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4-07-31
발리여행 ★ 스미냑 로드에서 쇼핑도 하고 즐거운 식사도 하다
동남아 > 인도네시아
2014-06-21~2014-06-24
패키지여행
0 0 598
꿈지킴이

 

 

 

 

 

 

 

 

 

 

 

 

 

발리에서 자유시간이 있던 날 멤버들과 함께 스미냑으로 향하였습니다. 원래는 발리의 전통 재래시장을 구경하고 싶었지만 택시기사 아저씨와의 커뮤니케이션 부재로 결국 스미냑으로 정해지게 되었습니다. 스미냑 근처쯤에 도착하였는데 재래시장처럼 보이는 작은 시장이 있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거기서부터 천천히 여행을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신선한 과일을 판매하는 과일가게가 보었습니다. 저희는 한 번의 고민도 없이 망고를 비롯하여 과일을 구입하였습니다. 동남아 여행을오면 좋은점이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과일을 구입하고 간단하게 시장을 둘러 보았습니다. 하지만 워낙 작은 시장이여서 5분정도를 왔다갔다 하니 끝이났습니다.

 

재래시장 구경을 마치고 제대로 된 구경을 하기위해 발리의 메인인 스미냑 로드로 이동했습니다. 다행히 현지인에게 길을 물어보니 친절하게 방향을 알려주었습니다. 뜨거운 태양을 맞으며 앞으로 이동했는데 점점 땀이나고 힘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다들 지친기색이 보였고 카페가 보이면 들어가서 쉬기로 하였습니다. 때 마침 작년에 왔던 아노말리 카페가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아노말리카페는 인도네시아 체인카페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아노말리 카페에 자리를 잡고 각자가 원하는 음료를 체크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아노말리 카페에서 추천드리고싶은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입니다. 가장 무난하면서도 아노말리 커피만의 향을 즐길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메뉴 주문을 마치고 의자에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하였습니다. 카페 안은 에어컨을 틀어놓지 않아서 시원하건 아니였지만 태양을 피해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커피가 나오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였습니다.

 

아노말리 카페에는 와이파이가 되기 때문에 인터넷을 하고싶은분들은 직원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와이파이 패스워드를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잠시 카페에서 휴식을 마친 후 본격적으로 스미냑로드 탐방을 시작하였습니다. 작년에도 발리여행을 왔을때 이곳을 걸어다녔지만 왠지 더 덥게 느껴지고 새로워 보였습니다. 예전에 있었던 숍은 레스토랑이 되어있었고 음식점은 사라졌습니다. 일년사이에 조금씩의 변화들이 스미냑을 처음온듯한 새로운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스미냑 메인로드로 이동하면서 중간마다 가게도 들려서 구경하고 필요한 물건을 샀습니다. 저는 평소 여행을 오면 기념품 조금 외에는 아무것도 안 샀는데 이번에는 여름옷을 장만했습니다.

 

 

 

 

 


 

 

 


 

 

 


 

 

 


 

 

 


 

 

 


 

 

 


 

 

 


 

 

 


 

 

 

 

 

 

 

 

스미냑로드에서는 다양한 여름 옷을 판매하기 때문에 구경하시고 마음에 들면 사셔도 좋을듯 합니다. 가격은 우리나라와 비슷한것도 있지만 대부분 저렴했습니다. 저는 반바지와 나시티, 반팔티셔츠 등을 구입하였습니다. 여름옷 3개를 구입했는데도 9만원 정도만 나왔을 정도로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이리저리 걸으면서 숍을 구경하다보니 금새 점심시간이 훌쩍지났습니다. 점심을 먹어야해서 주변을 살폈는데 멀리서 그릴이라는 글자가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무언가에 홀리듯 이끌려서 갔는데 인도네시아 음식을 비롯하여 피자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워낙 모두들 지치고 배가고픈 상태였기 때문에 들어가기로 하였습니다. 한참 메뉴를 살펴본 후 하나씩의 다른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주문한지 15분정도 지나고나니 음식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미고랭, 사테, 피자, 치킨 등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무난한 정도의 맛이였습니다. 식사를 맛있게 하고 나서 스미냑 비치쪽으로 걸어내려갔습니다.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