 이렇게 멋진 자연과 함께 한다면 바다.. 아쉽지 않은데?!

 

 

 


 

▲우뚝 솟은 야자수 한그루가 휴양지임을 알려주고

 

 

 


 

 

 

 

아침 일찍이라 그런지 풀을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지만 낮에 여기서 수영하며 빈땅 맥주 한잔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우리 원투고 멤버 동생들은

밤에 메인 풀에서 수영도 하고 좋은 시간 보냈는데 난 그 시간에 뭘 했는지.. 아마도 별 사진과 사투를 벌이다 결국 포기 모드로..

 

 

 


 

 

 

 

 

메인 수영장은 빌라에 있던 풀보다 깊이도 깊어서 어른 가슴 높이 정도 왔고 아이들이 이용 할수 있는 낮은 풀과 붙어 있어서 가족이 함께 수영하기에

좋았다. 늘 아침마다 청소를 해서 물도 깨끗해 보였고 역시 빌라의 풀보단 메인 풀이 좋다며~

 

 

 


  

▲맑은 하늘 날씨, 바람 삼박자가 딱딱!

 

 

너무 짧지도 않은 산책을 마치고 가시 우리 빌라도 돌아오니 하늘은 파란색 물감을 제대로 뿌혀 놓은듯 더 파래져 있었다.

이게 발리구나? 왜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이렇게 맑은 하늘을 보여주는건지.. 가는 발길 아쉽게.. 쉽게 떨어지지 않았다. 발리로 여행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풀빌라에 대한 기대함으로 여행을 떠난다는데 그 기분을 마지막 날이 되서야 알것 같았다.

 

바다가 없어도 조용한 곳에서 방해받지 않으면 여유로운 산책을 할수 있는 로얄 풀빌라는 힐링여행 하기에 역시나 굿!!

가족 여행이라면 특히나 더더 좋을것 같다.

 

 

 

(다음 이야기는 3박5일간의 재미난 우리들 이야기, 객실 소개, 골드카드를 소개해 볼께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다시 여기로 뿅!! 날아가고 싶당~ㅎ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