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9-22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2 - 단기 여행자처럼 놀기
동남아 > 태국
2011-05-08~2011-06-24
자유여행
0 0 575
태국공쥬 별

카오산의 아침이 밝았다. 정확히 말하면 람부뜨리 로드의 아침이 밝은 거겠지. ^^

오늘은 숙소도 Pullman King Hotel로 옮겨야 하는 날. 드디어 내 사랑 풀만킹 호텔로 Go Go!!

단기여행자인 Crystal이 나를 위해 예약해 놓은 풀만킹 호텔 2박. 프로모션으로 2박에 4300밧 정도에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까지. ㅎㅎ

정확한 명칭은 Pullman Bangkok King Power Hotel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깔끔한 호텔이다.

예전 혼자 2박을 너무나 만족스럽게 했던 참이라 이번에도 나의 강력 추천으로 이 호텔에서 2박을 하게 되었다.

 

호텔로 옮기기 전 오늘의 아침 식사는 람부뜨리 거리에서~

태국에 처음 온 Crystal은 길거리 음식이 싸다며 감탄 또 감탄이다~~

 






분주한 람부뜨리 로드 식당들.

 







여행자들의 편안한 식사장소.

매번 람부뜨리에서 묵으면 하루에 한 번은 이곳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는~







메뉴도 이렇게 보기쉽게 사진으로 나와있다.








저렴한 메뉴들.

우리가 시킨 메뉴는 토스트 & 에그와 닭고기 볶음밥.








토스트 & 에그에 베이컨 추가.







빠질 수 없는 태국식 볶음밥. 맛있어~ ㅎㅎ




아침 식사를 거나하게 마치고 뉴씨암 3에서 짐을 찾아 들고 나와 택시를 타고 전승기념탑에 있는 풀만킹 호텔로 간다.

비수기라 그런지 방값도 싸고 호텔은 한산해 보인다.

그래서인지 디럭스 룸으로 업글 해줬다는데 업글이 된건지 아닌지 알 수가 없다. ;;

예전에 묵은 스탠다드랑 어째 똑같아 보여.... ;;

 







그래도 어쨌든 좋은 호텔 방 내부.







그리고 화장실 내부. 샤워부스와 욕조가 따로 나누어져 있다.








방에서 보이는 POOL 전경.

수영장이 정말 괘안타~~ ㅎㅎ








실내 구경을 다 마치니 수영장이 급 땡기는 우리~ 우리 얼른 나가볼까??

둘이 약속이나 한 듯 수영복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뛰쳐나간다!!!

 

야호!!! 날씨도 짱, 수영장도 쫭이다!!!







일단 행복한 인증샷부터 찍어주시고~







그동안 먹고싶어 미쳤었던 수박쥬스 오늘도 또 한 잔 시켜주시고~~

(밀린 수박쥬스 다 먹을테야. ㅡㅡ;)







한적한 수영장에 누워 여유놀이도 함 하고~~







너무너무 좋아하는 개구리 수영도 해 주시고~




아~ 물놀이를 하니 배도 출출하고 목도 마르고.

수영을 하며 빠질 수 없는 게 또 있지?

그래, 바로 태국 맥주야.







오늘은 Chang이 없는 관계로 Singha Beer로~~

으흠~~ 넘 시원해!!!

천국이 따로 없구나~~~







안주삼아 시키 딱 알맞게 튀겨진 감자튀김. 맥주와 함께 예술이다~~ 캬~~





이렇게 수영장에서 여유놀이 하면서 보낸 두 시간.

어랏! 이러고 있을 시간이 없지.

우리 일정이 넘 짧잖아. ㅠ,ㅠ

배고 고프고 얼른 시내로 나가고 싶어졌다.

오늘 오후의 일정은 시내에서 맛있는 거 먹고 쇼핑도 하는 일정이다.

점심은 씨암센터의 샤부시 수끼집.

샤브샤브 부페이다. 늘 방콕에 가면 혼자라도 가서 먹는 샤브시.

오늘도 배터지게 먹을테다~~

 

자, 이제 씨암으로 나갈 차례~~

BTS 타고 나가볼까??






BTS 역에서 만난 훈남과의 사진촬영. ㅎㅎ 사진이라도 좋다~








BTS 안에서도 셀카질. 우리 둘만 아주 신났다.








진심 행복해 보인다. (돌아가고 싶다.... ㅠ.ㅠ )






이짓 하다가 BTS 반대로 탄 걸 알아챈 우리.


moon_special-18



셀카짓 하느라 반대로 탄 것도 몰랐다. ㅡㅡ;;


역시 우리다. 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씨암으로 쇼핑하러 가볼까.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볶음밥 나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그나저나 수영장 좋네~아 나두 얼른 물에 빠지고 싶다..ㅡ.ㅡ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