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5-02-09
괌 프리미엄 아울렛 : 괌힐튼호텔 정류장에서 버스타고 괌 프리미어 아울렛 가기 (GPO) & 괌 쇼핑 하기
미주 > 그외지역
2014-11-19~2014-11-22
자유여행
0 0 2409
오로라공주

 

 




 괌 프리미엄 아울렛 

Guam Premier Outlets

괌힐튼호텔 정류장에서 버스타고 괌 프리미어 아울렛 가기 (GPO) & 괌 쇼핑 하기



괌 여행 3일째!! 태풍이 찾아왓지만 다행히 아침에 일어나니 비가 안오기 시작했어요~~~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괌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쇼핑을 하러 가기로 했어요. 아울렛이니깐 저렴하다고 생각했고, 괌여행을 다녀온 언니로부터 괌 프리미어 아울렛을 추천 받았기 때문이예요~~~ 저는 무엇을 사지 안정햇지만..우선 구경을 하기 위해 출발했답니다. 

괌 힐튼 호텔에서 괌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가는 방법은 2가지가 있었어요.

 호텔 정문 밑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거나, 택시를 불러서 택시를 타고 가는 방법이었죠, 저희가 일행이 4명이었다면 택시를 타었겠지만

2명이서는 아무래도 버스가 저렴하고 , 괌 셔틀 버스도 타보고 싶어서 괌 힐튼 호텔 정문에서 50m정도 내려가면 있는 정류장으로 갔어요~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 가기전에 셀카 한장 남기기!!ㅋㅋㅋ 썬크림을 두둑히 발라주었어요~ >ㅁ<


 


여기가 괌 힐튼 호텔 정문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있는 정류장이예요~~~

빨강색 셔틀 버스를 타면.. 괌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데려다준답니다. 더불어 괌에 있는 호텔도 다 구경할수 있어요.

이 빨강 버스가 괌 호텔들을 다 들린다음에..괌 프리미엄 아울렛에 내려다 주거든용~ㅋㅋㅋ

괌 힐튼 호텔에서 버스로 간편하게 프리미엄 아울렛에 갈 수 잇어서 너무 좋았어요. 버스 요금은 4달러예요~~

거슬름돈을 미리 준비해서 가세용~~~


 


레드 셔틀버스를 타니 운전기사님이 요금도 받으시고..바로 출발 하더라구요. 제가 타니..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미리부터 다른곳에 다 사람들이 탔었더라구요.


 


버스가 신기하게..실내..실외가 있어요. 운전기사님이 있는 공간은 실내라서...엄청 시원한데...

뒤에는 창이 뚫려있는 야외라서...엄청 더웟어요~ㅋㅋㅋㅋ 완전 신기한 버스..ㅋ


 


그래도 신난 우리들...괌에서 버스르 탔으니 이것으로 만족!!!ㅋㅋㅋㅋ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갑니당~ㅋㅋㅋ


 


10분 조금 넘게 달리니,  괌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착했어요. 버스에 탄 거의 모든 분들이 다 프리미어 아울렛으로 향하더라구요~ㅋㅋ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눈에 띈것은..바로 이 소!!! 괌에서는 이 소를 엄청 사랑해요~

괌 힐튼호텔에서 서물받은거도 소 인형이었거든요. 괌을 대표하는 동물인것 같아요.


 


괌 프리미어 아울렛 입구에서 이렇게 레드 셔틀 버스이용 설명서와 무료 지도를 나눠주셨어요!! 

이따가 괌힐튼 리조트로 다시 돌아가려면 잘 챙겨야겠죠^^ㅋㅋㅋ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 들어가니..엄청 쇼핑할 가게들이 많았어요. 모두 브랜드가 있는 제품들이었죠.


 


편의점 같은 가게에서 구경을 햇어요. 필요한 물건들을 사려구요~!ㅋ


 


이런 외국에서만 파는 선크림 70 이상!!!>ㅁ<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하나쯤 사면 좋을 것 같아요.


 


괌스러운 옷들도 많이 팔고~~




아이러브 괌!!!ㅋㅋㅋ

 


프리미어 아울렛은 엄청 크고 넓어서 중간 중간 의자가 있어서 쉴 수도 있어요. 저는 정신없이 돌아다녔지만요~


 


옷을 보러 고고씽~~~ㅋㅋㅋ


 


캐빈클라인에서는 60 % 세일을 해서..수퐁이는 동생에게 선물한다고 가방을 샀어요~

어찌나 저렴하던지...>ㅁ<




 


이 가방은 수퐁이네 동생 등에 잘 사용되고 있겠죠?


 


신발이 저렴하고 좋은곳이래요. 저는 처음에 몰랐었는데..수퐁이가 알려주었답니다.

두개를 사면 1개는 반값에...!!와우..완전 굿 이벤트죠!


 


신발 박스가 벽면을 다 덮는걸 보고 깜놀햇어요!!ㅋㅋㅋ


 


저도 편하고 맘에 드는 신발을 신어보앗답니다. ㅋㅋㅋㅋ


 


셀카도 틈틈히~~


 


저렴한 ross 에서 쇼핑을 하기로 했어요!! 에전에 하와이에서도 득템을 햇었는데..괌에도 있네요^^


 


처음엔 작은 장바구니를 들고 다녔는데..ㅋㅋㅋ


 


나중에는 이렇게 큰 장바구니로 바꿧답니다. 싸고 이쁜 물건들이 많은 ross !!!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는 이렇게 먹는 프드코트장소가 있어서..다들 많이 사먹더라구요~~

저희는 힐튼 괌리조트에서 먹기로해서...쇼핑을 다하고 힐튼 리조트로 돌아갔답니다.


 


가기전에 다시 아이쇼핑을하고..ㅋㅋㅋ



 


돌아가는 요금은 4달러를 냈어요. 음....4달러면 비싼거죠? ㅋㅋㅋ 4천원..ㅎㄷㄷㄷ


 


저희가 탈 셔틀 버스를 안내해준 직원~ㅋㅋ 기념 사진 찌긱!!ㅋㅋㅋ




 


버스 티켓을 내고 버스를 타고 다시 힐튼 호텔로 돌아갑니당~ㅋㅋㅋ


 


이번에 탄 버스는 이렇게 바깥은 보고 앉는 식이엇어요. 어찌나 신기한지..ㅋㅋㅋ

괌을 둘러보면서 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기념사진도 찍기!!ㅋㅋㅋ 괌 힐튼 호텔 정류장에서 내려줘서 바로 호텔로 돌아갓답니다.

정류장이 잇어서 무척 편리하게 다닐 수 잇엇어요^^ㅋㅋㅋㅋ


괌프리미어 아울렛에 가실때에는 고마힐튼 호텔 앞 정류장에서 4달러를 내시고 이용하세용~~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