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2015-02-09
도쿄 2박3일 자유여행 <오다이바- 원피스 상디레스토랑 바라티에>
일본 > 관동(간토)
2014-11-08~2014-11-10
자유여행
0 0 2569
김혜민

 

 

원피스 마니아인 신랑이 폭풍검색후에 알게된 바라티에 레스토랑 ㅎㅎㅎ

 

 

일명 상디레스토랑으로 불린다~~! 후지TV안에 있다고하니 쉽게 찾아갈수 있었다. 위치가 최고구만!!

 

 

후지티비는 오다이바에 있어요~~~ 그럼 맛난 저녁을 먹으러 가볼까나?!

 

 

moon_special-9

 


 

 

후지티비의 저녁야경~~ 불이 넘 예쁘게 들어온다. 정면에서 찍은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긴하지만 그냥 저냥 만족^0^b

 

 

 

 

후지티비 입구~~ 입구에 있는 식당 홍보~ 7층에 위치해있다. 에스컬레이터로 7층까지 슝~~ 올라간다.ㅋ

 

 

거침없이 슝~~ 진짜 편하네 ㅋ

 

 

 

 

 

 

드디어 바라티에 입성~!! 나도 해적이되는것인가용?ㅎ

 

 

 

 

입구에 옹기종기 모여있는사람들~~ 저기 고잉메리호 보이시나요??ㅋ

 

 

 

 

안녕?? 난 고잉메리호라구해~ㅋ 써니호보다 더 멋진 고잉메리호~~!

 

 

 

 

레스토랑보다 원피스매장에 먼저 들렀다. 정면 기준 들어가는 오른쪽에 입구가 있고 쭉 직지하면 바로 원피스 매장이다.

 

 

나랑 신랑 둘다 원피스팬이라 그냥 가지못하고 매장으로 고고씽!

 


 

 

쵸파랑 루피가 날 반겨주네!!ㅋㅋ

sally_and_friends-7

 

 

 

 

성큼성큼 걸어가는 신랑님. 원피스보니깐 신난것같다 ㅎㅎㅎ

 

 

 

 

 

 

 

 

막상 들어가보니 별거 없었다;; 원피스만 파는게 아니라 이것저것-ㅁ-

 

 

피규어같은것도 아예안보이더라.. 아무튼 괜히 들어온것같아. 무기와라 스토어랑 비교가안되는듯? (안가봤지만..ㅋㅋ)

 

 

살것도 볼것도 없고 대충 구경하고 밥먹으러 고고씽~~

 

 

 

 

 

 

바라티에 입구입니다.ㅎ

 

 

 

 

입구에 메뉴랑 가격적혀있으니 가격궁금하신분들은 여기 참조하세용.

 

 

 

 

조금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별로없다. 우리가 식사시작하고 어느정도 지나서 사람들이 우루루 몰려들어오기 시작했다.

 

 

어딜가나 우리는 빨라~..ㅋ 어디 사진보니깐 줄서서 들어가던데.. 운이 좋았던걸까?ㅋㅋ

 

 

 

 

 

 

짠~ 드디어 입성~ 저기 멀리 상디가 보이시나요??ㅋ

 

 

잘안보이시는분들을 위해~~~주문하고 나서 상디 큰버전을!ㅋ

 

 

 

 

 

 

 

 

발로 찍은듯한 메뉴판....가격은 어차피 입구에 적혀놓은 메뉴판 올린거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ㅎ

 

 

moon_and_james-32

 

 

 

 

 

 

자세히 보면 루피팔도있다. 진짜 잘만들어놨다~~ㅋ 정교하다. ㅎㅎ 나도갖고싶다 ㅋ

 

 

 

 

제프 점보벌레인가??ㅎ

 

 

레스토랑 사진찍고~~ 다시 밥먹으러!

 

 

 

 

테이블에 있는 바라티에 로고. 원피스 레스토랑 ㅎㅎ

 

 

 

 

맥주부터 시원하게 드링킹!! 생맥주 진짜 쩐다. 너무 맛있어~~ 시원하게 건배!!!!

 

 

moon_diet-23

 


 

 

이건 내가 시킨 파스타 치킨모양...ㅋㅋ 메뉴판에있던거랑 약간 모양이 틀리긴하지만... 나름대로 귀엽네

 

 

맛은 그냥 저냥 먹을만한맛이다. 막 특출나게 맛있진않다.ㅋ 상디의 요리솜씨인가..?!ㅋ

 

 

신랑이 먹은건 카레~ 자세히보니 기차모양으로 당근장식을 해놨었네;ㅋ

 

 

먹어본 신랑의 평 "너무짜다" 맛은 있는데 짜다고한다. 일본음식이 좀..짠게 더 많은것같다;;

 


 

 

밥먹으면서 요리조리 둘러보니 루피가 해적왕이 되기 위해서 열심히 달리고있다..ㅋㅋ

 

 

원피스는 도대체 언제 완결나는거야..?-,.-; 그리고 밥먹는데 위에서 누가 내려보는듯한..바로 조로가 ㅋ

 






 

 

멋있다..ㅋㅋ 여기 진짜 잘만들어놓은거같다~~ 정교하다 정말.

 

 

염탐하면서 훔쳐보는 우솝까지 ㅋ 그냥지나치면 못볼뻔한 우솝~

 

 

 

 

원피스 1화인가?? 계속 나온다. ㅋ 원피스 레스토랑답다. 분위기자체가.

 

 

 

 

지구본까지 정교하게~~​

 

 

 

 

싸인도있다.. 누구 싸인이지?; 혹시 원피스 성우진들..?ㅋ

 

 

다른건 모르겠고 우솝이랑 상디 싸인찾았다..ㅋㅋ

 

 

맛나게 잘먹고~ 구경도 잘하고~ 진짜 한번은 와볼만한 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을 나와~ 바로보이는 후지티비 내부를 찰칵 ㅋ​ 늘 구경만했었지 이렇게 내부까지 들어오긴 또 첨인듯.

 

 

 

 

후지티비 전망대에 들어가는 입구~ ​

 

 

 

 

아래서 찍어본 전망대의 모습. 멋지다 ㅎ ​

 

 

 

 

무기와라 스토어 전단지. 아~ 여기 정말 가보고싶었는데.. 시부야를 갈 기회가 없어서 결국 못갔다..ㅠㅠㅠ

 

 

담에 기회되면 꼭 가볼꺼야!!!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저도 원피스 광팬인데.. 꼭 들려봐야겠네요... ^^

프로필이미지

한번 가보세요^^ 원피스팬이라면 가볼만해요~~~ 근데 음식은 그냥저냥..ㅎ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