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4-09-30
코비타고 부산에서 대마도까지!
일본 > 규슈
2014-09-02~2014-09-05
자유여행
0 0 691
뉴뉴베리



안녕하세요 뉴뉴에요! ^_^ 
대마도에서의 2박 3일을 열정적으로! 알차게 보내고 돌아와서... 어제 하루동안은 쥐죽은듯이 집에서 푹- 쉬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지난번 괌여행 다녀온 이후에 쉬지않고 나돌아 댕겼다가 2주동안이나 감기와 피로 때문에 고생을 한 탓에....ㅎㅎㅎㅎㅎㅎ 자제했답니다! ㅎㅎ
이래서 정말 휴식은 꼭 필요하고 중요한거 같아요; 우리 이웃님들도 열정적으로 논 다음날은 부디 푹- 쉬시길 바래요!! ㅜㅜ  
요번 감기가... 정말 아주 독하답니다 ㅜㅜ 그러니 이웃님들 감기조심 몸조심 하시며- 

대마도로 향하기 위해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에 도착했어요!
터미널에 아침 7시까지 가기 위해 전날밤 부랴부랴 짐싸서 심야버스 타고 내려온 상태입니다!ㅎㅎㅎ
심지어 요 주말에 부산 불꽃축제 때문에 모든 기차와 버스가 매진ㅜㅜㅎㅎ
못 내려가는줄 알았다가 앙뇨언니의 발빠른 솜씨로 심야버스를 찾아내었던거에요 크크 

다행히 잘 도착해서 티켓팅까지 완료!! ^_^ 






부산에서 대마도 가는거리는 후쿠오카보다 더 짧게 걸리더라구요! 
당연히 후쿠오카보다 더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그렇겠지만; ㅎㅎㅎ 1시간 10분이면 대마도 도착이네요!+ _+ 
이래서 다들 대마도~ 대마도~ 하나봐요! 알고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부산에서 1시간 남짓 걸리기 때문에 당일치기로도 많이들 다녀오신다고 해요! 






코비 탑승 완료! 
사진에는 비록 텅텅 비어있지만~ 저희가 거의 앞서서 탑승했기 때문에 금새 코비안이 꽉 차더라구요! 
1년만에 타는 코비!! ㅎㅎㅎ 작년에는 후쿠오카 다녀올때 탔는데, 정말 반가웠다는 ㅎㅎㅎ 

코비안에 있는 지도를 잠시 살펴볼까요?
부산에서 출발하여 대마도에 도착하는 코비는 히타카츠와 이즈하라 두 곳이네요! 
히타카츠는 한시간도 안걸릴 거리에 있는 ㅎㅎㅎ





밤새 부산으로 내려오느라 피곤한탓에 코비안에서도 푹 잤네요- ㅎㅎㅎㅎㅎ
역시 이동할때는 잠을 자줘야 도착지도 금방금방 도착하고, 피로도 틈틈히 풀리는거 같아요 크크 
1시간 10분 거리인데 살짝 자고 일어나니 금새 대마도에 도착하더라구요! 
서울에서 부산 내려올때보다 더 빨리 도착한 곳 ㅜㅜ ㅎㅎㅎㅎㅎ






대마도에 도착하자마자 제일 첫번째로 찾아가게 될 곳을 어플로 검색을 해봤어요- 
관광정보에서 볼거리로 들어가 만송원/반쇼인을 찾았습니다! 
위치는 티아라 쇼핑센터 뒤쪽 방면으로 쭈욱- 안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더욱 자세한 위치정보는 대마도 관광어플을 통해서!!+_ +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입장시간, 주차가능여부등의 정보들이 모두 수록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어플에 나와있듯이 입장료는 300엔, 만송원에 들어서는데........그런데.... 미친듯이 내리는 폭우 ㅜㅜ ㅎㅎ
부산에서도 항에서도 그나마 괜찮다 싶을정도로 보슬보슬 내리더니, 본격적으로 관광을 시작하려 하니 이건 뭐... ㅎㅎㅎ
정말 쉬~원하게 폭우가 시작되었고... 새벽까지 계속되었답니다;; ㅎㅎㅎㅎ ㅜㅜ 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이렇게 비가 많이 내리는건 처음봤다며, 금방 그칠 기미도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코비타고 대마도까지 잘 도착하였으나... 폭우때문에 잠시 멘붕상태인 저와 일행들 ㅠㅠㅠㅠ 
여행은 계속될....거겠죠?....+_ +ㅎㅎ 
ㅎ헤헷 투비컨티뉴!!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