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먹거리 / 축제 /
2015-03-27
쏨땀과 까이양의 먹고 쉬는 태국만나기 25 - 여행은 항상 끝이 있다는 게 함정.(完)
동남아 > 태국
2012-06-15~2012-06-25
자유여행
0 0 349
태국공쥬 별

 아주 늦게까지는 아니었지만 마지막 밤을 불태운 후 푹자고 느즈막히 일어난 우리.


오늘은 밤비행기를 타고 떠나야 하는 정말 여행의 마지막 날이다.  


방콕을 떠나기 전 마지막엔 꼭 먹어야 하는 필수 메뉴가 있는데~~

고건 바로.....

.

.

.

.

.

.

.

카오산 근처 파아팃 로드의 쿤뎅 베트남씩 쌀국수,


일명 끈적국수.  






▼바로 요집.


이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넘흐 유명해져서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쿤뎅 끈적국수.


나역시 이집의 광팬으로 이번에도 절대 놓칠 수 업다긔!!! ㅋㅋ






▼분위기 잡으며 국수를 기다리는 중.

 







▼빠질 수 없는 콜라와 얼음컵.
 


저때엔 펩시였지만 지금은 est 태국콜라로 바뀌었다능~~






▼에어컨이 없는 가게에서 시원한 얼음콜라는 필수겠죵??

▼흐믓한 미소로 기다림~~ ​


 


▼​끈적 국수가 드디어 나왔당~~


수제 어묵과 돼지고기, 그리고 버섯까지~~






▼거기에 겁나게 매운 고춧가루 양념장을 넣으면~


시원~하고 칼칼~한 태국공쥬표 쿤뎅 쌀국수 완성!!


맛을 한마디로 간단히 설명하자면

.

.

.

.

.

.

.

신라면맛?? 


moon_and_james-71


ㅋㅋㅋ 진짜 국물이 신라면 같다.... ㅋㅋㅋ


이웃님들 이 글을 읽고 가보신다면 신라면이라고 생각하고 한 번 드셔보시길.






▼입술이 뻘개질만큼 맵디 매운 쌀국수.
 


정말 맛있다, 맛있다~~!!


우리돈 1,500원도 안되는 값으로 느낄 수 있는 작은 행복.....ㅋㅋ


이러니 태국을 사랑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지..... ㅠ.ㅠ

.

.

.

.

.

.

.

이렇게 푸짐하고 맛나게 점심 잘 먹고 시내로 고고씽~~♡


이번엔 지상철인 BTS를 타고 나가볼까나.

BTS를 타기위해 BTS역 사판탁신으로 배타고 나가 BTS를 타고 시암으로 고고!!






▼에어컨 빵빵한 BTS 내부.

 







▼시암센터 하겐다즈.
 






▼하겐다즈 전용 레스토랑.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다. ^^
 


시내에서 맛있는 후식도 먹고 구경까지 하며 여행의 마무리를 하기 시작했다.


흑흑.... 갈 시간이 점점 다가오니 뭘해도 우울하다.....


hoppinmad_angry_line_characters-32


구경을 해도 보는 것 같지 않고 맛있는 걸 먹어도 맛있는지 모르겠고...


처음 여행을 떠나오긴 전엔 이번 여행이 긴 듯 했지만

여행이란 게 역시 아무리 길게 가도 결국 짧게만 느껴지는 듯.

 

괜시리 우울한 마음을 감출 수 없어 카오산으로 돌아가 마지막 마사지를 받고,

저녁에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가야해서

남은 시간에 간단히 마지막 식사를 하고 떠나기로 했다.






▼마지막은 동대문 식당에서 김치말이국수와
 






▼제육볶음으로 마무리.
 

한국으로 가는 것이지만 한식으로 마무리 짓는 센쑤!!! ㅋㅋ


james_special-16 


ㅎㅎㅎ 띠리리리리리~


쎈쑤읎다~~!!!  


-------------------------------------------------------------------------------------------------------------


이렇게 2년에 걸쳐 마무리 한 재미없는 롱~롱~ 여행기.


이제 정말 마무리다. ㅋㅋ


conys_happy_work_life-24


이젠 맘편히 좀 쉬어야지~~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