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5-03-15
홍콩에가면~ ♪ 딤섬을 꼭 먹자! 홍콩자유여행 * 더원쇼핑몰 킹스덤플링
중국 > 홍콩/타이완
2014-12-05~2014-12-08
자유여행
0 0 675
쵸나

 

 

* 홍콩딤섬맛집 ​*

오늘의 일정은 좀 쉬엄쉬엄 보기로 했으니까,

커피도 한잔 마시고 저녁으로 먹을 딤섬집도 검색해보고

그런시간을 가졌어요

.. 눈에 피로가 쌓였어 ..

​검색을 하다가 홍콩섬에서 사오지 못했던 제니쿠키가 생각나서 검색을했더니,

바로 근처더라구요!

조금만 앉아있다가 가자 ... 30분만..

이후.​

제니베이커리​ 

 

 

 

미라도맨션 안쪽에 위치한 제니베이커리는...

 

우리 앞 마지막손님을 끝으로..

 

더이상... 판매하지 않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더 일찍갈껄 후회했지만 이미 늦은걸 우째요 ㅠㅠ

 

 

기화병가라도 가자...

 

 

 

 

 



 

 

기화병가

 

 

침사추이 역 안에 위치해있어요

 

귀여운 팽귄과 판다 쿠키

맛도잇었구요~

 

파인애플쇼트 / 망고쇼트 등 낱개로도 판매하니 부담없어요 :)

 

 

 

 

 

대~~~충 뭐라도 삿으니 밥이나 먹으러가자!

ㅋㅋㅋㅋㅋ

 

 

 

 

 

 

 

 

 

 

 

 

 

 

The ONE 쇼핑몰

 


 

 

 

더원쇼핑몰은 중저가 보세 매장들이 밀집해 있어 근사하고 저렴한 의류를 구입할 수 있고, 세일도 많이 하는것 같았어요

 

하지만, 쇼핑따위!

 

ㅋㅋㅋ (사실돈이없음)

 

 

 

 

 

 

우리의 목적은바로 Kings dumpling

 

 

더원쇼핑몰 L4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았던 내무모습에 조금 놀랐어요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시간에 들어가서 몇테이블 없엇는데,

 

저희 나올때 쯤 대부분 차있더라구요:)

 

 

 

 

 

 

 

 




 

메뉴판 (잘 모르신다해도 그림 또는 메달)을 보신 후

아래 리스트에 번호를 체크하면 주문 끝!

 

 

 

 

 

 

 




 

 

 

 

깔끔한 테이블셋팅과 내부모습에 기대감도 팍팍 올라가구요~

 

 

 


 

 

​메뉴가 나올때 까지, 잠시 홍콩도 내려다 보고..

조그만 창문들을 볼때면 아 정말 홍콩이구나.. 느끼게 되요 ㅋㅋ

​배고파...

 


 

​Fried rice with eggs and deep fried prk chop

HK$68

찹찹찹

이건 정말 한국사람들이좋아할 맛이예요,

계란이들어간 볶음밥에 돈까스!


 

 

 

적당히 짭쪼름한 돈까스와 볶음밥을 함께 먹으면

피로가 싹 날라가... 겟죠?

ㅋㅋㅋ

 

 

 

 

 


 

 

 

Taro xiao long bao

hk$32

 

사실.. 샤오롱바오 라는 이름만보고 시키게된... 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었더니 읭? 육즙어디?

 

하다가... 메뉴판 다시봤더니 타로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도 타로 앙금이 달큰한게 맛있엇던!!

 

 

 

 

 




 

 

 

Kings steamed prok dumpling

HK$36

 

 

육즙이 팡팡 터지는

호로록 먹어야되는 딤섬!

 

 

ㅠㅠ

 

10개도 먹을수 있을꺼같은데 더주세여 ㅠㅠ

 

 

 

 

 

 

 

 

 

 

....

 

이건 베지테리안도 먹을 수 있다고 본 기억이 나네요..

 

부추가 가득했던 향긋한 딤섬!

 

 

 

 

 

 

 

 

 

 

깨끗~ 하게 배불리 먹고 홍콩의 야경을 또 !

구경하기 위해 서둘렀어요

 

오늘은 진짜 홍콩을 느낄 수 있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볼꺼예요 히히

 

 

 

 

 

 

 

 

 

 

야경보러 꼬우꼬우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홍콩 덕링 탑승권 30,000 원~
iclub Fortress Hill 95,000 원~
프로필이미지

전 왜 딤섬보다 저 볶음밥과 돈까스가 참 맛있어보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하.. 홍콩 딤섬 맛있었는데..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ㅜㅜ

프로필이미지

사실..진짜 저 돈까스랑 볶음밥.. 최고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기에 반함...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