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2-10-22
길치도 즐기는 마카오 도보여행 2탄
중국 > 홍콩/타이완
2012-07-02~2012-07-27
자유여행
0 4 612
룰루랄라


 

MACAU  도보 여행  2탄 


  



 밤에는 이렇게 조명이 켜져서 이쁘다 ~ 마카오는 밤이 되도 치안이 좋아서 여자혼자 다녀도 안심 ~


저녁에도 이렇게 사람들이 돌아다닌다~ 밤 9시~10시에 일반적으로 가게 문을 닫는 것 같다 



그리고, 마카오에서 가장 빼놓을 수 없는 군것질 거리 !!!!! 





카레우동... 두번먹어라 아니 열번먹어라...오뎅안에 치즈가 들어있는거 먹으면 완전 환.상.적 ....ㅠㅠ 


에그타르트도 따뜻할때 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또먹고싶다   
여기서 금잔디랑 구준표나온 꽃남드라마 계속 틀어준다 ㅋㅋㅋ 


 


요건 주빠빠오라고 마카오식 햄버거... 그냥 빵에 양념친 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꽤 맛있었다~~

그리고 옆엔 불량식품 바나나 아이스크림 ... 우리나라도 들어온걸로 알고있는데 맛은.. 쏘쏘~~ 


군것질하다가 육포거리걸으면서 육포랑 아몬드쿠키 시식하다보면 




성바울 성당 도착!!! 솔직히 말하면 계속 드라마나 가이드북으로 봤던 장소이기때문에 

별 생각없이 가서 보는거에 의의를 두었는데..... 


으아닛!! 생각보다 더 웅장하고 ( 화재로 다 소실되고 정문밖에 없는데도!!)

마카오의 푸른하늘과 대비되서 더 멋져보였다 ;; 


역시 여행은 직접 가서 느껴야 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깨달았다 





성바울성당 정면을 바라보면 이런 느낌~ 뭔가 있어보여 ~ 



그림그리는 외국인 아저씨도 계시고... 더 보고싶었는데 날씨가 비가 오다 그쳤다 그래서 돌아왔다...



성바울성당에서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몬테요새인데... 그건 나중에 쓰기로 하고...


아무튼아무튼 마카오는 정말 도보여행으로는 딱!!!! 맞는 아기자기하고 소박한 곳이였다 

오히려 번잡하고 사람많은 홍콩보단 100배 더 좋았다며 ㅠㅠㅠ... 언젠간 가족이랑 같이가구싶다 




 
TIP



1.마카오 7~8월에 가시는 분은 날씨가 아주 무더우니 양산,선글라스,우산 준비!!

    비도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기 때문에 우산을 챙기는것이 좋다 !!


2.육포거리에선 육포와 아몬드쿠키를 원하는대로 아무 가게에서 집어먹을수 있다 :) 


3.가이드북에 의존하지 말고 구석구석 마카오 골목을 돌아보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수있다..

   길치일지라도!!! 여자 혼자서도!!!! 쉽게 돌아다닐수 있으니깐...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프로필이미지

룰루랄라님 재밌는 여행기 감사합니다. 마스터 등급으로 up 되셨습니다. ^^

프로필이미지

부럽네요~ 마스터 등급~ ㅎㅎ 아놔 빨리 여행가서 포스팅 시원하게 올리고 싶다~ ㅜㅜ

프로필이미지

아직 초보 여행 블로거인데, 감사합니다 :D

프로필이미지

마카오는 느낌이 어떻게보면 유럽쪽느낌도들고 중국의 느낌도들고 꼭한번 가보고싶은나라 입니다.~^^

프로필이미지

바나나 아스크림??ㅋㅋㅋ 한국에도 들어왔다니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프로필이미지

마카오 관심밖의 도시였는데, 포스팅 보다보니 가고 싶어졌네요. ^^
때지님께서 쓰신대로 유럽같기도 하고 중국 같기도 하고. 이제 직접가서 보고 싶어졌어요~ ^^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