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2-20
제주 비오토피아 : 사진 찍기 좋은 신비로운 비오토피아 내 미술관 (이타미 준 미술관)
대한민국 > 제주도
2015-01-08~2015-01-10
자유여행
0 0 1562
오로라공주

 



제주도 겨울 여행 코스 

오토피아 

아름다운 물, 바람, 돌  미술관과 생태공원이 있는 무릉도원



비오토피아는 제주도에 생긴 무릉동원 같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특히 아무나 출입 할 수없는 곳이라고 해서 더욱 희소성이 있는데요.

고급 주택 단지 이면서 그 안에 아름다운 미술관과 자연이 있는 생태 공원이 있어서  사진 찍으러 가기에도 참 좋아요. 

비오토피아 미술관과 생태 공원을 이용 하시기 위해서는 비오토피아 빌라나 타운 하우스를 이용하시거나, 

제일 쉽게 가는 방법은 비오토피아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경우예요!~ 저희도 비오토피아 레스토랑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비오토피아 전체가 이타미 준 건축가가 디자인하고 지어서 더욱 유명하고 아름다운데요. 

제가 처음 이타미 준 건축가님을 알게된 건 바로 제주도에 있는 방주교회를 건축 디자인 하신 분이기 때문이예요.

개인적으로 방주교회를 너무나 좋아하고 자주 찾는 곳이라서 그런지...그 방주교회의 깔끔한 선들이 비오토피아에 그대로 전해져서 더욱 좋았답니다.


건축가 이타미 준은 한국이름으로 유동령 으로 제일교포세요. 제주도를 제 2의 고향으로 생각하신다고 하세네요^^

암튼 멋진 건축가가..한국분이라서 너무 좋은 오로라공주랍니다. 

이타미 준 님의 기사를 퍼옵니다.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rid=78&contents_id=50390




여기가 바로 이타미 준의 수 미술관이예요. 바로 물 미술관이죠. 타원형의 건물에..하늘이 뚫려 있고...

가운데에는 물이 잔잔하게 있어요.바로방주 교회 외관에서 보던 그 모습이 재연된것 같았어요.



입구로 들어갑니다^^ 미로 같이 입구로 들어 갈수 있어요^^


 


무언가 묘한 느낌을 주는 물 미술관.. 하늘이 맑았다면...그리고 낮이었다면...

더 다른 느낌을 주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 미술관은 반영이 멋지게 되서 반대편으로 가서 사진을 찍어야해요.
 


이렇게~~~ 입구 반대편에서 이런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대빵 멋지죠!!!


 


열심히 뛰는 오로라공주..ㅋㅋㅋ 옷이 무거워서 힘들었어용~~ㅋㅋㅋㅋㅋ


 

우리 어른아이언니도~ㅋㅋㅋㅋ 폴짝~~


 


리얼한 점프 사진..ㅋㅋㅋㅋㅋ








 


함께간 언니 동생과 기념 사진 >ㅁ< ㅋㅋㅋㅋ  너무 즐거운 우리~~~


 


셀카도 남겨야겟죠? ㅋㅋㅋ



가운데 있는 용.... 어떤 의미일까요?궁금해 졋어요~



물 미술관 앞에는 조금만 걸어가면 생태 공원이 있어요. 이렇게 작은 천과 함께 나무 다리가 멋지게 있답니당~




 


길게 뻗은 다리를 걸어가면서 자연을 느끼기에 너무 좋아요. 하늘이 맑으면 아마 더 멋졌을거예염


 


저와 침한 사진 쟁이 지인이 잇어서..이렇게 단체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짱 기쁘다는..ㅋㅋㅋㅋ


 


나무 다리위에 앉아서 기념 사진~ㅋㅋㅋ


 


저도 찰칵!!!!!!!!!!!


 


셀카 찍기!!!>ㅁ< ㅋㅋㅋㅋ



셀카는 이렇게 ~~~완전 신난 우리들~~ㅋㅋㅋㅋ


 


제주도의 겨울을 느끼면서...>ㅁ< 


 


찰칵!!!!!!!!!>ㅁ< 아하하하하~~~



비오토피아 생태공원은 물과 나무 다리가 너무 좋고, 갈대도 너무 좋앗어요^^


이번에는 바람 미술관으로 이동했어요. 풍 미술관 어떤 느낌 일까요?

 


나무로 만들어진 멋진 바람 미술관...나무 사이 사이로 바람이 들어가고 빛이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우리 성강에지맘 언니의 포즈~ㅋㅋㅋㅋ

 


저도 노랭이 옷 입고 찰칵!!ㅋㅋㅋㅋ




 


ㅎㅎㅎ 에전에는 살도 없고 이뻤는데...그새 살이 많이도 올랐네요~ㅋㅋㅋ 다이어트 해야지..ㅋ


 


바람 미술관 안에 들어가면...이런 느낌이에요. 바람소리도 들린답니다.

무척 멋져요. 정말로....시간이 많앗다면..한참동안 앉아서 바람 소리를 들었을거에요~~^^


 


제 오로라 캐릭터와 찰칵!!!


 


기념 사진도 남겼어요^^


 


너무 특별한 바람 미술관...갈대와 더 잘 어울리네요^^



 


이번에는 돌 미술관이에요. 원가 딱딱해 보이고..녹슨것 같고 이런데....안에 들어가면 반전 매력이 있답니다. 아주 깔끔한 건축물이었어요.


 


누군가를 위한 자리와...하트가 보여요. 원래는동그란 굴뚝 같은 모양인데..

이렇게 정면에서 바라보면 하트 모양이랍니다.


 


사랑 주세요~~ㅋㅋㅋ 포즈랍니다. ㅋㅋㅋ


 


사랑을 바라보는....저의 모습..ㅋㅋㅋㅋ 뭔가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조용하고 에술적인 마을..비오토피아...^^ 정말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비오토피아 미술관 너무 짱짱 다음에도 갈거예요~~~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J-CUBE 펜션 65,400 원~
돌과바람리조트 60,000 원~
아름다운리조트 75,2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