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5-02-20
보라카이 디몰맛집 아이러브비비큐에서 할인받기
동남아 > 필리핀
2014-12-11~2014-12-15
자유여행
0 0 1570
쿠카




보라카이는 여행자들에게는 정말 천국 같은 곳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화이트비치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레저스포츠들, 맛집 등 여러 가지 편의 시설로 여행자들을 부르는 곳입니다. (물론 돈만 있다면 말이죠)


그리 큰 섬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섬 전체를 걸어서 다닐 수 있을 정도의 그런 작은 섬도 아니다 보니 갈 곳들이 참 많은데요.


마음 같아서는 한 달 정도 여유 있게 머무르면서 구석구석 구경하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물론 돈만 있다면 말이죠)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장소, 보라카이를 가보지 않았다고 해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만한 장소는


보라카이의 핫스팟이기도 한 쇼핑거리이자 맛 집 거리인 디몰이 아닐까 해요.


저도 보라카이 여행 중 하루에도 몇 번씩 디몰을 지나치고 이곳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많은 식당들이 있다 보니 어느 곳이 맛 집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중에서 디몰 맛집으로 제법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 아이 러브 비비큐(I LUV Backyard BBQ Grill)를 방문했습니다.






보라카이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피자가게, 그리고 비비큐 식당이 있더라고요.


아이 러브 비비큐는 디몰 중간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운데요. 지나가면서 보면 항상 길게 줄이 서 있는 곳이었어요.


우리 일행도 식사를 하기 위해 아이 러브 비비큐에 왔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대기가 없어서 10분 정도 기다린 후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자리에 앉고 나자 또 금방 줄이 길게 서더라고요.





식사 시간이 지났는데도 자리가 만석이었어요. 그러다 보니 가게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네요.


아이 러브 비비큐가 유명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맛있는 비비큐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무엇보다 다른 곳에 비해서 다소 비싼 디몰의 물가에 비해 아이 러브 비비큐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비비큐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메뉴를 보면 단연 눈에 들어오는 것은 비비큐 음식들입니다.


가격은 200~300페소 정도로 우리 돈 7천 원 정도에 비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각종 음료와 맥주도 마실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에서는 산미구엘 가격이 그 가게의 가격 지표가 되기도 하는데요.


저렴한 곳은 50페소 정도, 비싼 곳은 100페소 정도 합니다. 아이 러브 비비큐의 산미구엘 가격은 60페소입니다.







아직 낮 시간이지만 산미구엘부터 시키고 봅니다. 보라카이에서 여행을 할 때는 물을 사 먹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목이 마르면 산미구엘을 마셨으니까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에요. 각자 취향에 맞게 주문을 했는데요.


조금씩 나누어 먹어보려고 겹치지 않게 주문하기도 했어요. 이런 게 바로 같이 여행할 때의 기쁨이라고 할 수 있죠.







THE BEST PORK BELLY



삼겹살을 비비큐 한 느낌이랄까요? 달달한 맛이 납니다. 파인애플과 같이 서브되어서 맛을 돋아줍니다. 200페소.







DAD FAMOUS BULALO STEAK



불랄로는 쇠고기 사태로 필리핀에서 흔하게 먹는 부위인데요. 우리나라 갈비탕에 들어가는 부위죠.


다른 음식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비싸길래 뭔가 특별하지 않을까 싶어서 선택했던 메뉴입니다. 305페소.







OLD FASHIONED RIBEYE STEAK


립아이 스테이크와 양파링이 같이 나옵니다. 괜찮긴 했는데 고기가 다소 질기더라고요. 285페소.







SIZZLING BABY BACK RIBS 



이곳의 추천 메뉴이자 대표 메뉴인 시즐링 베이비 백 립스. 네 가지 메뉴 중에서는 가장 입맛에 맞았습니다. 305페소.


사실 저도 이 메뉴로 선택을 하려고 했는데 다른 음식도 맛보자고 시키지 않았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이걸로 시킬 것 같아요.







그래도 골고루 음식을 맛보며 맛있게 먹었어요. 아주 대단한 맛은 아니었지만 가격 대비 꽤 만족도가 높았고요.







이때만 해도 이곳이 싼 가격인지 어떤지 몰랐는데 나중에 다른 곳들을 가보니까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비비큐 요리에 맥주 한 잔.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고 보니 원투고 in 보라카이 멤버십 카드 가맹점이더라고요.


원투고 멤버십 카드가 있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원투고 in  보라카이 멤버십 카드는 보라카이 자유여행자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제휴된 맛집, 바, 기프트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에요.


원투고에서 신청하고 구입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boracay.12go.co.kr/main/html/main.asp






그래서 이렇게 116페소 할인도 받았어요. 맥주 두 병 정도가 생긴 셈이네요.


보라카이에서 맛있게 비비큐를 먹을 수 있는 아이 러브 비비큐.


원투고 in 보라카이 멤버십 카드로 할인도 받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원투고인보라카이 멤버십카드 5,0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