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7-13
미국 시애틀여행 ★ 시애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페이스니들 (Space Needle)을 다녀오다
미주 > 미국
2014-06-03~2014-06-11
패키지여행
0 0 537
꿈지킴이

 

 

 

 

 

 

 

 

시애틀의 아름다운 시티 전망을 보기 위해서는 높은곳에 올라가야 하는데요 여러 장소가 있지만 그 중 인기가 많은 스페이스 니들이 있습니다. 스페이스 니들은 시애틀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건물로 시애틀의 아름다운 시내 전망을 내려다 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주변에는 유리공예 전시장을 비롯하여 다양한 박물관이 있기 때문에 한번에 시애틀 투어도 가능합니다. 각각 장소마다 티켓을 구입해서 구경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합리적인 시애틀 여행을 위해 시애틀 시티패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시애틀 시티패스는 스페이스니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곳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패스입니다. 저 역시 시애틀 자유 관광을 하는동안에는 시애틀 시티패스를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유리공예 구경을 마치고 바로 옆에 있는 스페이스 니들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입구에서 시애틀 시티패스를 보여주고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여 전망대가 있는 층까지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는 동안에 창문을 통해 밖을 보았는데 서서히 날씨가 맑아지고 있었습니다. 잠깐 엘레베이터를 타고 전망을 보고 있으니 금새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에 도착하였습니다. 내려서 본격적으로 자유롭게 구경을 시작하였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고 있었습니다.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에 오는 여행객들을 살펴보았는데 대부분 가족단위나 커플이 많이 보였습니다.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위해 사람들 틈에 껴서 시애틀의 다운타운 전망이 잘 보이는 자리를 찾았습니다. 다행히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은 자리를 잡았지만 날씨가 흐린 상태였습니다. 스모그같은게 껴서 하늘은 칙칙하게 변해있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아름다운 모습이여서 그런지 시애틀 전망을 보는내내 감탄이 절로나왔습니다. 사실 시애틀을 여행하면서 여기가 미국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익숙한 풍경이였는데 스페이스 니들의 전망을 보고나니 미국에 온 것 같은 실감이 들었습니다. 시애틀은 영화를 통해서 스쳐가듯 본적이 있었지만 실제로 직접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니 훨씬 좋았습니다.

 

한동안은 카메라를 놔두고 한참 시티를 응시했습니다. 미국은 자유의 국가이고 많은 이민자들이 있는 곳인데 무언가 전통적인 느낌보다는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이 강했습니다. 유럽이나 동남아에서 느끼지 못했던 것들을 느끼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신기했습니다. 우리나라도 점점 예전의 모습을 지워가고 현대적인것만 고집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하게되었습니다. 아무리 첨단시대를 살아가는 사회라지만 우리나라만이라도 남아있는 전통적인 모습을 지켜주길 기대해봅니다.

 

 


 

 

 


 

 

 


 

 

 


 

 

 


 

 

 


 

 

 


 

 

 

 

 

 

 

 

혼자서 시애틀 전망을 구경하고 멤버들과 합류하였습니다. 멤버들과 이곳에 온 기념으로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마땅히 찍어줄 사람이 없었습니다. 한참을 고민해서 내린 결론은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 창문에 반사되는 모습으로 셀카를 찍기로 하였습니다. 포즈를 잡고 사진을 찍었는데 지금봐도 뭔가 추억돋고 묘한느낌이 있어 마음에드는 사진입니다. 단체 셀카를 찍고나서 마무리로 한 바퀴를 더 구경한 후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를 내려왔습니다.

 

전망대 일층에는 시애틀과 관련된 기념품 샵이 있어서 잠시 구경하였습니다. 대부분 마그네틱, 티셔츠, 머그잔 등 기본이 될 수 있는 기념품으로 가득했습니다. 평소 같으면 장식장에 넣고싶어서 구매했겠지만 자제했습니다. 기념품 구경까지 마치고 밖으로 나왔는데 갑자기 날씨가 맑아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전망대에 올라갈때만해도 꾸리했는데 마지막은 한 없이 맑았습니다.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스페이스 니들 야경을 못봤지만 다음에 여행오면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애틀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있다면 꼭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에 올라가서 아름다운 시애틀의 시내모습을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