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6-30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이색체험_돈맥과 함께 교세라 돔 오사카(Kyocera Dome Osaka)에서 야구경기 관람
일본 > 관서(간사이)
2014-06-11~2014-06-14
자유여행
0 0 1502
Lovelysun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이색체험_돈맥과 함께 교세라 돔 오사카(Kyocera Dome Osaka)에서 야구경기 관람

 

오사카관광청과 함께한 이번 여행에선 조금은 특별한 이색 체험도 해볼 수 있었다.

오릭스 버팔로스의 홈 구장으로 사용되고 있는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

처음엔.... 야구는 홈런 외에는 잘 모르는 문외한이라 한국에서도 경기장을 찾은 적은 별로 없었는데,

오사카까지 가서 야구경기를 봐야하나?? 싶기도 했지만, 뭐든지간에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게 중요한 것 같다.

일본의 야구장도 구경하고 그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조금은 특별한 여행이 되었으니깐....

< 교세라 오사카돔 가는 법>​

​교세라 돔 오사카는 나가호리츠루미료쿠치선 돔마에 역에서 내리면 바로 연결되어 있다.

우린 신사이바시에서 출발했는데, 환승없이 한번에 돔마에 역까지 갈 수 있다.

 

 

역에서 바로 연결된 이온몰에 들러 도시락을 사들고 야구 경기를 보며 저녁 식사를 하기로 했다.

우리나라 야구장이라면 당연 치맥이었겠지만, 일본엔 워낙 도시락 종류가 다양하니깐....

moon_and_james-3


 

 

이온몰에서 나와 마주한 교세라 돔 오사카, 우선 어마어마한 규모에 압도 당한다.

97년에 개장한 이 곳은 원래 명칭이 오사카돔이었으나,

교세라 주식회사가 구장 명명권을 취득한 후부터 교세라 돔 오사카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다.

얼마전까진 우리나라 이대호 선수가 소속되었던 ​오릭스 버팔로스의 홈구장으로 이용되고 있다.

 

 


 

 

 

 

야구 외에도 각종 스포츠 경기와 콘서트, 전시회가 열리는 공간으로 이용되는데,

야구 경기를 할 경우 48,000명 정도를 수용할 수 있다고 한다.

경기장의 크기는 지상 9층, 지하 1층

지면으로부터 천장까지의 높이가 72m로 일본의 돔 구장 가운데 가장 높으며, 이벤트 성격에 따라 지붕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한류스타들의 콘서트도 이 곳에서 많이 열린다고 한다.

​이날 야구경기는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입장권은 2000엔

뒷쪽의 미지정석인데도 불구하고 입장권이 꽤 비싼듯~~~



 

 


 

 

 

평일경기라 그런지 관람객들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그래서인지 경기장이 더더욱 광활해보였다.

들어가자마자 어마무시한 경기장의 크기에 놀란다.

이런 곳에서 우리나라 가수들이 콘서트를 하는 장면을 생각해보니, 왠지 가슴이 뿌듯해지기도 한다.

 


 

 

우리나라 야구장 분위기와는 달리 매우 조용한 상태로 경기가 시작되었다.

경기 전인줄 알고 두리번, 두리번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그렇게 한참을 보냈는데, 이미 시작한 상태였다는!!!!

moon_and_james-5

물론... 응원을 아예 안하는 건 아니였지만, 대체로 조용하게... 경기를 관람하는 분위기였다.

역시 응원하는 분위기는 우리나라 야구장이 짱인 것 같다.ㅋㅋㅋㅋㅋ

 

 

 


 
 

 

 

일본 야구장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말하나마나, 맥주파는 아가씨들~!!!

각종 주류회사의 유니폼을 입은 여성들이 등에 커다란 맥주통을 메고 다니면서 맥주와 음료들을 판다.

뭐니뭐니해도 야구장에선 시원한 맥주가 최곤데, 참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다.

우리나라 경기장에서 이렇게 맥주팔면 하루사이에 떼돈 벌 것 같다며.....흐흣

 

 


 

 

 

 

 

 

▼ 조용 조용... 야구 경기는 계속되는 중~!!!!
 

 

 

아빠와 함께 경기장에 와서 이런저런 간식거리를 먹으며 야구 구경을 하는 꼬맹이!

야구를 좋아하는 다정한 부자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

플라스틱 귀요미 야구 방망이를 들고 응원하는것도 귀염,귀염^^



 

 

 

우리나라 야구장에선 치맥이 필수라지만, 오사카 야구장에선 특별하게 돈맥으로!!!

이온몰에서 사온 돈가츠 도시락은 아직도 뜨끈뜨끈 온기가 남아있었다.

일본 현지분들도 이것저것 음식을 많이 드시는 분위기였고,

경기장도 여유로운 편이라 천천히 도시락을 먹으며 경기를 관람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다.

나같은 사람에겐 야구 경기보단... 경기장에서 먹는 주전부리들이 훨씬 더 매력적이다.후훗

 

 


 

 

 

 

도시락이었지만, 돈가츠와 밥, 야채샐러드 등이 모두 신선하고 맛이 좋았다.

따끈따끈 온기가 남아있어서 좋았긔!!!!

돈가츠 소스와 샐러드 드레싱을 다 따로 주기 때문에 돈가츠가 눅눅하지 않게, 바삭바삭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다.

 


 

 

 

야구장에서... 이거 없으면 정말 섭섭하다!!!

시원한 맥주 한잔~~

쌉쌀하면서도 향긋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꿀꺽꿀꺽 잘 넘어간다.


 

 

 

 

의자 뒷쪽에 컵 홀더가 있어 맥주나 음료 컵을 넣어두니 편리하다.



   

 

이왕이면, 한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를 봤으면 좀 더 의욕이 넘쳤을텐데.. 경기는 살짝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일본 야구장도 구경하고 현지인들 속에서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거기에 맛있는 돈맥까지 함께했으니 오사카 여행의 특별한 경험으로 기억될 것 같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