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7-13
발리여행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타고 발리여행을 시작하다
동남아 > 인도네시아
2014-06-20~2014-06-24
패키지여행
0 0 1009
꿈지킴이

 

 

 

 

 

 

 

 

 

여름 휴가가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휴양지로 인기가 많은 발리 직항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에서 발리로 가는 직항편은 3개정도가 있지만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항공사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입니다. 저 역시 이번 발리여행을 가루다항공을 이용하여 다녀왔을정도로 매력있는 항공사로 지금부터 간단하게 항공사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로 무려 60년이상된 항공사입니다. 최근에는 스카이패스팀에 들어갔으며 2013년에는 항공어워드에서 수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루다항공편에는 항상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기 때문에 기내서비스를 받기에도 편안하고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또한 가루다항공 발리 비행기는 에어버스로 최신식 항공기라 믿고 여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한식을 비롯하여 간식제공까지 나오기 때문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서비스가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긴 여행중에는 엔터테인먼트가 가장 중요한데 한글 영화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여행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작년에 자카르타, 발리여행 이후에 또 다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탔는데 이번에도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국적기도 좋지만 인도네시아 국적기를 이용하면 여행의 시작인 항공에서부터 인도네시아 여행의 느낌을 느낄 수 있으실겁니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가루다항공편은 매일 운항중에 있으며 오전에 출발하여 오후에 도착하는 비행편입니다. 발리에서 리턴은 12시 20분이기 때문에 하루를 더 벌 수 있는 황금 시간대라 강력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가루다항공은 타 항공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여행의 즐거움을 업시켜줄 것입니다.

 

 

 

 


 

 

 


 

 

 


 

 

 


 

 

 


 

 

 


 

 

 


 

 

 


 

 

 


 

 

 

 

아침일찍 출발하는 가루다항공 비행기를 탑승하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평소같으면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 지하철을 이용하겠지만 오전 시간임을 고려해봤을때 공항버스를 이용했습니다. 1시간10분정도가 지나 인천공항에 도착했고 카운터에서 원투고 멤버들을 만났습니다. 모두가 밝은 표정으로 여행에 대한 설레임가득한 표정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인사를 나누고 본격적으로 가루다항공 체킨을 시작하였습니다. 저희는 단체로 예약을 했기 때문에 단체체킨을 했습니다. 모든 짐을 붙이고 본격적으로 출국심사를 받았습니다. 저번에는 여권을 안가져와서 원투고 여행을 못갔는데 이번에는 여행하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습니다.

 

면세점에는 원래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패스를 하고 아침식사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매번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기 전에 한식을 먹고 가는데 이번에도 예외없이 푸드코트로 갔습니다. 푸드코트라고해서 저렴한 가격을 기대하기에는 공항이라 비싸지만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누나들은 우동을 주문하고 저는 전주비빔밥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식사를 하다보니 금새 비행기 탑승 시간이 다가왔고 게이트까지 이동했습니다. 대기장소에 도착하여 앉아서 쉬면서 보딩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발리로 가는 가루다항공 에어버스 항공기에 탑승하였습니다. 작년에는 자카르타에서 국내선을 이용하여 발리를 갔는데 이번에는 직항을 이용하여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까지는 6시간 30분으로 꾀 멀리 있는 여행지에 속하는 곳입니다. 그런만큼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볼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허니문이나 휴양지로 많이 선택하는 여행지입니다. 이번 여름휴가에도 많은 사람들이 발리를 여행지로 정했을텐데 항공기 내부에 대해서 천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좌석은 에어버스여서 그런지 좁지않고 제 체격에도 넉넉하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기내에서 덮을 수 잇는 담요와 쿠션이 제공되고 개인 헤드셋과 안대, 수면양말이 주어집니다.

 

오랜시간 비행기에서 있으면 발이 붓고 힘든경우가 많은데 수면양말이 제공되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항공기가 이륙하고 첫번째로 물티슈와 쥬스가 제공되었습니다. 가루다항공에서는 계속적으로 다양하게 간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세세한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입가심이 끝이나면 과자류와 더불어 2차 음료 제공이 이어집니다. 이때 원하는 양만큼 넉넉하게 주기 때문에 더 필요하신분들은 요구하시면 됩니다. 과자를 먹으면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있다보니 금새 시간이 흘렀습니다.

 

 

 


 

 

 


 

 

 


 

 

 


 

 

 


 

 

 

 

 


 

 

 


 

 

 

 

 

 

가루다항공을 탑승한지 2시간쯤 지나 기내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기내식의 종류는 한식과 인도네시아 음식이였는데 저는 인도네시아 비프를 주문했습니다. 두 가지 메뉴모두 한국인들을 위해 김치가 하나씩 제공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기내식을 받아서 맛을 보았는데 향신료의 향이 느껴지긴했지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음료는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맥주인 빈탄을 마셨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영화를 보니 비행기에서 있는 시간동안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식사를 다하고 잠시 피곤하여 부족한 아침잠을 채웠습니다. 드디어 발리도착이 임박했고 승무원은 마지막 간식인 아이스크림을 제공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발리공항에 도착하여 입국심사를 받으러 이동했습니다. 발리로 입국하기 위해서는 25달러를 내고 도착비자를 필수로 받아야합니다. 도착비자를 구입하고 외국인 심사대에서 심사를 받으면 발리여행이 시작됩니다. 엄청난 사람이 몰려들어 입국심사를 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렸지만 무사히 공항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총 6시간30분이라는 시간동안 비행기를 탔지만 가루다항공 덕분에 편안하게 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발리여행을 준비하는분이 계시다면 꼭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