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2-08-30
[호주 지역정보] QLD, 해밀턴 아일랜드 - 레스토랑과 부대시설(보미,만타레이,스테이크 하우스,데니슨 스타 크루즈,풀테라스,마리너스,롱 파빌리온,페블비치)
남태평양 > 호주
2012-08-30~2012-08-30
자유여행
0 0 782
공식호주특파원(허준)
해밀턴 아일랜드의 식당
 
 
보미 Bommie 웹페이지

 

해밀턴 아일랜드 최고의 파인 다이닝 식당.

요트의 모습을 본따 만든 외관 또한 주변의 환경과 어우러져 아름답다.
 
해밀턴 아일랜드에서 고급 레스토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보미는 해밀턴 아일랜드 요트 클럽의 상징적인 레스토랑입니다. 우아한 짙은 색의 나무와 흰색 천으로 꾸며진 스타일리시한 레스토랑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또는 야외 데크에서 주류와 스낵을 즐기면서 마리나와 휘트선데이 패시지의 훌륭한 경관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보미의 내외부 인테리어는 모두 요트 클럽의 스타일리시한 선박 디자인을 반영하여 설계되었습니다. (해밀턴 아일랜드 배포 자료 중)
 
샘플 메뉴 
 

 




 

만타레이 카페  웹페이지

해밀턴 아일랜드의 번화가 마리나 지역에 위치한 피자, 파스타 식당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들 중 하나이다. 맛은 보통... , 장점은 동행한 아이들은 무료로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 해밀턴 아일랜드 내의 많은 대중 식당들이 무료 Kids meal을 제공한다. 

(마리나는 요트 등의 선착장과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리프 크루즈 등의 투어를 출발 할 수 있는 곳으로, 대부분의 식당과 일반 상점 등이 모여있는 곳이다.)

 

 


 


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섬에서 가장 대중적인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각 부위별로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는 고기들을 주문과 동시에 주방으로 넘기는 구조로 되어있다.

고기 질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것 같다.

반전은 그닥 맛이 없다는 것. 주방에 문제가 있는지.. 

 

 

발코니 (출처 - 해밀턴 아일랜드 웹페이지)

 


미디엄으로 주문한 스테이크 (오버 쿡 되어 나왔다.)


 

데니슨 스타 크루즈 앤드 다인

 

그레이트 배리어리프를 항해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크루징 레스토랑이다.

   


 
 

동물원

해밀턴 아일랜드에 위치한 동물원이다. "코알라와 아침식사" 체험이 가능하다.

시드니 달링하버에 위치한 Wildlife Sydney와 같은 회사이다. 

 

 

외관                                                                                          출처 - 해밀턴 아일랜드

 

 
테이크아웃 아울렛과  
 

가벼운 식사를 하고 싶다면, 다양한 옵션이 있다.

대표적인 식당은 파파이스 - 피쉬앤 칩스(사진 오른편), 베이커리 - 빵 종류(사진 왼편),  마리나 델리 - 샌드위치 등이다.

 

 


 

 

풀테라스 웹페이지

해밀턴 아일랜드에서 가장 대중적인 호텔, Reef View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다.

리프뷰 호텔의 조식 레스토랑이자, 중식, 석식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호주 요리 식당이다.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다.

 

 
출처 - 해밀턴 아일랜드 웹페이지
 
 
마리너스

가장 싱싱한 해산물에서부터 현대식 오리고기와 즙이 풍부한 안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경험하기 위해 마리너스에 방문해볼 것을 권해드리며, 훌륭한 서비스는 물론 마리나가 내려다보이는 갑판에서 즐기는 놀라운 경관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해밀턴 아일랜드 배포 자료 중)

 

 

 

그 외에도, 로마노 이탈리아 레스토랑, 세이스 레스토랑과 베란다 바 등의 식당이 있다.

기타 해밀턴 아일랜드의 부대시설은 각 리조트를 포스팅 할 때 소개 하겠다. 

 

 

이하는 퀄리아 리조트 내에 위치한 식당과 부대시설이다.

 

 

파빌리온

퀄리아의 리셉션과 본부 역할을 하는 롱 파빌리온에 위치한 식당.

최고급 리조트의 메인 식당 답게 훌륭한 전망과 식사, 다양한 종류의 와인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조식과 석식이 제공된다.

 

 
 

페블 비치

역시 퀄리아의 손님들에게만 열려있는, 프라이빗한 페블 비치에 위치한 식당이다.

 

캐주얼한 감각의 페블 비치 레스토랑은 해변에 위치합니다. 신선한 호주산 제철 식재료에 대한 수석 셰프의 열정이 메뉴에 반영되어 최고의 현대적 호주식 캐주얼 다이닝을 제공합니다. 식사 후에는 해변 칵테일바의 햇볕이 드는 테라스에서 긴장을 풀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해밀턴 아일랜드 배포 자료 중)

 

 

 
 

도서관

퀄리아 도서관은 수량이 제한된 한정판에서부터 희귀 인기 도서에 이르기까지 독특한 컬렉션을 구비하고 있어 방문객의 상상력을 자극할 있는 곳입니다. 흥미로운 도서 목록에는 패션 사진 아이콘 마리오 테스티노의 사진집 Let Me In 사인 에디션과 데이비드 라샤펠의 희귀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주제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도서관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렌조 로마뇰리의 게임, 수제 체스 세트, 헤르메스 카드 등을 제공합니다. (해밀턴 아일랜드 배포 자료 중)

 

 

 

레저 활동 피트니스 센터

 

 

해밀턴 아일랜드에서는 풍광 감상 비행, 타겟형 스포츠, 게임 낚시, 부시워킹, 수상스키, 파라세일링을 비롯해 55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있습니다. 퀄리아 선박은 아름다운 여러 비치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휘트선데이 제도에 접근할 있는 헬리콥터 투어, 그리고 개인 차터 보트를 포함해 퀄리아 투숙객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양한 레저를 제공합니다.

 

 

휴양과 식사가 다소 지루하게 느껴지는 분들은 피트니스 센터 방문을 권해드립니다. 4대의 런닝머신, 3대의 헬스기구 근력 운동 기구 등을 포함한 최신식 기구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휘트선데이의 전망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 운동 중에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있습니다. (해밀턴 아일랜드 배포 자료 중)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