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2-28
가자 요괴열차타고 사카이미나토로! 돗토리현 요나고 여행
일본 > 주고쿠/시코쿠
2013-09-08~2013-09-10
자유여행
0 0 330
Justin

 


"가자 요괴열차타고 사카이미나토로! 돗토리현 요나고 여행"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1시간도 안되서 요나고 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빠르게 서둘러 기차역으로 이동을 하였는데요

기차 시간보고완전 멘붕....

특히나 주말엔 한시간에 한번꼴로있는 열차는

참 그렇더라구요 ㅎㅎ

메인사진 보시면 아실라나 모르겠는데

기찻길도 단 하나!

한대가 끝까지 가야 새로운 한대가 지나가는꼴?

요괴열차를 이용하여 요나고로 또는 반대편의 사카이미나토로 갈곳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요나고 숙소로 가기전에 사카이미나토로 가는것으로 선택하였답니다.

요괴열차는 5가지 디자인으로 운행이 되는데요

다 타보지 못한것이 함정...

탈때마다 같은 디자인을 타더라구요 ㅎㅎ







보시기전에 손가락






공항에서 입국수속후 밖으로 나와 우측길로 약 5분여를 걸어가면

요나고 공항 역이 나오게 됩니다.

그냥 쭉걸어오시면되요 안보인다고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사카이 미나토로 가는 티켓!

공항역 안에 있는 티켓 자판기에서 돈넣고 뽑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요나고까지는 230엔짜리로 바로 끊으시면 된답니다.

사카이미나토까지는 약 17분정도 소요가 되며

요나고까지는 25분정도가 소요된다는 점!












요나고 공항역에서의 타임테이블~

비행기 도착시간과 가려는곳의 열차시간은 미리 확인해두는 센스!











사카이미나토행 열차를 기다리는 사이

요나고행 기차가 먼저 들어왔습니다.

5가지 열차중 기타로의 눈?이었던가...

만화를 안봐서;; 잘모르겠네요 ㅎㅎ

동글동글한게 은근매력적이긴 하더이다~












5가지 요괴열차중 하나로 눈알아범호 로 알고있어요~

녹색의 배경에 눈알들이 프린팅된것이 매력적이라고해야하나~












사카이미나토에가면 요 눈알로 만들어진 다양한것들을 볼수도 있어요












기본적으로 돗토리현의 열차들은 두량의 열차가 대부분인데요

두번째에 달려있던 열차는 네코뮤즈메 열차였어요~











고양이 소녀 열차~

가만이 있음 참귀엽던데

화를 내면 무섭게 돌변하는 소녀더라구요~











다른거 사진찍고 놀고 있는데~

사카이미나토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어요~

요번열차는 키타로 가족열차입니다.












전체적으로 키타로 패밀리가 프린팅되어있는 열차!












열차는 참 올드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어릴적에 무궁화호 타는 느낌? 또는 통일호? ㅎㅎ

그래도 재미있답니다

내부에도 전체적으로 열차 특성에 맞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기차에 앉아 이동중에 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보며 한장!












약 17분여를 달려 사카이 미나토역에 도착을 하게됩니다.

이곳에서 산인패스를 구입했어요~

한국에서 구입했으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었을텐데

조금 아쉽긴 하더군요~

그래도 한국에서 구입 못했다하더라도 

가서는 구입하는걸 추천드려요~

본전은 뽑고도 남는다는점!












사카이미나토를 둘러보고 돌아가는데도 키타로 가족열차를 타고 이동을 했네요~

다른거 탔으면 좋았을텐데~ 두량이 다 같은디자인이더라구요 ㅎㅎ

조만간 또 다른 이야기로 돌아올께요

요새 먼가가 조금 바빠욤~~ ㅠㅠ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