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4-12-19
(강원도) 속초 1박2일 가족여행 5 - 1박2일의 속초 가족여행은 성공!! ^^ 여행의 마무리.
대한민국 > 강원도
2014-07-19~2014-07-20
자유여행
0 0 778
태국공쥬 별

 

여행 첫날의 기가막힌 먹방이 끝나고

(사실 홍게먹은 이후 숙소에 돌아와 다같이 라면 끓여먹는 사태까지 벌이고 나서야 비로소 먹방이 완벽하게 끝났다고 할 수 있겠지만)

​이튿날 아침이 밝았다.

다행히 어제 모두들 음식을 든든히 먹어서인지 숙취로 그닥 고생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그래도 해장이 필요했기에 오늘 아침메뉴는 그 유명한 동명항 전복해물뚝배기집으로 정했다.

.

.

.

.

.

.

.

.

였는데 아침부터 웨이팅의 압박으로....;;


hoppinmad_angry_line_characters-12


​(우리 가족 웨이닝을 엄청 시러라 해요....ㅜ.ㅜ)

그냥 오봉식당의 홍게장백반과 홍게칼국수로 결정.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는데 막내외삼촌이 아빠께 연락와서

지금 속초에 거의 다 왔다며 아침식사 안했음 같이 하자고 한다.


어라?? 왠일로 삼촌이 이 아침에 속초에????


평소 바이크에 죽고 바이크에 사는 울 삼촌이 일요일이라 새벽부터 라이딩을 해 서울에서 이곳까지 온 것이었다.  

​그리하여 외삼촌까지 가세한 우리 가족.

짐을 다 챙기고 식사를 위해 밖으로 나왔다.





▼밖에 나와 발견한 외삼촌 BMW 오토바이.



"우왓!!! 삼촌, 바이크 쥑인다!!!"


라며 그냥 못지나가는 나..... ㅋㅋㅋ


moon_and_james-4 





▼"나도 함 타볼래!!!"


라며 차마 몰아보진 못하고 세워진 오토바이 위에서 폼만..... ㅋㅋㅋ


자, 그럼 아침식사를 위해 오봉식당으로~~!!






▼오봉식당의 외관.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좌식으로 된 테이블이 6개정도로 아담한 내부이당.


▼​예전에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온 적이 있네~






▼비교적 간단한 메뉴.


우리는 사람이 많아 장치조림 中 1개, 홍게장백반 5개, 홍게장칼국수 2개 이렇게 시켰다.

▼반찬은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정갈하게 나왔고,






▼​홍게장백반은 일인분에 뚝배기 한그릇으로 홍게가 한 마리씩 들어있는 듯.


자작자작 있는 국물 맛은 게 삶은 물에 된장을 풀은 맛.


​▼이렇게 안에 게 몸통도 통째로 들어 있다능~

(요기에 밥 비벼먹으면 굿굿!!! ^^)






▼장치조림은 조림이라기보다 찌개에 가까운 비주얼이었는데 맛은 기가막혔다. ㅋㅋ






▼그리고 된장맛이 강한 칼국수는 홍게는 많이 들어있진 않았지만 구수한 국물과 면발이 일품!!!






​▼만약 두명이 이곳을 찾는다면 요렇게 한 상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홍게장백반 + 홍게장칼국수)




온가족이 싸고 푸짐하고 맛있게 먹은 아침식사.


결국 해장음식이 술을 부른다고 애주가이신 아빠는 결국 소주 한 병을 시켜서 해장술을.... ㅋㅋ



그리고 우리의 다음코스는 속초중앙시장.

속초에 오면 꼭 사가지고 가야하는 닭강정 사러!!

만석닭강정과 중앙닭강정 두 곳이 있지만

나는 늘 만석닭강정으로!!


▼역시나 손님 엄청많은 만석닭강정.






▼우리가 먹을 거 한박스, 선물용 한박스 이렇게 두박스 구입.


만석닭강정은 식은 후 먹는 게 더욱 제맛이라 한다.

그래서 포장해서 서울와서 먹어도 맛있당~~

매콤한맛과 보통맛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난 늘 보통맛으로~~!!!

(닭강정은 새콤달콤한게 제맛!!! ㅎㅎ)

​그리고 속초시장에 온만큼 각종 생선과 건어물을 양손 가득 무겁게 샀다.

그렇게 쇼핑까지 다 마쳤으니 다음 코스로 이동해야 하는데

설악산과 계곡중에 고민하던 중,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계곡이 낫겠다는 모두의 결론으로 속초 근처의 계곡을 검색하던 중

인제의 구만동계곡을 찾게 되었다.

​▼계곡을 따라 오토캠핑장이 꽤 넓게 쭈욱 펼쳐져 있어 캠핑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게다가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 좋았는데, 다만 수영하고 놀기에 물이 좀 얕아보였다.

뭐 그래도 우리야 낮동안 잠깐 놀고가는 거라 불만은 없었지만. ㅋㅋ 

우린​ 일단 차 한 대당 만원의 요금을 관리인에게 지불하고 그늘막을 폈다.

 그리고 바로 다시 먹방찍을 준비 완료!!!

moon_and_james-71



▼속초에서 사온 닭강정도 펼치고,






▼어제 낮에 해수욕장에서 구워먹고 남은 고기와 고등어를 아이스박스에서 꺼내 굽기시작.






▼반찬들까지 다 꺼내 또다시 한 상 제대로 차려~






▼에헤라디야~~~ 다시금 시작된 술판을 벌리고, 벌리고!!



진짜 대단하다, 우리 가족.... ㅎㅎㅎ

line_love_is_a_rollercoaster-9


​1박2일동안 술먹은 기억밖에 없어. ㅋㅋㅋ

그래도 아빠, 엄마 엄청 좋아하시는 모습보니 정말 좋았던 시간.... ㅠ.ㅠ

 

1박2일 가족여행코스로 속초를 선택함은 완전 탁월한 선택.

서울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산과 바다가 함께 있어 둘 다 즐기기에도 좋고,

맛있는 음식점 많아서 더 좋구. ^^

​단, 더 많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오지 못함은 좀 아쉽다능....;;

다음엔 동명항 전복해물뚝배기집, 봉포머구리집, 아바이순대집, 생선구이집...등 더 많은 식당에 방문해서 먹고 올테야.


  

여하튼 이번 1박2일의 속초 가족여행은 성공!!!


자주 이런 시간을 갖기로 모두가 약속하며 사이좋게 마무리. ^^



-끄읕!!!-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