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축제 /
2014-11-13
보배, 온유의 오키나와 블루스 - 1. 출발 전 철저한 여행준비는 필수.
일본 > 오키나와
2014-10-29~2014-11-01
자유여행
0 0 495
태국공쥬 별

 Tax포함 272,500원.


▼출발 일주일 전 어케어케 싸게 잘 구한 진에어 오키나와행 비행기 티켓.



비정기운항편이라 오전7시45분 인천출발이란 점만 빼면 완전 Good인데 말입죠. ㅡㅡ;; 

 

그래도 정말 몇 개월만에 떠나는 여행인가.... ㅠ.ㅠ

그동안 팡팡스타 데뷔 준비하느라 아무데도 못가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여행인데.

 

리더 향기언니가 갑자기 중요한 일이 생겨 얻은 10월 말, 그 며칠의 짬.

 

바로 그 짬을 놓칠 내가 아니지. ㅎㅎㅎ

 

moon_diet-40

 

시간이 짧으니 멀리는 못가고 가까운 일본이나 가자라고 생각하고 요기조기 인터넷을 뒤지던 중 딱 발견한 오키나와행 티켓.

 

아...

.

.

.

.

.

오키나와.....

.

.

.

.

.

.

.

.

.

.

오키나와......

  

 

 



▼추성훈선수와 사랑이가 슈퍼맨이 돌아오다 촬영때메 갔다가 순식간에 한국사람들에게 이슈가 된 섬인 그 오키나와?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수족관이자 그 유명한 고래상어가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이 있는 섬인 그 오키나와?



그래 맞다.

언젠가 꼭 가봐야지라고 마음만 먹고 막상 가기 힘든 곳,

 바로 그 오키나와섬이다.

 

이번에 이렇게 완전 갑작스레 맘먹고 갑작스레 가게 된 오키나와.

 

원래 여행이란 게 그런듯.

가려고 가려고 마음만 먹으면 늘 갈 기회가 없는데 잠시나마 시간이 날 때 주저없이 떠나버리면 갈 기회가 어느새 주어져 있는. 

 

그런 아이러니한 여행의 생리를 잘 알고 있었기에 이번에도 이것저것 앞뒤 생각없이 오키나와행을 결정해버렸다.

(항상 난 늘 왜 이런식인지 몰라.ㅋㅋ) 

 

그리고 난 후 향기언니와 막내 온유에게 여행계획을 이야기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비행기티켓 값에 여지껏 해외여행 한 번 못해봤다는 온유가(헐.... 진짜?? 이 얘기 듣고 솔직히 좀 놀랐음. ㅋㅋ)

문득 본인도 가고싶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향기언니는 그런 온유에게 인생의 좋은 경험이 될거라며 나와 함께 갔다오라 권유했고

그렇게 혼자의 여행이 될뻔한 오키나와 여행이 둘이 함께의 여행으로 바뀌게 되었다.  

 

자, 출발 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5일.

 

일단 여행코스를 짜야하니 여기저기 인터넷을 뒤져 좋은 정보들을 수집하기 시작.

 

3박4일의 여행으로 결정났으니 그 기간에 맞게 적절한 코스로.  

오키나와는 대중교통이 그리 발달하지 않아 렌트카를 이용하면 섬 구석구석을 돌아보기 좋다는데

안타깝게도 우리 둘 다 일본에서의 운전은 자신없어 렌트카는 제외.

그러므로 숙소는 나하 시내에서의 3박으로 결정.

대신 하루는 일일버스투어를 신청해 꼭 가보고 싶었던 츄라우미 수족관을 포함, 섬 내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날로 정하고~

이렇게 대강의 큰 라인을 잡았다.

 

그리고 우리가 묵을 적절한 호텔을 알아보던 중 재패니칸 사이트에서 도요코인 나하 오모로마치 에키마에 호텔을 발견,

(헥...헥..... 호텔이름 한 번 길다.....;;;;) 

 

---------------------------------------------------------------------------------------- 



▼도요코인 나하 오모로마치 에키마에
(東横イン那覇おもろまち駅前)



지역: 나하 시내/신도심

주소: 1-6-6, Omoromachi Naha-shi,Okinawa
(住所:沖縄県那覇市おもろまち1-6-6)

가는방법: 모노레일 오모로마치 역에서 도보로 2분, 나하공항에서 약 20분
전화번호: 098-862-1045
통상 체크인 시간: 16:00-23:30
통상 체크아웃 시간: 10:00

 

 

 

 


▼이코노미 더블룸 (3 nights)

(방 작은건 그렇다치고 침대가 디럽게 작다는 게 흠이라면 흠.;;; 애인하고 가는 것도 아닌데 껴안고 자야할판....;;)



조식포함 ← (최고로 중요한 사항임. ㅋㅋㅋㅋ)
총액: 20,412엔

(세금 및 봉사료 포함)

 

 ----------------------------------------------------------------------------------------

 

 여러가지를 고려했을 때 3박에 둘이 합쳐(그것도 조식까지 포함이니 )

20,412엔이면(당시환율로 204,120원정도)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라 판단, 주저없이 이곳으로 결정했다.

 

자, 이렇게 호텔은 해결.

다음은 일일투어 선정 및 예약.

 

일일투어역시 여기저기 뒤져낸 결과로

나하 버스터미널에서 시행하는 일본투어와 Jino Tour라는 여행사에서 시행하는 한국어 가이드투어를 찾을 수 있었는데

일본투어는 매일 운영되고 있는 반면 한국어가이드투어는 최소한의 신청인원이 차는 날만 진행되는 듯 보였다.

 

나하 버스터미널 일본투어는 A, B, C, D 이렇게 4가지 코스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가 많다는 C코스와

Jino Tour에서 하는 한국어 가이드투어 코스가 거의 흡사하단 걸 확인.

가격역시 5,500엔으로 동일.

(하지만 일본투어는 8% 소비세가 붙고 그대신 점심식사 포함 가격,

Jino Tour는 소비세 없이 점심 불포함 가격이라는 게 함정.)

 

돈 초큼 더내지만 무료 점심이냐, 내돈주고 밥사먹는 대신 한국어 가이드냐......;;;

 

moon_and_james-34

 

아놔... 고민된다.....;;;

 

충분한 고민끝에 일단 한국어 가이드투어에 우선권을 주기로 결정.

 

우리가 투어날짜로 정한 10월30일 Jino Tour에 다른 한국인 신청자가 있으면 그 한국어 가이드투어를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만약 신청자가 우리뿐이라 출발 불가능하면 오키나와 도착 후 현지에서 나하버스터미널 일본투어를 선청하기로 했다.

 

 

 

 



▼바로 요 투어가 Jino Tour에서 실시하는 한국어 가이드투어상품.




두 명이상 출발이라 쓰여있지만 최소 4인이 되지 않으면 추가요금이 붙으므로

우린 4명이상일때만 이 투어를 선택하기로 마음먹었다.

 

 또한 이 투어가 마음에 드는 두 번째 이유.

출발 집결지가 오모로마치역이다.

우리가 숙박할 도요코인 오모로마치 에키마에 호텔 바로 근처라능. ㅋㅋㅋ

적어도 투어가는 날 교통비는 save.

 

 

 

 



▼아래는 투어시 혜택과 코스, 그리고 주의사항, 예약 연락처.







▼비교체험을 위해 일본 나하버스터미널에서 진행하는 일본투어 코스도 확인하세용~



※두 투어가 거의 흡사하지만 살짝 다른 코스로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두 투어 모두 메인코스 세 군데(츄라우미 수족관, 만좌모, 파인애플 농장) 같아

무얼 선택해도 크게 다른 코스라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겠다.

 

 

어쨌거나 난 요렇게 자세히 나와있는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하고 비교해

Jino Tour에서 실시하는 10월30일 투어로 결정내렸고

그날 투어가 있는지를 문의하기 위해 10월26일 한국사무실로 전화를 걸었다.

 

와우!!

 

Lucky!!!!

 

10월30일에 우리 말고도 다른 신청팀이 있어 그날 투어가 시행된다는 사실 확인.

 

예약을 하려면 투어비 100% 선불입금을 해야한대서 일단 바로 전액 입금.

55,000원 x 2인 = 110,000원 되시겠다.

환율이 진짜 좋아서 ㅋㅋ 비교적 싼 가격에 예약한거에 만족. ^^ 

.

.

.

.

.

이렇게 여행을 떠나기 전 무사히

비행기 티켓, 호텔예약, 투어예약까지 중요한 것들을 싸그리 해결한 우리.

 

하지만....

 

우리에게 더 큰 과제가 남아있었다.

 

바로 인천공항까지 그 새벽에 어떻게 이동해야 하는지의 과제...

 

blow_a_fuse-34

 

출발 당일 아침에 공항으로 가자니 리무진버스 첫차가 5시라

항상 2시간 전 체크인을 해야 맘이 놓이는 내 성격에는 해당안되는 조건이고,

그렇다고 인천공항 사우나에서 자자니 야간이용료 20,0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의 압박이....;; 

 

그리하여 과감히 인천공항에서의 노숙 결정!!!

 

ㅋㅋㅋㅋㅋ

 

온유는 난생처음 해외여행인데다 공항노숙까지....

아주 한 번에 지대로 여행 경험한다. ㅋㅋ

 

 

 

자, 다음편은 두 여인의 인천공항 노숙기.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다긔~ㅎㅎ)

 

궁금하면 하루만 더 기다료봐~~~~

 

james_special-21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2500cc 왜건 WB클래스 225,900 원~
레드 플래닛 나하 108,200 원~
루트인 나고 호텔 53,800 원~
<게라마제도>반나절 체험다이빙 투어 186,700 원~
프로필이미지

첫 여행에 공항 노숙까지~^^ㅋㅋ 스팩타클한 여행이 되는 건가요??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스펙타클할게 없는 조용한 섬이라.... ㅋㅋ
우리끼라만 스펙타클한걸로요 ㅋㅋ

프로필이미지

아 재밌어요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
처음가는 온유씨(!)는 해외 나갈때는 노숙하는구나 하게 되신건 아니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재밌게 읽었어요 !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감솨요. ^^
온유가 노숙에 재미를 붙였다는 후문이... .ㅋㅋ

프로필이미지

오키나와 가려다 못간..!!!!
대신 여행기로 봐야겠어요+_+

프로필이미지

담주안에 또 나가시자나요, ㅜ.ㅜ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